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호평 발매 중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전 세계 판매량 250만 장 돌파 소식과 발매 2주년을 기념한 무료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은 전 세계 판매량 250만 장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특설 사이트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있다.


◆ 발매 2주년 기념! 무료 업데이트

2021년 1월 17일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이 발매 2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무료 배포한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역대 주인공기・요기의 기체 스킨에 더해, 기체가 눈부시게 발광하는 Glowing 스킨을 포함한 총 10종의 스킨, 새로 디자인한 트리거 엠블럼을 포함한 10종의 엠블럼이 추가된다.

【포함 내용】
--스킨 10종
X-02S Glowing Skin, F-22A Phoenix Skin,
F-4E Mobius Skin, F-15E Garuda Skin,
ASF-X Ridgebacks Skin, F-16C Crow Skin,
Su-37 Scarface Skin, Typhoon UPEO Skin,
F-22A Gryphus Skin, Su-37 UPEO Skin

--엠블럼 10종
25th Anniversary Nugget -Mobius 1-,
25th Anniversary Nugget -Yellow 13-,
ACE COMBAT 7 2nd Anniversary,
Shooter (emblem),
Spooky (emblem),
Falco (emblem),
UNF, UNICS, Arrows (Low-Vis), Falco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한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한국어판)은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