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MSI 노트북 9월 실사용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2019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MSI 노트북 9월 구매자 및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뷰 작성 시에는 3장 이상의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SNS, 블로그, MSI 카페에 리뷰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접수 메일은 msi-korea@naver.com 이다.

MSI 노트북 기존 사용자는 [9월 빵빵 리뷰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주소, 리뷰 URL'을 내용에 포함하여 발송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MSI 노트북 9월 구매자는 [MSI 노트북 9월 구매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주소, 리뷰 URL, 영수증 사진'을 포함하여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0월 7일 이후 개별 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기존 사용자는 경품으로 MSI 한정판 티셔츠 및 MSI 굿즈가 증정되며, 9월 구매자에게는 랜덤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리뷰는 MSI 마케팅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부정행위 등이 발견될 시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MSI는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GE65 레이더 9SF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했다. 이전 세대보다 10% 가량 향상된 성능의 i7-9750H 프로세서와 RTX 2070 그래픽카드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24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로 신속한 화면 전환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15.6인치 제품보다 약 10%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공식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