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UNGWOO GAMES]


인디게임 개발사 JUNGWOO GAMES는 최신작 '프로듀스 아이돌'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듀스 아이돌'은 플레이어가 아이돌 연습생이 되어 오디션, 화보 촬영, 예능 출연, 드라마 출연, 콘서트 개최 등 각종 연예계 활동을 한 뒤 정식 아이돌로 데뷔하는 과정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신개념 클리커 게임이다.

특히 프로듀스 아이돌은 아이돌에 관심이 많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돌 무대 의상을 준비했으며, 연습생이 연예계 활동을 할 때 팬들이 실시간으로 채팅을 하는데 그것을 보는 재미 또한 이 게임의 핵심 포인트다. 그 외 게임 내 연예부 기자들이 플레이어의 행동을 하나하나 지켜보며 작성한 기사를 읽을 수 있으며 베플 확인 또한 가능하다.

JUNGWOO GAMES의 신정우 대표는 "이 게임은 아이돌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 또는 클리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 등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며 "아이돌 팬덤 문화 중 하나인 팬들의 실시간 대화와 연예 기사, 베플 확인은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있어 큰 설레임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유저들은 연예인들이 실제 하는 활동인 '오디션 방송 출연, 'SNS 팬들과 소통', '방송국 출근길', '화보 촬영', '시사회 참석', '예능 출연', '드라마 출연', '콘서트 개최' 등을 통해 연예인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현재 프로듀스 아이돌은 안드로이드마켓에 정식 출시된 상태이며 바로 다운 받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