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도를 켜보면 마법사 탑이 건설된 것을 볼 수 있다

와우 부서진 해변 지역 구원의 섬에는 '마법사 탑' 건설이 완료되었습니다. 마법사 탑이 지어짐으로써 숨겨진 유물 형상을 얻을 수 있게 되었고, 부서진 해변 전역에서는 '장막의 고룡혓바닥 상자'를 발견할 수 있으며, 차원문을 통해 부서진 섬 전역을 빠르게 오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 번 건물이 새로 건설될 때마다 무작위로 하나의 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가지 효과에 추가로 무작위의 한가지 효과를 모두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던 일을 멈추고, 부서진 해변으로 건너와 '사령관 챔버스'에게 퀘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 마법사 탑에서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추가 효과

※ 이 중 무작위로 한 가지 효과를 추가로 얻는다.
평판 충만: 군단척결군 평판 획득량이 30%만큼 증가
지식 충만: 일정 확률로 던전과 공격대에서 추가 유물력 획득 가능
압도적인 힘: 일정 확률로 전역 퀘스트에서 추가 유물력 획득 가능
가벼운 깃털처럼: 탈것을 타는 동안 수면 보행 효과 획득


이후 동쪽의 '마법사 탑' 앞에 있는 주문서를 클릭하여 건설을 완료하고, 다시 챔버스에게 돌아가 퀘스트 완료와 '지식 보강'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숨겨진 유물 형상을 얻고 싶다면 탑 앞에 서있는 '전쟁의회 의원 빅토리아'에게 시나리오 퀘스트를 받은 뒤, 모든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하지만 시나리오 퀘스트의 난이도는 상당하므로, 직업 게시판이나 팁 게시판에 올라온 공략을 숙지한 뒤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보] 숨겨진 유물 형상 획득에 도전하자! 직업별, 전문화별 공략 [바로가기]


▲ 사령관 챔버스에게 마법사 탑 건설 완료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 동쪽에 있는 마법사 탑 앞의 주문서를 클릭하면

▲ 건설이 완료된다!

▲ 다시 챔버스에게 돌아가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지식 충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효과로 던전이나 공격대에서 유물력을 얻을 때, 추가 유물력을 획득할 수 있다

▲ 마법사 탑에 있는 빅토리아에게 가면 숨겨진 유물 형상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악마 흑마법사의 경우 `여신왕의 분노` 퀘스트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