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9일 오전에 발생한 둥지 변경으로 인해, 영등포공원은 식스테일 둥지에서 해제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스터 중에는 삐쭉하게 튀어나와 있는 6개의 꼬리, 올망졸망하게 주인을 바라보는 눈빛으로 인기를 끄는 몬스터가 있습니다. 구미호를 모티브로 만들어졌고, 1세대 포켓몬스터 피카츄 버전 라이벌 그린이 사용하는 주 몬스터. 바로 '식스테일' 입니다.

식스테일은 포켓몬 GO에서 꽤 구하기 어려운 레어 몬스터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둥지나 다수가 출현한다고 소문이 난 장소는 많은 포켓몬 GO 유저들이 찾아갈 정도죠. 더욱이 식스테일에서 진화하면, 귀여움은 사라지고 아홉개의 꼬리를 가진 우아한 몬스터 나인테일로 바뀝니다.

어렸을 적 그렇게도 가지고 싶었던 식스테일을 포켓몬 GO에서도 얻고싶었던 기자는 서울 내 '영등포공원' 에서 다수의 식스테일이 등장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식스테일과 멋진 나인테일까지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 생각보다 작지만, 포켓스톱이 뭉쳐있습니다.




▲ 이른 아침이지만, 벌써부터 식스테일을 잡으러 온 트레이너가!?


▲ 도착하자마자 다수의 식스테일이 반겨주었습니다.


▲ 너의 식스테일은 전체적으로 아주~ 든든하겠어!


▲ 비가 오자 야생의 구구가 물을 마시고 있네요.


▲ 벽에는 뿔충이, 쁘사이저, 버터플, 독침붕이 그려져있습니다.


▲ 공원은 경부선 선로 옆에 있어 지나가는 KTX나 ITX 열차도 보입니다.


▲ 게이트 볼장에 갔더니 몬스터볼이... 뭔가 연관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식스테일 뿐만 아니라 아라리, 두트리오


▲ 크랩, 덩쿠리, 발챙이가 반겨줍니다.


▲ 어느새 식스테일이 모이고...


▲ 계속 잡다보니...


▲ 멋진 나인테일로 진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 포켓몬 GO 인벤에서는 트레이너분들의 '둥지 정보'와 '포켓스톱 핫플레이스'에 대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켓스톱/둥지 정보 게시판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포켓스톱/ 둥지 정보 게시판 -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