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오늘 시작됐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아울러 마련된다.

오늘 오전 (8월 31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월) 오전 9시까지 주말을 낀 만 사흘 내내,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Forsaken)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Battle.net®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되므로, 플레이어들이 인류의 절멸을 막기 위해 시작하는 위대한 모험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특히, 9월 2일(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인 9월 3일 (월) 오전 2시까지 만 하루 동안은 포세이큰(Forsaken) 콘텐츠 가운데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쟁/협동전 모드인 '갬빗(Gambit)'을 즐길 수 있다. PvE와 PvP 양쪽의 특징이 잘 버무려진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대격전 모드인 갬빗은 협업과 경쟁, 어떤 쪽을 선호하든 관계 없이 모든 유형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콘텐츠다. 이번 일요일 PC방을 찾는 이들에게, 출시 이후 경험하게 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정수를 먼저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준비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용 혜택은 정식 출시 전인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매주 최고 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이’ 아이템은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기간 중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0여 명의 플레이어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선물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의 자부심과 수집욕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