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홀지노게임즈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개발한 MMORPG ‘데빌리언’이 금일(3일) 트라이온월드를 통해 북미·유럽 지역에서 서비스되며 스팀에서도 동시 출시된다.

‘데빌리언’의 북미·유럽 서비스는 북미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트라이온월드(Trion Worlds, 대표 스캇 하츠맨)가 맡는다. 트라이온월드는 대표 온라인게임 중 2011년 리프트(Rift) 런칭을 통해 큰 성공을 거뒀으며 지난 7월 출시한 트로브(Trove)는 스팀 무료게임 순위 3위에 오른 바 있다.

‘데빌리언’은 북미·유럽 진출을 위해 새로운 PVP 컨텐츠를 추가하고 강화, 장비, 스킬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지난 10월부터 4차례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 결과, 액션과 MMORPG의 장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게임으로 현지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라이온월드의 스캇 하츠맨 대표는 “’데빌리언’은 서구 시장의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참신한 게임성을 갖고 있다. 완성도 높은 컨텐츠로 북미·유럽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블루홀지노게임즈의 김창한 라이브본부장은 “’트라이온월드’는 게임 개발과 운영은 물론 서구 시장에 대한 이해가 깊어 든든한 파트너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북미·유럽 이용자들에게 ‘데빌리언’의 진정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