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목) 진행된 피파온라인4 정기점검 이후 20TOTY 클래스 소속 선수 11인의 프로필 사진이 변경됐다.

금일 프로필 사진이 바뀐 선수는 20TOTY 리오넬 메시, 버질 반데이크, 사디오 마네, 프렝키 더용, 킬리안 음바페, K. 더브라위너, 알리송, A. 로버트슨, T. 알렉산더-아놀드, M. 더리흐트, 은골로 캉테다. 즉, 세르히오 라모스를 제외한 20TOTY 전체 선수의 페이스온이 수정된 것으로 확인된다.

주요 선수를 살펴보면, 버질 반데이크는 손가락으로 V자를 만들며 혀를 내밀고 있는 모습이 프로필 사진으로 적용되었다. 킬리안 음바페는 헤어 스타일에 눈이 가는데, 하얀색으로 염색했던 시절 사진이 등장해 개성이 강화됐다. A. 로버트슨은 착용 유니폼의 리버풀 홈으로 수정되었고 M. 더리흐트는 기존보다 역동적인 동작을 취하고 있다.

한편, 구단주들은 별도 사전 공지 없이 적용된 프로필 사진 변경에 대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해오고 있다. K. 더브라위너, A. 로버트슨처럼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고 있는 선수도 있으나, 리오넬 메시, 버질 반데이크 등 일부 선수의 프로필 사진은 호불호가 갈리는 모습이다.


◆ 20TOTY 클래스 주요 선수 프로필 사진 변경 내역(신규 이미지가 우측)








◆ 3월 5일(목) 적용된 20TOTY 클래스 신규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