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가장 성대한 게임 축제인 ‘블리즈컨 2016(BlizzCon® 2016)’이 이번 주말 드디어 시작된다.

현지시간 기준으로 오는 11월 4일(금)부터 11월 5일(토)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 10회째를 맞는 블리즈컨이자 블리자드 설립 25주년이 함께 맞물려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블리즈컨은 전세계 블리자드 게임 커뮤니티가 모여 블리자드의 게임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함께 즐기는 장대한 축제의 장으로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자 및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심층 토론회,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경연 대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최신 버전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블리자드를 사랑하는 게임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리즈컨 2016의 현장 티켓은 비록 매진되었지만 지금이라도 축제를 함께 만끽하고 싶은 팬들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BlizzCon Virtual Ticket)을 구매하면 집에서 실시간으로 고화질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팬들은 가상 입장권 구매를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e스포츠 경기들, 개발자 토론회, 개발자 심층 인터뷰, 다양한 커뮤니티 경연대회 그리고 블리즈컨의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위어드 알 얀코빅의 공연을 포함한 이틀 간의 행사를 두 개의 온라인 고화질(HD) 채널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록 애완동물,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리즈컨 2016 바스티온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상품들을 선물로 제공 받아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도 있다.

블리즈컨 2016 가상 입장권은 한화 39,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리즈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리즈컨2016 특별취재팀(=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오의덕(Vito), 김지연(KaEnn), 석준규(Lasso), 이명규(Sawual)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