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화) 진행된 라플라스M 업데이트로 신규 카드 던전 2곳이 등장했다. 금일부터 참여 가능한 카드 던전은 2곳으로 일반 모드 허공의 던전 2층과 악몽 모드 달빛 던전이 이에 해당한다.

허공의 던전 2층은 봉인 레벨 85레벨에 오픈된다. 최초 클리어 보상으로 레전드 인장이 제공되며 이외 스타폴로 신의 혼, 레전드 낙인 등이 보상으로 마련되어 있다. 획득 가능한 카드로는 65레벨 글로브 카드 토리핀, 방어구 카드 토리켄, 유리 등이 있다.

악몽모드 달빛 던전은 악몽모드 모래 클리어 이후 참여할 수 있다. 1층부터 6층까지 단계가 나뉘며 모래와 마찬가지로 클리어 시 별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수집해 레전드 낙인 10개, 레전드 신성 낙인 10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카드던전 허공 2층에서는 스타폴로 신의 혼과 65레벨 에픽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복귀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릭터 레벨이 30이 넘고 미접속 기간이 5일 이상인 모험가는 게임 접속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접속 기간이 5~7일인 모험가는 7일간 선물이 제공되고 7일 이상 게임에 들어오지 않은 유저는 10일동안 특별 선물을 받게 된다. 서버 봉인 레벨에 따라 차이는 있으나 복귀 유저가 접속을 할 경우 일차에 따라 경험치, 증정 헬릭스, 정예 스티그마타 상자, 고급 보물지도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한 추가 선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복귀 유저가 장비던전, 카드던전, 드래곤 레어 클리어 등 특정 콘텐츠를 완료하면 활약도를 얻는데 캐릭터 레벨에 따라 실버스타, 왕국명성, 마나, 증정 헬릭스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최대 활약도는 150으로 확인되며 별도로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패키지 판매도 진행된다.


▲ 복귀 유저는 접속 및 게임 플레이로 헬릭스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행운 바다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A~D레벨로 나뉜 보상 중 획득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바다에 투입한 뒤 마켓에서 사과를 구매해 아리를 고용해 이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회차에 따라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사과의 수량은 증가하게 된다.

A레벨에는 글러브 카드 토네이도 아리, 레전드 낙인 8개, 마나 120,000, 고급 별자리 선택 상자, 레전드 별가루 등의 후보 아이템이 존재하며 B레벨에는 성탄절 한정 머리장식, 특가 재료 선택 상자, 레전드 별가루, 빨간 사과 등이 존재한다. 이어 C레벨에는 성탄절 한정 코스튬, 별자리 선택 상자, 에픽 별가루 등이, D레벨에는 실버쉘 200만, 별다이아 80개, 썸머주스 등의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 행운 바다에서는 레전드 글로브 카드 토네이도 아리 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