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금)부터 10월 4일(화) 10시까지 주말을 포함한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는 많은 경험치를 쌓으면서 좋은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기에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레어, 스페셜 아이템 획득률, 경험치 획득향 증가와 함께 코스믹 콘텐츠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기존에 비해 2배 많아진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다. 게다가 평소에 구하기 어려운 둡 룬까지 출현율이 상승하는 것이 특징.

또한 이때 등장하는 코스믹 월드 스톤을 어벤져스 타워의 NPC 문드래곤에게 가져가면 특별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므로 코스믹 카오스 기간동안 사냥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 요약

기간 : 9월 30일(금) ~ 10월 4일(화) 10시까지

1. 코스믹 콘텐츠에서 등장하는 보스들의 아이템 출현량이 2배로 적용
2. 코스믹 프레스티지 영웅의 경험치 패널티 반으로 감소 (x25 -> x12.5)
3. 이벤트 기간 동안 '둡 룬' 출현율 대폭 증가
4. 레어 및 스페셜 아이템, 경험치 획득량 42% 증가
5. 각종 필드 보스 처치 시 코스믹 월드 스톤,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 출현

◇ 참여 방법

1. 미드타운, 하이타운, 인더스트리 시티 순찰
- 보스 처치 시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 출현
2. 터미널 공략
- 그린을 제외한 레드, 코스믹 터미널 미션 완료 시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 출현
3. S.H.I.E.L.D. 홀로-심
- 3라운드 이후부터 라운드 종료 후 보상을 통해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 출현
4. X-디펜스
- 라운드 종료 후 보상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코스믹 월드 스톤 출현

◇ 이벤트 보상

코스믹 월드 스톤은 어벤져스 타워의 문드래곤에게 전설, 아티팩트, 휘장, 펫, 룬, 레시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에 참여하라!





■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기회! 코스믹 카오스

미드타운, 인더스트리 시티, 하이타운, 터미널, S.H.I.E.L.D. 홀로-심, X-디펜스 등 코스믹 콘텐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는 9월 30일(금)부터 10월 4일(화) 10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장소는 웨이포인트의 터미널과 도전과제 탭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믹 콘텐츠에 등장하는 모든 보스들은 평소보다 2배 많은 아이템을 드랍하며, 코스믹 프레스티지 영웅의 경험치 패널티가 x25에서 x12.5로 무려 반이나 감소한다. 게다가 레어 아이템, 스페셜 아이템을 비롯해 경험치 획득량까지 42%가 증가하므로 장비 세팅과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코스믹 카오스 이벤트 동안에는 평소 얻기 힘든 '둡룬'의 출현율이 대폭 증가할 뿐만 아니라 지정된 맵의 각종 필드 보스 및 몬스터를 처치 시 코스믹 월드 스톤을 얻을 수 있다. 코스믹 월드 스톤은 어벤져스 타워의 NPC 문드래곤에게 각종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특수 재화로, 일반 몬스터보다는 주로 보스에게서 획득하게 된다.

또한, 필드 보스에게는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이 출현하기도 하는데, 이 상자를 개봉하면 코스믹 장비 아이템과 코스믹 월드 스톤이 등장하므로 지나쳐선 안된다.


▲ 웨이포인트를 이용해 이동!




◎ 이벤트 상세 참여 방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는 미드타운, 인더스트리 시티, 하이타운, 레드 이상의 터미널, S.H.I.E.L.D. 홀로-심, X-디펜스가 있다. 이 모든 장소를 가기 위해서는 60레벨의 히어로 한 명이 반드시 필요하지만, 모든 지역의 보상이 크게 차이 나지 않으므로 60레벨 히어로가 없는 유저도 아쉬워할 것 없다.

먼저 미드타운, 인더스트리 시티, 하이타운은 주기적으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맵으로 많은 몬스터가 빠르게 생성되는 오픈 필드다. 이곳에서 여러 유저가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보스 처치도 쉬운 편이므로 코스믹 월드 스톤을 어렵지 않게 모을 수 있다.

그리고 많은 던전으로 구성된 터미널은 등급에 따라 그린, 레드, 코스믹으로 나눌 수 있으며, 지금까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만났던 여러 보스가 등장한다. 단, 가장 쉬운 그린 터미널에서는 코스믹 월드 스톤 은닉함이 등장하지 않으므로 레드와 코스믹 등급의 터미널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그밖에 여러 라운드를 격파해야 하는 S.H.I.E.L.D. 홀로-심은 3라운드 이 후부터 라운드 종료 후 부터, 적들이 끊임없이 공격해 오는 X-디펜스 역시 라운드 종료 후 보상 상자를 통해 코스믹 월드 스톤 획득이 가능하다.

하지만, S.H.I.E.L.D. 홀로-심과 X-디펜스는 함께 공략할 파티원이 필요하므로 혼자 월드 스톤을 모으고 싶은 유저는 터미널이나 미드타운, 인더스트리 시티, 하이타운을 이용하는 게 좋다.


▲ 필드 보스를 처치해야 한다.




◎ 코스믹 카오스 월드 스톤 교환 상품 안내

이벤트를 통해 쌓은 코스믹 카오스 월드 스톤은 어벤져스 타워 서쪽에 대기 중인 NPC 문드래곤을 통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준비된 아이템은 전설 장비인 파워 코스믹을 시작으로 펫, 휘장, 둡 룬, 아티팩트, 코스믹 업그레이드 토큰 등 다양하다.

그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역시 파워 코스믹과 펫, 둡 룬, 아티팩트다. 전설 장비인 파워 코스믹은 1,500의 체력 상승과 상황에 따라 멘탈, 에너지, 물리 대미지를 각각 1,500 상승시키거나 모든 속성 +1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공격형 장비며, 아티팩트인 둡 심령체는 보스 대상 기본 대미지 상승, 대미지 등급과 회피 등급 증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펫 코스믹 둡 버디는 귀여운 외계인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코스믹 월드 스톤 500개로 구입하는 재능있는 둡 룬은 코스믹 월드 스톤 400개로 구입하는 크래프팅 레시피와 함께 우르제 아이템을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레시피는 소환 아군 대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둡의 영감과 각 속성별 파워 적중 시 각종 능력을 상승시켜주는 파워 둡 두 가지가 대표적이다. 특히 둡의 영감은 소환 스킬을 주로 다루는 히어로에게 굉장히 좋은 효율을 보이므로 반드시 획득하는 것이 좋다.


▲ 어벤져스 타워의 문드래곤을 찾아가자!



● 코스믹 월드 스톤 교환 물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