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수), 리니지2 각성 서버에서 붉은 천칭 상단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붉은 천칭 상단은 다가오는 6월 2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하며, 기란성 마을 광장에서 관련 NPC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방법은 어렵지 않다. 거상 레드, 장로 그린, 장인 블랙, 만물상 핑크, 호위무사 블루 등을 만나 재료를 소모해 특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먼저, 거상 레드에게는 집혼석 3~5단계 및 보석, +9 이상 강화된 아가시온 참을 상자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3단계 집혼석과 150만 아데나를 재료로 준비해가면 집혼석 3단계 상자를 얻는 방식이다. 또한, 8시간 동안 최대 HP, MP, CP, 공격력, 마법력, 방어력 등이 30% 증가하는 레드의 엘리시움 버프도 받을 수 있는데, 버프 획득에는 3,000만 아데나 또는 붉은 천칭 주화 600개가 필요하다.


▲ 레드의 엘리시움 블레싱은 8시간 동안 공격력, 마법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다


장로 그린에게는 메인 클래스의 각성 특화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혼돈의 정수를 구입할 수 있고 듀얼 클래스 변경도 진행할 수 있다. 또, 1시간마다 일정량의 활력이 회복되는 그린의 엘리시움 바이탈 리서치 버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장인 블랙에게는 레비아탄 상/하의 타입 변경과 다크, 블러디 무기 교환을 의뢰할 수 있다. 레비아탄 타입 변경에는 재료 아이템과 함께 일정량의 아데나가 필요하다. 블러디와 다크 방어구간 교환에는 재료 아이템 뿐만 아니라 방어구 강화석, 아데나가 추가로 소모된다. 만약, 다크 방어구 투구를 블러디 방어구 투구로 바꾸고 싶다면 다크 방어구 투구와 함께 블러디 방어구 강화석 1개, 다크 방어구 강화석 1개, 5억 아데나를 필요로 한다.

이 외에 R그레이드 이상 무기, 영롱한 서클릿의 타입 교환도 아데나를 지급하고 진행할 수 있다. 또, 장인 블랙은 엘리시움 무기를 판매하는데 가격은 2,000만 아데나다. 영롱한 서클릿의 경우, 거래 가능한 아이템만 타입 변경을 의뢰할 수 있다.


▲ 장인 블랙을 통해 R그레이드 무기를 동급의 다른 타입으로 바꿀 수 있다.


만물상 핑크가 준비한 상품으로는 엘리시움 회복 물약, 무기 강화 주문서, 갑옷 강화 주문서, 거인의 기운 등이 있다. 이를 구매하려면 일정 아데나 혹은 붉은 천칭 주화가 필요하다. 무기 강화 주문서는 3,000만 아데나나 600개의 붉은 천칭 주화로 구매 가능하다. 호위무사 블루에게는 인스턴스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1시간 동안 획득하는 경험치, SP가 50% 증가하는 붉은 천칭의 행운 주문서(이벤트)도 얻을 수 있다.

레드의 엘리시움 블레싱 버프, 만물상 핑크, 호위무사 블루 등을 이용할 때 필요한 붉은 천칭 주화는 기란성 마을의 '다쿠'와 말하는 섬 마을의 '다키'에게 특정 아이템을 기부하고 획득할 수 있다. Lv4 이상 공통 제작 재료, R 99 장비 제작 재료, 무기 강화 주문서, 갑옷 강화 주문서를 제공하면 주화를 얻는다. 가장 많은 주화를 얻는 아이템은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 R그레이드로, 1개당 2,700개의 주화를 받을 수 있다.


▲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 - R그레이드를 기부하면 주화 2,700개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