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는 7월 16일(화)부터 7월 29일(월)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신규 시즈널 이벤트 '늘여름 마법성 이야기 2019 불꽃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2019 불꽃 축제는 코스타 델 솔 근처에 새로 생긴 휴양지 '늘여름 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림사 로민사 상층 갑판(11, 13)에 나타난 불꽃 축제 실행위원 NPC '마야루 모야루'에게 '불꽃축제와 늘여름의 도전' 퀘스트를 수주하면서 시작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를 받은 후 코스타 델 솔의 늘여름 섬에 나타난 불꽃축제 실행위원장 NPC '헤어마가'를 찾아가서 말을 걸면 연계 퀘스트가 진행되면서 '감정 표현: 물 뿌리기'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불꽃축제 이벤트 반복 퀘스트는 불꽃축제 실행위원 '보드푸앙'에게서 수주하는 '불꽃축제와 늘여름 마법성'이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회전불꽃'과 '봄바드 꽃송이'를 얻을 수 있다.)

간단한 등반으로 반복 퀘스트를 완료하면 헤어마가에게서 '불꽃축제와 첫걸음'이라는 퀘스트가 나타난다. 해당 퀘스트를 진행하면 '끝없는 여름 궤짝'을 얻으면서 2019 불꽃축제 의상과 업적을 수주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간 한정 상인 '불꽃축제 판매원'을 통해 불꽃축제 관련 하우징 소품인 '모그리 모기향'과 '카레라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불꽃축제 이벤트 기간 내에만 구매할 수 있으므로 하우징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모험가들은 미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새로운 시즌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탈샵에서는 지난 불꽃축제 아이템인 '불꽃축제 의상 세트'과 '알록달록 빙수' 그리고 'Hyper Rainbow Z' 등을 판매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혹은 파이널판타지14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 시즈널 이벤트 2019 불꽃축제

* 기간: 2019년 7월 16일(화) ~ 2019년 7월 29일(월)
* 업데이트 명칭:늘여름 마법성 이야기 2019 불꽃 축제
* 관련 이벤트: 에오르제아 베스트 콘테스트














▲ 떨어지면서 울고 올라가면서 뿌듯한 등반 콘텐츠


▲ 여기까지 오니까 심장이 터질거 같다


※ [참고] 2019 불꽃축제 이벤트로 등장한 타워는 등반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는 콘텐츠일 뿐 특별한 보상을 받거나 업적을 달성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