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성장을 장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린단기 속성반 파밍학 개론'을 진행한다. 4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매주 아이템을 파밍하여 인챈트하는 간단한 미션을 부여하고, 수료한 캐릭터들에게 별도의 수료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수료증을 모아 고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인챈트 미션은 매주 다르다. 1주차는 '포차드'였고 2주차는 '속성 장갑 4종'이었다. 금주에 진행되는 3주차는 '그라디우스' 또는 포차를 인챈트하면 된다. 수료증을 얻으려면 최소 +7까지 인챈트에 성공해야 한다. +7은 수료증 1개, +8은 2개, +9는 3개가 지급된다.

수료증은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이벤트 NLC '스타강사 린'을 통해 '악마왕의 무기'를 제작하는 데 쓰인다. 제작한 무기는 귀속 개념을 지닌 각인 아이템으로 제작한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나이트발드의 양손검 등 확률적으로 고가의 장비도 제작할 수 있다.

매주 전 서버 최고 인챈트 수치를 달성한 1인에게는 '드래곤 무기 교환권'이 지급된다. 암흑룡 할파스 업데이트로 추가된 발라카스의 장검, 파푸리온의 장궁, 안타라스의 도끼 등 진명황의 집행검과 비슷한 성능을 지닌 최고의 무기를 제작할 기회가 주어진다.

1주 차 최고 인챈트 수치의 영광은 아인하사드 서버 '초인'이 차지했고, 2주 차는 켄라우헬 서버 '초구'가 이어 받았다. 3주 차는 차주에 공개될 예정이다.

▲ 이벤트 제작 NPC는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있다

▲ 확률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고가의 장비들

▲ 매주 최고 인챈트 수치를 달성한 1인은 드래곤 무기 교환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