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수) 리니지2 각성 서버에서 '냉정과 열정사이'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 시 각종 버프와 함께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다감한 록의 냉정한 얼음 캔디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어렵지 않다. 먼저, 각 마을 이벤트 단상에 있는 NPC '다감한 록'을 찾아야 한다. 다감한 록에게는 캐릭터당 1일 1회에 한해 다감한 록의 냉정과 다감한 록의 열정 버프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다감한 록의 냉정은 6시간 동안 활력 상태에서 획득하는 보너스 경험치가 30% 증가하고 방어력, 마법 저항, 방어 속성이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감한 록의 열정 버프는 6시간 동안 활력 상태에서 얻는 경험치와 SP가 30% 늘어나며, 공격력과 마법력, 공격 속성이 상승한다.


▲ 매일 다감한 록의 냉정, 열정 버프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당 하루 한 번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 18개와 다감한 록의 냉정한 얼음 캔디 4개, 다감한 록의 열정 가득 활력 캔디 4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는 사용 시 몬스터 사냥 시 활력 소모량이 100% 증가하고 경험치 및 SP 획득량도 100% 늘어나는 아이템이다.

다감한 록의 냉정한 얼음 캔디는 30분 동안 최대 HP와 MP, CP, 공격력, 마법력, 방어력, 마법저항이 30% 증가한다. 또 공격, 마법 속도, 이동속도, 공격 및 방어 속성, 대미지 등이 증가하는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받는 대미지와 스킬 소모 MP값은 각각 10%, 15% 감소한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이며 치명적인 유혹 및 파아그리오의 축복과 중복이 불가능하다.

다감한 록의 열정 가득 활력 캔디의 효과는 4칸의 활력 게이지 중 1칸 회복이다. 올림피아드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이번 이벤트로 제공되는 프레야의 바람 주문서와 다감한 록의 냉정한 얼음 캔디, 다감한 록의 열정 가득 활력 캔디는 4월 3일(수) 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가 예정되어 있으므로, 이전에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다.


▲ 캐릭터당 1일 1회에 한해 아이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