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tus Frost의 AD 포지션 장건웅 선수가 팀을 탈퇴한다.


CJ Entus 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CJ Entus Frost의 원거리 AD, 장건웅 선수의 팀 탈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공식적인 이유는 '개인적으로 휴식이 필요하다'는 판단 때문이라고.


CJ Entus 사무국은 인벤과의 통화를 통해 "장건웅 선수의 탈퇴가 아쉽다."면서 "직전 시즌까지도 함께 했던 선수였고, 꾸준히 활약을 해왔던 선수이기에 이번 소식이 팬 분들에게도 아쉬울 것이라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장건웅 선수의 빈자리는 이전 MVP 팀의 멤버였던 'Hermes' 김강환 선수가 채우게 되었다. 김강환 선수는 배틀로얄에서 CJ Entus 소속으로 출전해 MVP 팀과 경기를 펼치면서 이미 CJ Entus 합류가 점쳐졌던 인물. 김강환 선수의 합류는 지난 배틀로얄 대 MVP 경기 이전에 이뤄진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에 대해 CJ Entus 사무국은 "건웅 선수의 빈자리를 훌륭히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


팀원 교체에 따라 다가오는 2013 챔피언 스프링 시즌에서는 장건웅 선수의 활약을 볼 수 없게 되었으며, 'Hermes' 김강환 선수가 CJ Entus 마크를 달고 출전하게 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웅' 장건웅 선수 탈퇴, 강현종 감독과 CJ의 입장은?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박수칠 때 떠나고 싶었다' 장건웅, 탈퇴 입장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