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1과 라그나로크 제로에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포함한 '추석 맞이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1, 라그나로크 제로 모두 9월 21일 오전 10시부터 9월 27일 오전 10시까지 전 서버에 경험치와 드랍율이 각각 30%씩 증가한다. 추석 맞이 버닝 이벤트는 기존 버닝 이벤트들과 증복하여 적용된다.

9월 22일 토요일부터 9월 26일 수요일까지 '오세냥의 특별한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알베르타의 NPC '오세냥'에게 냥다래 열매 4개(라그 제로는 젤스타 4개)를 지불하면 메모리얼 던전 입장 제한 초기화, 경험치와 드랍율을 올려주는 '강화 말랑도 고양이 캔'1개. 추수제 기념품을 딱 한 번 즉시 오픈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일일 1회로 제한되며, 특정 메모리얼 던전은 입장 초기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외에도 RO1에서는 10월 2일까지 골드 PC방 혜택의 경험치와 드랍율이 각각 20%씩 증가한다. 라그 제로는 각 마을에서 식사 시 주어지는 경험치 버프가 30분간 100%로 적용된다. 여기에, RO1, 라그 제로 모두 9월 22일 부터 4일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원하는 맵으로 이동 가능한 '월드이동권'을 하루에 다섯 장씩 지급한다.

여러 개의 경험치 및 드랍율 보너스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빠른 레벨 업을 원하는 유저라면 추석맞이 버닝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RO1의 오세냥의 특별한 서비스로 입장 초기화가 가능한 던전 리스트

▲ 라그 제로의 오세냥의 특별한 서비스로 입장 초기화가 가능한 던전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