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의상 장비와 큐펫 테이밍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복한 알'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6일 점검후부터 3월 20일 점검전까지 진행되며, '슈발츠발드' 지역의 '유노' 마을에서 이벤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일일 퀘스트는 총 네 가지다. 맵 곳곳에 위치한 '행복한 알'을 부수는 퀘스트, 이벤트 몬스터 '클로버 루나틱'을 사냥하는 퀘스트, '행복한 알'의 재료를 배달하는 퀘스트, 그리고 큐펫과 함께 유노를 산책하는 퀘스트로 이루어져 있다. 각각의 퀘스트는 클리어하면 '클로버 티켓'을 보상으로 준다. 이 클로버 티켓을 큐펫 자판기에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이벤트 전용 소모 아이템과 큐펫 테이밍 아이템, 그리고 특별한 의상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의 메인 의상 장비인 '의상 어깨 위 루나틱'은 하단에 착용하는 아이템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물리/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10초간 ATK, MATK를 +5시켜주고 '초콜렛 알'의 회복량을 300% 올려준다. 해당 장비는 이벤트 일일 퀘스트인 '행복한 큐펫 산책'을 3회 수행하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돼도 장비는 삭제되지 않으나, 추가 옵션들은 삭제된다.

▲ 행복한 큐펫 산책을 3회 하면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의 메인 의상 장비

▲ 클로버 티켓으로 얻을 수 있는 의상 장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