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7월 3주 차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마무리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의 4개 스팟 점령, 블링크와 패션 길드가 1개의 스팟을 차지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8분만에 빠르게 클리어, 아인크라드 길드는 63분의 기록을 달성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스팟 2개를 차지, ANiMA 길드가 1개를 점령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전설 길드가 2개, 바이보라 길드가 1개를 차지하며 3개의 길드만이 월드맵에 노출된 상태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바이보라 길드가 19분 50초, 비나리 길드가 21분 20초, 전설 길드는 35분이며 ANiMA 길드가 44분 25초, 트오세팩토리 길드는 155분 25초에 처치했다.



7월 3주차 아우슈리네
우리 길드 봉쇄전 순위는 왜 안알려주나요!

까마귀에서 포포리온으로 다시 엠블럼을 바꾼 튼튼 길드는 이번에도 챔피언스 리그 스팟은 꽉 잡았다. 대신 살비야스 숲을 먹었던 로얄메이드 길드가 물러나고 그 자리를 튼튼 길드가 차지, 튼튼 길드가 차지했던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패션 길드가 점령했다.

누오로딘 폭포는 예전에 아인크라드가 점령했지만 지금은 검은 토끼 엠블럼인 블링크 길드가 차지했다. 4개 스팟을 가진 튼튼, 1개의 스팟을 가진 패션과 블링크 길드가 아우슈리네 3주차 콜로니전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8분만에 빠르게 클리어한 상태이며, 아인크라드 길드는 그보다 긴 63분을 기록하여 봉쇄전을 끝낸 상태다. 단, 로얄메이드가 80분 35초에 처치했지만 이상하게 서버 공지사항에는 올라오지 않았던 이슈도 있었다.


▲ 튼튼은 아래쪽을 모두 점령했다.

▲ 게나르는 튼튼, 블링크는 누오로딘 폭포.

▲ 패션 길드가 위쪽을 차지했다.

▲ 로얄메이드 길드의 처치 공지가 안뜨는 상황 발생.


7월 3주차 바이보라
북부의 주인은 전설? 바이보라는 여전히 강한 길드

아렐르노 남작령은 여전히 바이보라 길드가 꾸준한 방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수로교 지역은 ANiMA 길드가 다시 차지했다. 살비야스 숲은 전설 길드가, 누오로딘 폭포와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가 차지했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전설 길드가 이번에도 방어에 성공하며 북부의 주인은 자신들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바이보라 서버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바이보라 길드가 19분 50초로 1위를 기록, 비나리 길드가 21분 20초로 2위를 달성했다. 전설 길드는 35분, ANiMA 길드는 44분 25초, 트오세팩토리 길드는 155분 25초에 처치했다.


▲ ANiMA, 바이보라, 전설의 스팟 점령.

▲ 중앙은 바이보라 길드가 모두 차지.

▲ 북부의 주인은 전설? 끝까지 고수하는 중이다.

▲ 바이보라 서버의 봉쇄전 결과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