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을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서비스 앱인 네이버 북스와 N스토어를 통해 선출시 한 것에 이어 27일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소설의 양장본을 정식 출간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다룬 블리자드 공식 소설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서지는 세계-대격변의 전조'에서 대족장의 지위를 버리고 주술사로서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로 결심한 스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설에서 진정한 주술사로서의 삶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불확신으로 혼란스러워 하고 있던 스랄에게 잠에서 깨어난 여왕 이세라가 임무를 맡긴다. 이세라는 세상의 평화를 되찾고 데스윙을 막기 위해 스랄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예상치 못한 임무와 모험에 스랄은 다시금 강인한 옛모습을 되찾는다. 스랄이 용군단의 위상들과 함께 데스윙을 막고 황혼의 시간을 멈출 수 있을지 소설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다룬 7번째 블리자드 공식 소설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부서지는 세계-대격변의 전조'의 작가로 유명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집필했으며, 블리자드 코리아 한글화 팀의 검수를 거친 공식 소설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과 함께 다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들은 네이버 N스토어와 네이버 북스 앱, 또는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 출간을 기념하여 8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주어진 질문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신규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제우미디어에서는 교보문고 강남점과 광화문점에서 도서를 구매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각 지점 2명씩, 총 4명에게 공포의 술잔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27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의 출간 기념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