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의 대규모 업데이트 '녹색의 전사들 (ACT5)'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우선 '창세기전4'의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을 만날 수 있는 '녹색의 전사들 (ACT5)'가 추가 됐다. '녹색의 전사들'은 에스겔력 1210년, 게이시르 제국의 지배를 받고 있는 오스킬 지방을 배경을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다루고 있으며, 총 13종의 새로운 시공(일반 던전)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전설 캐릭터로 ‘신궁 (아리아나)’를 포함한 전설(레전드) 1개, 영웅(에픽) 3개,희귀(레어) 3개등 7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 되었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전설 아르카나를 100% 획득 할 수 있는 신규/복귀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작 이벤트” , “경험치 및 AP 획득량을 상승시켜 주는 핫타임 이벤트” , “누적 접속 이벤트” , “목표 달성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창세기전4'는 이번 “녹색의 전사들 (ACT5)”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30랭크로 상향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