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2017 LoL 대학생 배틀 윈터 경상도와 전라도&제주 지역 예선이 진행됐다.

경상도와 전라도&제주 지역의 예선은 총 32장의 본선 티켓 중 경상도가 5장, 전라도&제주 지역이 2장으로 총 7개팀이 32강 본선에 진출했다.

▲ 전남과학대(시시하지시시하지)


가장 먼저 32강에 합류한 팀은 대학생 배틀의 강호 전남과학대(시시하지시시하지)였다. 전남과학대(시시하지시시하지)는 예선 결승에서 제주대학교(겨울엔귤이제철이지)를 2:0으로 제압하며 32강에 합류했다. 전라도 지역 마지막 본선행 티켓도 전남과학대(변소가어디에요)팀이 광주과학기술원(명예는 누구다?)를 꺾으며 전라도&제주 지역 본선 티켓 두 장은 모두 전남과학대가 차지했다.

경상도 지역 예선 오전조에서는 부경대학교(Moby Dick)이 대구가톨릭대학교(타요타요)를 2:0, 부산외국어대학교(남산동패밀리)는 한국해양대학교(연습좀합시다)를 2:0, 부산대학교(다솔아 우승할게)는 부경대학교(형좀살려줘라)를 꺾으며 본선에 올랐다.

▲ 부산외대(남산동패밀리)


이어진 오후조에서는 금오공과대학교(금설포카)는 결승에서 부산대학교(인생 프리시즌)을 꺾었고, 부산대학교(우정머)는 대구가톨릭대학교(Helloworld)와 접전 끝에 2:1로 승리하며 경상도 지역 마지막 진출팀으로 본선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편, 26일(일)에는 강원도와 충청도 지역 예선이 펼쳐질 예정이며, 2017 LoL 대학생 배틀 윈터 우승팀에게는 1,000만 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2017 LoL 대학생 배틀 윈터 경상/전라&제주 지역 진출팀

전라도&제주 : 전남과학대(시시하지시시하지), 전남과학대(변소가어디에요)
경상도 : 부경대학교(Moby Dick), 부산외국어대학교(남산동패밀리) ,부산대학교(다솔아 우승할게), 금오공과대학교(금설포카), 부산대학교(우정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