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에서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부분은 게임에 접속하거나 홈페이지 클릭 등 간단한 진행 방식으로 완수되는 것들이 많다.

특히,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는 1주년과 설 연휴를 맞아 평소 이벤트보다 풍성한 보상이 특징이다. 이를 모두 챙기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쏠쏠하게 챙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모든 이벤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다.


▲ 설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어떤 것들이 있을까?



■ 2019년도 천애명월도! 설날기념 선물(~2/10)

게임에 접속하면 채팅창 오른편에 선물상자 아이콘이 생긴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클릭하면 웃는얼굴, 100만 수양단 등이 포함된 '설날기념 선물'이 인벤토리에 즉시 지급된다. 단, 설날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날짜는 2월 10일, 만료 시간은 2월 13일이고, 설날기념 선물은 캐릭터 레벨 30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선물상자를 눌러 설날기념 선물을 수령

▲ 선물 만료 시간과 레벨 제한이 있으니 주의



■ 매일 주어지는 은량과 수양, 풍성한 패키지! 웹상점 이벤트(~2/17)

웹상점에서 판매하던 0원딜 패키지가 리뉴얼되었다. 0원딜 패키지는 매일 웹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패키지로, 한 캐릭터에게 귀속은량 50금, 심법 교환 조각(영웅), 현천석모, 10만 수양단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구매한 아이템은 우편으로 지급되며, 30일 내로 받지 않으면 사라지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웹상점에서는 설을 맞아 패키지를 할인 판매하고 있으니 거래전표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는 틈틈이 웹상점을 둘러보는 것도 좋다.

☞ [바로가기] 웹상점 설날맞이 0원딜 패키지


▲ 2월 17일까지 판매하는 설맞이 0원딜 패키지



■ 7번 열 때마다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지급, 열려라! 보물상자!(~3/3)

'열려라! 보물상자!'는 1만 단위로 거래전표를 사용할 때마다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보물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보물열쇠는 계정당 최대 7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보물상자에서는 운염지석, 상급 정련화로, 상급 속성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보물상자를 7회 열 때마다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1개를 추가 지급한다. 보물열쇠는 계정당 최대 70개 받을 수 있으므로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은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때, 환전소에 쓰이거나 '용돈 주머니' 시리즈를 구매하는 데 쓰인 거래전표는 보물열쇠 지급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보물열쇠는 3월 4일(월) 오전 8시까지 지급되며, 보물상자 개봉은 3월 7일까지 가능하다.

☞ [바로가기] 설날&1주년 기념 스페셜 페이백, 열려라! 보물상자!


▲ 보물상자 메뉴에서는 보물열쇠 획득에 필요한 거래전표가 표시된다

▲ 보물상자를 7번 열면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 추가 증정



■ 소협님들의 단합력은? 댓글 릴레이 이벤트(~2/6)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는 '새해 댓글 릴레이'는 7명의 유저가 '새해복받으세요' 7행시를 완성하는 이벤트다. 유저는 각 글자에 해당하는 문장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은량 100금이 지급되며, 베스트 릴레이에 당첨된 5팀(총 35명)에게는 귀속 전표 5,000이 추가 지급된다. 모든 보상은 2/12(화)에 대표 캐릭터의 우편으로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지만, 한 문구 내에서 중복 참여하면 릴레이 완성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 [바로가기] 운이 좋다면 5,000 전표가!? 새해 댓글 릴레이 이벤트


▲ 다른 소협과 단합이 잘 된다면 5,000 전표를 받을지도?

▲ 하지만 단합은 생각보다 어렵다



■ 기회는 단 3일! 천애DAY 이벤트(~2/4, ~2/27)

천애DAY 이벤트는 '스페셜 접속 이벤트'와 '스페셜 구매 감사 이벤트' 두 가지가 진행된다. 먼저 스페셜 접속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3일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매일 300만 수양, 은량 300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10개, 랜덤 임무 완료권 10개, 이펙트-꽃비(6시간)을 지급한다. 접속 감사 선물은 접속한 당일이 아니라도 받을 수 있지만, 접속 선물 수령 종료 날짜가 2월 4일이므로 접속 당일에 선물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

스페셜 구매 감사 이벤트는 2/1~2/3 사이 1회 이상 거래전표/전표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 귀속전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1회 이상 구매 시 5,000 귀속전표를 제공하며,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한 유저는 각각 10,000, 20,000 귀속전표를 받을 수 있다. 구매 감사 선물은 2월 14일 오후 5시 이후 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나 선물 받기를 통해 거래전표/전표 패키지를 구매한 경우 구매 이력에 포함되지 않는다.

