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MSI코리아]


MSI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65Hz의 고주사율과 커브드로 몰입감까지 잡은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AG32C’의 특가 이벤트를 6월 5일(화)부터 6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컴퓨터 주변기기 쇼핑몰인 컴퓨존을 통해 진행되며 ‘MSI 옵틱스 AG32C’ 게이밍 모니터를 기존 가격에서 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일반 모니터보다 2.7배 빠른 165Hz 고주사율로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이며, 깜빡임이 적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1ms의 응답시간으로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110%의 SRGB로 뛰어난 색재현율을 제공하여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옵틱스 모니터는 16:9 비율의 32인치 크기와 풀HD해상도를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이며, 178도의 광시야각과 1800R 커브드 VA패널을 사용하여 몰입감뿐만 아니라 화면 구석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편안한 사용환경을 제공하였다. 이외에도 뒷면의 빨간색 LED를 배치하여 MSI만의 ‘검빨’ 감성을 더한 디자인으로 게이밍 감성을 강조하였다.

‘MSI 옵틱스 AG32C’ 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코리아 공식 카페, MSI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