[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는 12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궁사’를 업데이트한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다.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과 사정 거리에 따라 공격이 가능한 ‘논타깃팅(Non Targeting)’ 방식과 대상을 지정해 공격하는 ‘타깃팅(Targeting)’ 방식을 모두 사용한다.

이용자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여명’과 ‘질풍’의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여명’은 조화와 전통을 중시하는 컨셉의 각성이다. 이용자는 공격 대상과의 거리를 조절해 전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질풍’은 바람의 힘을 활용하는 각성이다. 이용자는 적의 약점을 노리는 다양한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내일(5일) ‘궁사’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이용자는 오는 12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궁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기념 의상 ‘여명’과 신규 환영 무기 ‘정화’, 머리 장식 ‘바람’ 등의 선물을 받는다.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삼성 보석함’과 ‘빛나는 보석 망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궁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