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준비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8월 23일), ‘R2’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진행 일정을 공지하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올해 3월 운영을 시작한 서버로, 일반 서버에 비해 높은 성장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버를 초기화하는 업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는 8월30일 적용되고, 변경되는 해당 서버에서의 혜택과 운영 예정사항 등은 같은 날 함께 공지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8월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웹젠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캐릭터의 성별과 외형를 바꿔주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를 선물한다. 회원들은 서버가 열리면 바로 생성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해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와 동시에 여름의 막바지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8월 30일까지 ‘HOT SUMMER’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들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를 통해 ‘황금 보물상자’와 게임재화를 ‘고대의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 R2의 일반 서버에 2018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해 회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PC 온라인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웹젠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