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 라그나로크 온라인1에 모든 유저에게 99레벨의 전승 3차 캐릭터를 지급하는 '2018 점핑 프로모션'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8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1의 통합 계정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핑 캐릭터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서버와 직업을 선택한 후 '점핑 캐릭터 받기' 버튼을 누르면 즉시 캐릭터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점핑 캐릭터를 지급받은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가 지급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개봉할 수 있는 '레벨업 상자'는 전투 교범과 풍선껌부터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소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00레벨 구간의 상자에선 기존의 라이드워드보다 성능이 높은 '물어뜯는 라이드워드'를, 150레벨 구간의 상자에선 '포링 전투 방패' 등의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점핑 지원 상자'에서는 쉐도우 풀세트가 있는 '시간의 초월자 상자'와 '봉인된 고대 영웅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봉인된 무기 교환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초로 17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 서버별로 무료 캐시 10만원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각 레벨을 달성할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캐시부터 '의상 골든 마제스틱 고우트'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경험치&드랍율 증가부터 다양한 육성 혜택도 준비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육성 환경이 조성된다.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1의 '2018 점핑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