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목), 피파온라인4의 TOTM 4월 선수 명단이 공개되었다. 이번 명단은 161명의 선수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3월 명단과 비교해보면 109명이 교체되었고 52명은 유지되었다.

리그별로 살펴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는 S. 마네, A. 로버트슨, G. 시구르드손 등 5인만 TOTM 자리를 지켜냈다. H. 요리스, V. 반데이크, R. 스털링, R. 루카쿠 등이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그 자리를 K. 더브라위너, M. 살라, 알리송, 루카스 모라 등이 채웠다.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에서는 K. 벤제마, 이아고 아스파스, C. 랑그렐, 윌리암스가 지난 달에 이어 4월 TOTM에도 선발되었다. J. 오블라크, A. 그리즈만, 조르디 알바, 세르히오 아센호 등이 새로 선정되었고 L. 메시, 피케, I. 라키티치, 파레호, 사울 등은 명단에서 빠지게 되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의 M. 훔멜스, J. 키미히, N, 쥘레, K. 코망을 포함해 16명이 새로 이름을 올렸다. 대신 R. 레반도프스키, J. 로드리게스, D. 알라바 등이 제외되었다. 이탈리아 세리에 A에서는 K. 쿨리바리, F. 콸리아렐라, S 시리구 등 7인이 자리를 지킨 가운데, 알렉스 산드루, R. 나잉골란, M. 슈크리니아르, E. 제코 등이 추가로 선발되었으며 G. 키엘리니, D. 메르턴스, S. 밀린코비치-사비치가 명단에서 빠졌다.

프랑스 리그1 콩포라마에서는 K. 음바페, M. 데파이, 다테, N. 페페, M. 뎀벨레, T. 사바니에가 두달 연속 TOTM에 선정되었다. 파리 생제르맹 소속의 치아구 시우바, M. 베라티, A. 디마리아 등이 빠졌고, S. 뤼피에, 다니 아우베스, 루이스 구스타부, T. 은돔벨레 등이 4월 TOTM으로 뽑혔다.

대한민국 K리그 1에서는 사리치, 홍정호, 데얀, 이승기 등이 TOTM으로 처음 선발되었다. 하마드, 염기훈, 고요한, 윤영선 등이 제외되었으며, 조현우, 주니오, 김신욱, 이동국, 에드가는 지난 달에 이어 자리를 지키는 데 성공했다. 중국 슈퍼리그 소속으로는 헐크, 에데르, 에우케종, F. 과린이 TOTM에 신규 진입했으며, M. 뎀벨레, 페르난지뉴, 김민재 등이 제외 처리되었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



◆ 프랑스 리그1 콩포라마



◆ 독일 분데스리가



◆ 이탈리아 세리에 A TIM



◆ 대한민국 K리그 1



◆ 중국 슈퍼 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