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1일,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가 영웅 묶음 상품'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2.0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공개된 이번 상품은 기존 유저는 물론이고 시공의 폭풍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 무려 20명의 영웅을 제공하는데 역할에 따라 총 네 가지의 테마가 준비되어 있다.

테마는 암살자, 혼합형, 지원가 및 전문가, 방어형 및 돌격형으로 구분되며 원하는 묶음 상품 구매 시 역할에 맞는 영웅들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해당 묶음 상품은 히어로즈 2.0이 출시되는 시점부터 5월 22일까지 100 시공석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내에 히어로즈에 로그인하면 100개의 시공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사실상 공짜로 20명의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셈이다.

다만 시공석은 1회만 제공되기 때문에 4개의 종합 묶음 상품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시공석을 구매하더라도 나머지 세 개의 묶음 상품은 구매할 수 없다. 따라서 상품의 포함된 영웅들을 확인하고 자신의 성향에 맞거나, 미보유 영웅이 많은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한편, 블리자드는 4월 26일 수요일 새벽 3시(한국 시간 기준)에 히어로즈 2.0 출시를 축하하는 이벤트를 아프리카TV와 Twitch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예정으로 HGC 상위 두 팀의 이벤트 매치를 포함하여 히어로즈 개발팀과의 실시간 인터뷰, 다음 신규 영웅이 등장하는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된다.


▲ 암살자 종합 묶음 상품의 구성 영웅

▲ 혼합형 종합 묶음 상품의 구성 영웅

▲ 지원가 및 전문가 종합 묶음 상품의 구성 영웅

▲ 방어형 및 돌격형 종합 묶음 상품의 구성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