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의 브랜드 웹툰 연재를 오는 5일(일)부터 시작한다.

웹툰 ‘라그나로크-잊혀진 자들을 위한 진혼곡‘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인기 시나리오인 생체실험연구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앞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총 16편 분량으로 연재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웹툰은 라그나로크 게임을 경험한 적이 없는 이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그림 및 스토리 본연에 집중했다. 특히,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퀄리티 높은 그림이 대작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림은 ‘새벽9시’, ‘라라팔루저’ 등의 작품을 통해 실력을 검증한 서재일 작가가 담당했으며, 이번 브랜드 웹툰에서 뛰어난 연출력과 섬세한 작화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이번 브랜드 웹툰이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를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 IP의 힘을 보다 강력하게 하고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그라비티 국내사업 방성원 대리는 “라그나로크의 스토리와 세계관이 잘 녹아있는 브랜드 웹툰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였다”며 “라그나로크가 지닌 강력한 IP파워와 웹툰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브랜드 웹툰은 다음 웹툰카카오 페이지 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