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4시즌의 일정이 공개되었다. 공지에 따르면 이번 14시즌은 6월 15일(금) 오후 5시부터 9월 16일(일) 오후 5시까지로 예정되어있으며, 정확한 시즌 종료일은 종료 2주전에 다시 공지할 예정이며, 변경 될 수도 있다고 알렸다.

이번 14시즌부터는 시즌에 따라 새롭게 시즌 컨셉인 '테마'가 도입될 예정이며, 그 첫 시작이 되는 14시즌은 내면의 고블린을 받아들인다는 컨셉의 '탐욕의 시즌'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모든 보물 고블린의 수는 두 배가 되며 따라서 얻을 수 있는 보상도 2배로 늘어난다.

14시즌의 꾸미기 보상으로는 전용 정복자 형상변환 세트 장화와 바지 부위 및 '탈 라샤'를 테마로 한 초상화 장식, 그리고 정의의 대천사에게 헌정되었다는 컨셉의 새로운 깃발을 획득 할 수 있다.


▲ 14시즌 보상 '탈라샤' 초상화 및 정의의 대전사 깃발


또,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추가 보관함 탭 4개를 받지 못했다면 정복자 단계를 달성할 시 추가 보관함 탭 1개를 얻을 수 있다. 시즌 정벌 임무 또한 변경되어, 지난 시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러 도전 목표들이 다시 돌아온다.

그리고 시즌 여정의 특정 장을 완료하면, 직업용 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히드리그의 선물'이 지급된다. 히드리그의 선물은 2장과 3장, 그리고 4장을 완료하면 총 3개를 얻을 수 있는데, 시즌당 오직 한 번만 주어지므로 직업용 세트 아이템 한 벌을 모두 모으고 싶다면 신중하게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를 정해 해당 캐릭터로 개봉해야 한다.

곧 열릴 14시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Q&A 관련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새로운 시즌 테마

14시즌부터 새로운 시즌 컨셉인 테마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그 첫 시작을 알리는 14시즌은 내면의 고블린을 받아들이는 탐욕의 시즌으로, 14시즌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모든 보물 고블린의 수가 두 배가 됩니다. 즉, 보물 고블린을 만날 때마다 완전히 동일한 보물 고블린이 추가로 함께 등장하므로 전리품, 혼란, 재미가 두 배가 될 겁니다!

이 효과에 대해 알아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 도둑 신단, 균열 내의 고블린 무리, 그리고 탐욕의 보물창고에서 등장하는 보물 고블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무지개 고블린으로 생성된 복수의 알록달록산골 차원문은 모두 동일한 알록달록산골 인스턴스로 통하게 됩니다.



※ 14시즌 정복자 임무 목록

- 5분 안에 고행 13 난이도 균열 완료
- 1인 대균열 60단계 도달
- 고행 13 난이도에서 탐욕 처치
- 레벨 70에 고행 13 난이도에서 30초 안에 도살자 처치
- 전설 혹은 세트 아이템 재련
- 50등급 이상의 보석으로 하나의 고대 아이템 강화
- 전설 보석 3개를 55등급까지 강화
- 정벌 2개 완료


※ 14시즌 정벌 임무 목록

▶ 탐욕
ㄴ 보물창고와 내실 외의 지역에 있는 동안 금화 50,000,000개 연속 획득
▶ 이 금화도 내 금화
ㄴ 하드코어 모드에서 보물창고와 내실 외의 지역에 있는 동안 금화 50,000,000개 연속 획득

▶ 속도광
ㄴ 고행 X 이상 난이도에서 최고 레벨로 2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 무한질주
ㄴ 하드코어 모드 고행 X 이상 난이도에서 최고 레벨로 2분 안에 네팔렘의 차원 균열 완료

▶ 좋은 날에
ㄴ 전설 보석 3개를 65등급까지 강화
▶ 멈출 수가 없어
ㄴ 하드코어 모드에서 전설 보석 3개를 65등급까지 강화

▶ 신의 능력
ㄴ 1인 대균열 75단계 도달
▶ 용맹함
ㄴ 하드코어 모드에서 1인 대균열 75단계 도달

▶ 내가 그 세트 힘들다고 그랬잖아
ㄴ 다음 직업용 세트 6종류의 효과를 전부 받으며 1인 대균열 55단계 도달
▶ 세트의 제왕
ㄴ 하드코어 모드에서 다음 직업용 세트 6종류의 효과를 전부 받으며 1인 대균열 55단계 도달




※ 14시즌 직업별 히드리그의 선물 아이템

[야만용사] - 래코르의 유산
[성전사] - 아크칸의 방어구
[악마사냥꾼] - 습격자의 헌신
[수도사] - 인나의 진언
[강령술사] - 역병 지배자의 수의
[부두술사] - 주니마사의 망령
[마법사] - 델세르의 역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