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업데이트로 일일 던전이 추가됐다. 추가된 던전은 '마귀의 정원'과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마귀의 정원은 레벨 30, 복돈의 골짜기는 레벨 60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

'메뉴 - 모험 - 일일 던전'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각 던전 당 하루 최대 3번까지 완료가 가능하다. 매일 처음 한 번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지만, 2~3번째 입장은 50, 100 신석을 사용해 충전해야 한다.

▲ 첫 번째 충전에는 50, 두 번째 충전에는 100 신석이 필요하다


일일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상위 단계로 갈수록 요구 공격력 및 방어력이 증가하지만 그만큼 높은 경험치와 은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처음 진행할 때는 무조건 1단계부터 시작해야하며, 해당 단계를 완료해야 상위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즉 20단계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매일 입장 횟수 충전을 한다 하더라도 최소 1주일이 필요하며,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19일 이후에 20단계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일일 던전은 짧은 3가지 웨이브로 구성된다. 첫 번째 웨이브는 많은 일반 몬스터가 몰려오며, 두 번째 웨이브는 네임드 몬스터가 3~4마리의 일반 몬스터와 함께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마지막 웨이브는 보스 몬스터가 단독으로 등장하며, 여러 큰 기술을 사용해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다른 보스들과 마찬가지로 광폭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제한 시간 내에 빠르게 처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일반 몬스터는 광역 스킬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 광폭화 시간이 있기 때문에 고단계에서는 딜 부족으로 실패할 수 있다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 획득에 특화되어 있는 일일 던전으로 가장 높은 20단계를 완료 시, 상급 성장의 물약(경험치 165,000) 5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벨 30부터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20단계에 도달해도 요구하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낮은 편이다.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획득에 특화되어 있는 일일 던전으로 가장 높은 20단계를 완료 시, 은화 상자(은화 50,000)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레벨 60부터 입장이 가능한 만큼 최종 20단계에서 요구하는 권장 공격력, 방어력이 4~5만 후반대로 상당히 높다.

완료 횟수가 소모된 일일 던전은 다음날 0시에 초기화되며, 만약 23시 55분에 들어가 다음날 0시 1분에 던전을 클리어했다면, 다음날 완료 횟수가 소모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