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목)부터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인챈트를 축복해, 죽어도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은은한, 죽은자의와 같은 고가의 인챈트와 각종 프리미엄 룬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다.

인챈트를 축복해 이벤트는 각종 인챈트 스크롤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를 위해서는 시즌2와 시즌3 레이드 전투를 수행해야 한다. 모든 시즌2와 시즌3 레이드 전투를 수행하면 이벤트 코어가 1개씩 드랍되며, 꽃의 축복 포션, 꽃밭의 축복 포션, A타입 인챈트 티켓, B타입 인챈트 티켓 중 하나가 나온다.

이중 꽃의 축복 포션은 공격력(마법공격력) 300을, 꽃밭의 축복 포션은 공격속도와 크리티컬 1씩을 30분 동안 증가시켜준다. 마을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특유의 이펙트가 캐릭터를 따라다닌다.

▲ 꽃밭의 축복 포션을 사용하면 특유의 이펙트가 캐릭터를 따라다닌다


A타입 인챈트 티켓과 B타입 인챈트 티켓으로는 교환상점을 통해 인챈트 스크롤로 교환이 가능하다. A타입에서는 은은한, 죽은자의, 메아리, 흐느끼는, 깨달음의, 초승달의, 열의, 심판 인챈트와 100% 성공하는 표범의, 의미있는, 치명, 결정적인, 아르마딜로 인챈트로 교환이 가능하다.

B타입에서는 정의로운, 냉정의, 신속한, 고요한, 되뇌는, 시간의, 원정, 불의의, 균형 잡힌, 자스민, 혼돈의, 열망, 마음 인챈트와 100% 성공하는 호기심 많은, 기회, 대항, 수호의, 견고한 인챈트로 교환이 가능하다. 각 인챈트 스크롤은 캐릭터당 1회만 구매 가능하며, 인챈트 무기한 변경권을 사용할 수 없다.

▲ 인챈트 티켓으로 은은한, 죽은자의 등 고가의 인챈트를 교환할 수 있다


죽어도 다시 한번 이벤트는 PC방 전용 이벤트다. PC방 접속 30시간을 유지하면 프리미엄 룬 쿠폰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프리미엄 강화의 룬, 프리미엄 무기 매혹의 룬, 프리미엄 인챈트의 룬, 추출의 룬 중 하나를 교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룬 쿠폰은 이벤트 도중 최대 2개까지 지급된다.

이외에도 일일 접속 시간이 10분 이상일 시 VVIP 서비스 1일 상자, 30분 이상일 시 큐미의 더블플러스 회복 포션 10개, 60분 이상일 시 완수 경험치 100% 증가 포션(3시간), 120분 이상일 시 귀속 해제 포션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중 큐미의 더블플러스 회복 포션과 완수 경험치 100% 증가 포션은 5월 25일(목)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는 언제나 무제한 부활이 가능하다.

인챈트를 축복해와 죽어도 다시 한번 이벤트는 3월 30일(목)부터 4월 27일(목)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누적 보상인 프리미엄 룬 외에 일일 접속 보상도 상당히 쏠쏠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