☞ [바로가기] 이벤트 기간은 단 3일! 천애DAY 스페셜 이벤트


▲ 오늘부터 3일간 진행되는 천애DAY 접속 이벤트

▲ 과금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다



■ 설 연휴동안 출석 시 전설 폄석 1개 획득! 1주년 돌잔치

- 출석 이벤트(~3/20)

출석 이벤트에서 확인할 항목은 '첫 돌 선물'과 '설 연휴 추가 선물', '누적접속 선물', '매일매일 출석체크' 4가지가 있다. 먼저 '첫 돌 선물'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연수 처치 폭죽 20개 및 수양 1,000만, 항해폐 100만, '1주년을 함께한' 칭호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심왕-접의' 또는 '성수-요지' 코스튬 세트 중 한 가지도 즉시 지급한다.

'설 연휴 추가 선물'은 2/2~2/6 사이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다. 매일 수양 200만과 전설 폄석 교환권 10장을 지급하므로 5일간 모두 출석하면 전설 폄석 1개를 확정하는 셈이다. '누적접속 선물'은 출석 일수에 따라 캐릭터를 꾸미는 데 쓰이는 기간제 코스튬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는 출석 체크 버튼을 누르면 날마다 일확천금 은량상자, 임무 완료권 세트 2개, 돌잡이 응모권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돌잡이 응모권은 이벤트 페이지 내 '접속&경품 응모 이벤트'에 쓰이는 이벤트 전용 재화다.


▲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코스튬 풀세트 무료 증정!

▲ 설 연휴에 매일 접속 시 전설 폄석 1개를 확정 획득

▲ 그 아래에 있는 출석 체크도 잊지 말자


- 접속&경품 응모 이벤트(~3/20)

'접속&경품 응모 이벤트'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돌잡이 타임!'과 돌잡이 응모권으로 각종 경품에 응모하는 '무럭무럭 자라나라 천애천애'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돌잡이 타임!'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폄석 조각과 돌잡이 응모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하루에 최대 누적 가능한 접속 시간은 5시간이다. 처음에는 폄석조각과 돌잡이 응모권만 받을 수 있지만, 누적 접속 시간이 늘어날수록 5급 영옥, 심법 교환 조각(영웅) 등이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 보상은 100시간 접속 보상까지 전부 받는다면 폄석조각 35개, 돌잡이 응모권 50개, 심법 교환 조각(영웅) 50개, 5급 영옥 10개, 돌파재료-전설 30개, 귀속은량 3,000금을 얻을 수 있다.

'무럭무럭 자라나라 천애천애'는 출석 이벤트로 획득한 돌잡이 응모권을 사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아이패드 9.7, 지포스 RTX 2080T 등 다양하며 당첨자는 2월 27일과 3월 27일 두 번에 걸쳐 발표된다. 경품에 당첨된 유저는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경품 수령 방법이 안내될 예정이다.


▲ 하루 최대 5시간, 100시간 누적 시 모든 보상 획득

▲ 돌잡이 응모권은 각종 경품 보상 응모에 쓰인다


- 오행시&삼성 테마 보너스(~2/10)

'천애명월도 오행시'는 자유게시판에 '천애명월도'로 오행시나 첫돌 축하에 관련된 축시를 작성하는 이벤트다. 텍스트뿐만이 아니라 이미지, 영상으로 응모해도 무관하며, 모든 참여자에게 귀속은량 100금이 지급되고 이 중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 아래에 있는 '삼성 테마 투표'는 세 개의 천애명월도 테마 중 마음에 드는 투표하면 귀속은량 100금이 지급되는 간단한 이벤트다. 현재 첫 번째 테마는 삼성 테마샵에 출시된 상태이며, 지원 기종은 '테마샵 지원 기종 보기'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다.

▲ 천애명월도 키워드로 오행시 지으면 5만 캐시 추첨 대상이 된다

▲ 마음에 드는 테마에 투표만 해도 100금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