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금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CCMORPG(Character Collectibl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창세기전4'의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아머의 힘(ACT7)’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크아머의 힘(ACT7)’은 창세기전 1과 2의 배경이었던 1209년 게이시르 제국의 어둠의 대지를 배경으로 헬터스켈터가 하려는 실험의 정체를 밝혀나가는 것이 주 스토리이며, 황가의 비역, 흑교를 비롯해 총 16종의 새로운 시공이 추가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아르카나 ‘강철의 기사, 칼스’와 영웅 아르카나 ‘달빛 서슬, 디아블로’, ‘외톨이 이야기꾼, 티스 텔로운’, ‘바이올렛 루나시, 딘 아스타’ 등 총 17종의 아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최고레벨이었던 35랭크를 40랭크로 상향, 자신의 아바타와 아르카나를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을 전망이다.

소프트맥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와 AP획득량을 상승시켜주는 ‘핫타임 이벤트’, 전설 아르카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복규 유저 이벤트’, 특정시간 접속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주는 ‘누적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