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8일, R2M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한글날 기념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각 마을에 새로운 이벤트 상인이 추가되어 각종 아이템을 계정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여기에는 컬렉션 능력치를 올려주는 한글날 기념 호패, 변신/서번트 뽑기권, 매터리얼 상자, 강화 주문서, 음식 등이 포함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R2M을 플레이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므로 최대 수량까지 전부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를 모두 구매하려면 약 120만 골드가 필요하지만, 이와 함께 다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헤라켄의 정원'이 10월 15일까지 연장되었기 때문에 골드 수급엔 큰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한글날 기념 패키지 3종도 출시됐다. 먼저 헤라켄의 티끌 패키지는 300다이아(한화 약 8200원)로 마력의 티끌 상자[귀속] 3개와 영웅의 고급 재료 상자 3개, 30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헤라켄의 축 무기 강화 패키지는 2000다이아(한화 약 55000원)로 축복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귀속] 1장, 상급 변신 뽑기권[귀속] 3개, 상급 서번트 뽑기권[귀속] 3개,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상자[귀속] 10개, 200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다. 헤라켄의 축 방어구 강화 패키지 역시 이와 비슷한 구성을 가지나, 무기 대신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다르다.

10월 15일까지 GM과 함께하는 훈민정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R2M 공식 커뮤니티 '한글을 찾아서 인증 게시판'에 게임 내 '훈','민','정','음' 네 개의 단어를 찾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멕시카나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단, 찾은 글자 수가 많을 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단어를 찾아서 올려주는 것이 좋다.


▲ 각 마을에 주요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인이 추가됐다.

▲ 컬렉션 능력치는 중요하므로 반드시 받는다.

▲ 상점에 신규 패키지 3종이 추가됐다.

▲ 치킨 기프티콘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