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피파온라인4 한글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피파온라인4 접속, 게임 플레이를 통해 BP, 선수팩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어플 'FIFA Online 4M'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보상은 접속 보상과 누적 플레이 보상으로 구분할 수 있다. 먼저, 접속 보상은 이벤트 기간에 PC 또는 모바일을 이용해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 지급된다. ID당 1일 1회 보상이 제공되고 이는 보너스 수수료 쿠폰 상자와 보너스 BP 상자로 이루어져 있다.

보너스 수수료 쿠폰 상자에서는 최대 20% 수수료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쿠폰 대상은 VTR, MOG 클래스가 포함된 전체 클래스이며 10월 25일(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함께 주어지는 보너스 BP 상자에서는 최소 1,000만 BP부터 최대 1억 BP까지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플레이 보상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3일간 PC와 모바일 플레이 판수 10판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달성 시 '누적 플레이 상자'가 주어지고 이를 개봉하면 [LH 포함] OVR 98+ 선수팩(3~5강), [LA 1강 포함] OVR 94+ 스페셜팩(3~5강), BP카드 1억, BP카드 7,500만 등의 보상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추석 버닝과 마찬가지로 챔피언스/슈퍼챔피언스 등급 구단주는 모바일 감독모드 이용이 불가능하기에 PC에서 참여해야 한다.


▲ 3일간 제공되는 접속 보상에서는 BP 보상과 수수료 쿠폰을 얻을 수 있다


▲ 누적 플레이 상자는 3일간 10판의 경기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