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수), 군타라 온라인 정기점검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드보스 10종과 함께 해당 보스 토벌 반복 퀘스트가 추가되었고, 초월레벨의 상향치 증가와 함께 4차 밸런스 조정 대상인 '암투사' 캐릭터의 스킬 변경이 이루어졌다.

새로 추가된 퀘스트는 바라탄 요새에 있는 '시간수호자 스로노크'에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 보상으로는 레전드 등급의 아바타 방어구 '네이비 마린룩 상의'와 '네이비 세일러 햇' 그리고 펫 알 '신성한 메르헴의 알'을 획득할 수 있는 '안테라툼의 마력이 담긴 상자'와 '안테라툼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다.



▲ 팔리오르의 정원의 메르헴을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암투사 스킬 조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암살 태세의 경우 대부분의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하였고 버프 스킬인 '그림자 숨기'나 '무쌍'의 경우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크게 증가해 강력한 한방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다음으로 교란 태세의 공격 기술 '갈퀴손'은 발동 시간 감소 대신 출혈 피해를 추가로 주게 변경되었고, 공격 스킬 '교란'도 HP 자연회복량 감소 대신 다운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효과로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처형 태세 공격 스킬 '혼의 수확'은 기존에 암투사의 이동속도 증가 대신 적의 이동속도를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이 외에도 초월레벨이 1600에서 2000까지 상향치가 증가하면서 각 초월 능력치마다 새로운 초월스킬 및 포인트 효과가 발생하게 되었다. 암투사의 밸런스 조정과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아래 패치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치명타 피해량 증가로 강력한 한방이 예상되는 암투사



※ (3월 28일자) 군타라 온라인 업데이트 안내

▶반복 퀘스트 추가
ㄴ클리어(필드보스 토벌)에 따른 반복퀘스트가 추가 됩니다.
각 지역에 신규 필드보스 10종이 추가 됩니다.





▶초월 레벨 증가
ㄴ기존 1600 레벨에서 2000 레벨로 초월레벨 상향치가 증가합니다.
이에 따라 각 초월 능력치마다 새로운 초월스킬 및 포인트효과가 발생합니다.





▶혈기사 스킬 아이콘 변경
ㄴ캐릭터 밸런스 조정에 따라 스킬 효과가 변경된 '전쟁기계' 스킬의 아이콘이 변경 됩니다.





▶암투사 스킬 변경점

-암살-질풍검
ㄴ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암살-자루치기
ㄴ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암살-기민한 몸놀림
ㄴ단검이 부채꼴로 퍼져나가게 됩니다.

-암살-일섬
ㄴ스킬의 효과가 변경되어 후방 이동 없이 앞으로 돌진해 지나간 위치의 적을 1초간 다운 시키며 돌진 후 일정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2초간 넉다운 시킵니다.

-암살-그림자 숨기
ㄴ급소 단계의 명칭이 초신성으로 변경되며 치명타 성공률이 치명타 피해량으로 변경됩니다.

-암살-난무
ㄴ공격력이 조금 증가합니다.

-암살-흡혈탄
ㄴ공격력이 조금 증가합니다.

-암살-폭렬탄
ㄴ공격력이 조금 증가하며, 뒷걸음 단계부터의 이동 속도 감소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줄어듭니다. 또한 지연 단계의 명칭이 살육으로 변경되며 HP 자연회복량 감소가 아닌 다운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암살-무쌍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가 크게 오릅니다.



-교란-갈퀴손
ㄴ신속 단계의 명칭이 출혈로 변경되며 발동 시간 감소 효과가 출혈 피해로 변경됩니다.

-교란-유린
ㄴ산화 단계의 MP 소멸 효과가 감소됩니다.

-교란-족제비 칼날
ㄴ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교란-절개
ㄴ지연 단계의 명칭이 살육으로 변경되며 HP 자연회복량 감소가 아닌 다운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효과로 변경됩니다.



-처형-사신의 낫
ㄴ공격력이 증가하며 박멸 단계의 네임드 및 보스에게 주는 피해 증가 효과 또한 함께 증가합니다.

-처형-혼의 수확
ㄴ질주 단계의 명칭이 뒷걸음으로 변경되며 암투사의 이동속도 증가가 아닌 피해를 입은 적의 이동속도가 감소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