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작 무협 MMORPG '소오강호 : Ep3. 잃어버린 사막'의 넘버원 방파(길드)를 가리는 ‘최강 방파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파대전’ 이벤트는 지난 3월말 대만에서 열린 ‘소오강호 월드 챔피언쉽’에서 당당히 준우승을 차지하면서 대한민국을 빛낸 ‘굴욕(형산 문파, 본명 김성현)’ 선수의 선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대3 팀전으로 진행되는 ‘최강 방파대전’은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금일(4월 23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본선이 시작된다.

대회 1등부터 3등에 오른 방파장에게는 ‘무림맹주’ 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캐쉬 아이템 ‘맹주투표용지.금표’가 지급되며, 우승을 차지한 팀원 중 1명에게는 게임 상에서 구하기 힘든 특별한 강호절학 아이템 ‘역근경서 보관함’을 추가 지급한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방파 관련 ‘중진성위령’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대회 우승 방파를 사전 예측해서 맞추면 신규 의상 ‘아마산논검 선물’을 증정하는 ‘승부적중 4탄’ 이벤트도 특집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세계유람권’, ‘하급 합성부적’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최강 방파대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방파는 굴욕 선수를 중심으로 구성된 팀과 이벤트 매치를 갖게 되며, 우승 방파가 승리시 4월 23일 하루 동안 20분 이상 게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랜덤 염색제’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집 페이지(http://xa.nextgamelife.com/Event/BimuChampionShipEvent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