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가 11월 22일(목) 점검을 마치고 3개의 신규 이벤트를 시작됐다. '심고 키우고 수확하고' 이벤트는 50레벨 이상 캐릭터가 참여 가능하고, 씨앗을 농장 지역에 심으면 경험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1시간 후 씨앗을 수확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젬 연마제나 경험의 서 등 여러가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라다의 초청장' 이벤트는 테스트 서버를 플레이하면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를 정식 서버 계정으로 최대 5개를 지급한다. 단, 클래스 변경 2회, 드래곤 보루타 퀘스트 완료나 챌린지 모드 5단계 3회 이상 클리어 등 이벤트 조건에 맞는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여신의 큐브를 받을 수 있다.

'낚시터에 빠진 탈트'는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 6일(목) 전까지 낚시를 즐기면 유니크 탈트가 등장하는데, 이 탈트를 모으면 380제 유니크 미감정 장비를 교환할 수 있다. 무기는 물론 방어구까지 직접 선택하여 얻을 수 있으며 팀당 1~2회까지 교환 가능하다.


▲ 리빌드 패치 전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됐다.



12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심고 키우고 수확하고' 이벤트는 50레벨 이상 캐릭터, 팀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최초 참여 시 팀 당 1회에 한 해 모든 능력치가 증가하는 제미나 목걸이(14일)이 지급된다.

하루에 한 번 '붉은 씨앗(1일)'을 받아 사용하면 경험치 획득량 +25% 증가 및 이동속도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샤튼 농장, 테넌츠 농장, 미르키티 농장, 그린가의 장원에 작물을 심고 수확하면 경험의 서, 젬 연마제(2~5성), 인스턴스 던전 1회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붉은 씨앗은 클라페다나 오르샤에 있는 이벤트 알림판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다. 씨앗은 샤튼 농장, 테넌츠 농장, 미르키티 농장, 그린가의 장원 지역으로 찾아가 우클릭하면 심어지고 작물은 자신의 팀명으로 표기된다.


▲ 씨앗을 심으면 경험치와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 수확 물품은 젬 연마제와 경험의 서, 인스턴스 입장권이다.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여 이벤트 기간인 12월 6일(목)까지 클래스 변경 2회, 퀘스트: 드래곤 보루타, 챌린지 모드 5단계 3회 이상 클리어, 밸코퍼의 둥지 레전드 레이드 3회 이상 클리어, 별의 탑 폐쇄 구역 유니크 레이드 2회 이상 클리어시 축복받은 여신의 큐브를 정식 서버 계정으로 최대 5개까지 지급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테스트 서버 페이지에서 '일반 게시판'에 들어가 제목 말머리 [Re:Build]를 달면, 우수 건의자 5명을 선정해 200TP를 지급한다. 단, 게임에 대한 건의를 작성해야하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 작성시 삭제될 수 있다.

☞ 테스트 서버 일반 게시판에 건의 남기기 [바로가기]


▲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여 관련 콘텐츠를 즐기면 여신의 큐브를 얻는다.

▲ 테스트 서버 게시판에 건의를 적으면 200TP 추첨!



12월 6일(목) 전까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유저라면 낚시터(클라페다/코발트 숲)으로 이동하면 된다. 그리고 새우나 PC방 지렁이로 낚시하면 유니크 탈트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데, 유니크 탈트는 클라페다 낚시터에 위치한 탈트 가공 장치에서 장비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유니크 탈트 20개로는 380 유니크 미감정 양손 무기 선택 상자, 10개를 모으면 380 유니크 미감정 한손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상의와 하의는 5개로 교환 가능하며 장갑과 신발은 3개만 모으면 교환할 수 있다. 단 양손 무기는 팀당 총 1회만 교환 가능하며, 남은 장비는 팀당 총 2회까지 교환 제한이 걸려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확률로 '라떼 캣' 헤어 악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단, 모든 380 유니크 미감정 장비 선택 상자, 탈트 가공 장치, 유니크 탈트는 12월 6일(목) 점검 시 일괄 삭제된다.


▲ 유니크 탈트는 낚시로 나온다.

▲ 380 유니크 장비로 교환 가능.

▲ 클라페다 낚시터에 교환 오브젝트가 있다.

▲ 서버가 오픈되자마자 바로 미끼를 던지는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