령 능력은 토르가스트 내부에서만 적용되는 강화 효과다. 등반을 시작하면 모을 수 있으며 등반이 끝나면 전부 사라진다.

령 능력은 공용으로 적용되는 효과부터 직업, 전문화, 성약별 능력까지 다양하고 강력한 효과를 가져 토르가스트를 돌파하기 위한 핵심 요소다. 령 구체를 통해 무작위로 얻으며 파격적인 효과가 많이 있어 매번 등반할 때마다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령 능력 획득 방법
령 구체 또는 상인에게서 구매

령 능력은 [령 구체]를 클릭하거나 상인에게 구매해 얻을 수 있다. 같은 능력을 획득하면 중첩된다. 령 구체를 클릭하면 1~3개의 무작위 령 능력 목록이 제공되며 그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한다. 강력한 능력일수록 희귀도가 높아 선택지에 출현할 확률이 낮다.

령 구체는 토르가스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얻을 수 있다. 령 구체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령 구체 획득 방법

1. 땅 위에 생겨있다. 보통 정예 몬스터 근처에 생기며 시작 및 쉬는 층에 확정적으로 생성된다.
2. 희귀 몬스터가 드랍한다.
3. 각 층 끝에 있는 강화된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랍한다.
4. 상자 개봉, 잿빛 성물함 파괴, 영혼 돕기 등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으로 종종 얻을 수 있다.
5.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수 있다.
6. 토르가스트 내에서 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는다.

▲ 몬스터가 드랍한 령 구체

▲ 3층마다 등장하는 상인에게 환상령으로 령 능력 구매 가능

능력이 무작위로 등장하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빌드를 쌓아가는 건 불가능하다. 령 능력을 얻어가며 이전에 얻은 령 능력과의 시너지를 고심해야 한다. 령 능력을 선택하는 것엔 시간제한이 없으므로 령 구체를 클릭하고 바로 고를 필요는 없으나 능력을 선택하지 않은 채로 다음 령 구체를 클릭하면 이전 선택지가 사라지므로 주의해야 한다.


령 능력의 종류
일반적인 강화, 스킬 변경, 상호작용 등

령 능력은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강화한다.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공통 특성부터, 성약 기술 및 직업별 성약 능력, 전문화별 스킬강화, 추가 특성을 얻을 수 있다. 단순히 스탯이나 대미지가 오르거나 스킬에 부가 효과가 붙거나 페널티와 강화가 함께 붙은 능력을 만나볼 수도 있다.

추가 특성을 획득하는 능력의 경우 이미 그 특성을 선택했다면 같은 줄의 다른 특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토르가스트에 등장하는 전용 오브젝트나 생물과 상호작용하는 효과가 있다. 맵 곳곳에 놓인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거나, 약하지만 자주 등장하고 마구 도망 다녀 귀찮은 생물인 [나락쥐] 처치, 묶여있는 영혼을 구출해 얻은 Soul Remnant 버프 활용 등 다양한 부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선택한 성약의 공용 기술 및 직업별 고유 능력 모두 령 능력으로 강화된다. 성약 능력은 다음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바로가기] 내 직업과 맞는 성약단은 무엇? 어둠땅 성약별 고유 및 직업 능력

▲ 잿빛 성물함은 파괴할 수 있는 항아리다

▲ 나락쥐는 약하지만 귀찮은 토르가스트의 생물이다

▲ 속박된 영혼을 해방하면 버프를 얻는다


령 능력 효과
공용, 직업별, 전문화별, 성약별 능력

토르가스트 령 능력의 기초적인 틀은 완성되었고 다양한 능력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 직업별 성약 능력과 관련된 령 능력에서 키리안 성약의 개수가 더 많은 것은 이후 성약 밸런스를 조절하며 맞춰질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현재 확인 가능한 령 능력이다. 령 능력별 희귀도는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으며 일부 능력의 수치가 비어있는 경우가 있다.



성약 기술 령 능력

■ 키리안

Bottomless Chalice : 청지기가 모든 아군에게 평온의 약병을 제공합니다.
Darksight Orbs : 청지기가 토르가스트에서 재료 등을 구해옵니다.
Parliament Stone : 청지기의 격려를 얻어 당신과 아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Phial of Light : 평온의 약병이 추가로 25%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Phial of Pain : 평온의 약병이 15초간 피해와 치유량을 40% 증가시킵니다.
Strigidium : 청지기가 전투를 돕습니다.

■ 벤티르

Gnarled Key : 어둠의 문을 시전하면 어둠의 문의 시전 시간이 10%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Mask of Withering : 어둠의 문이 경로상의 적을 약화시켜 입는 피해를 30초간 20% 증가시킵니다.
Murmuring Shawl : 어둠의 문이 회피를 15초간 20% 증가시킵니다.
Open Doors : 어둠의 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 강령군주
Malevolent Stitching : 살덩이창조의 보호막이 남아있는 동안 주 스탯이 8% 상승합니다.
Musophobic Femur : 살덩이창조가 나락쥐를 강력한 적으로 취급합니다.
Volatile Flesh : 살덩이창조가 15초만 지속되지만 만료되면 근처 적에게 보호막 양의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나이트 페이

Clinging Fog : 영혼의 형상 도착 지점에 잇는 적의 이동 속도를 6초간 30% 감소시킵니다.
Crystallized Dreams : 영혼의 형상을 사용하면 12초간 물리 피해와 해로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Smuggled Wildseed : 영혼의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를 추가로 50% 상승시킵니다.


공용 령 능력

■ 환상령 관련

Abundance of Phantasma : 환상령 300을 얻습니다.
Broker's Purse : 환상령 400을 얻습니다.
Clouded Thoughts : 적을 처치하면 133 환상령을 얻을 수 있는 환상령 구름이 생성될 확률이 생깁니다.
Fractured Phantasma Lure : 획득하는 환상령이 100% 증가하지만 입히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Increased Phantasma : 획득하는 환상령이 10% 증가합니다.
Marrow Scooper : 해골 병사가 환상령을 10배로 드랍합니다.
Massive Phantasma : 획득하는 환상령이 50% 증가합니다.
Pouch of Phantasma : 환상령 75를 얻습니다.
Protective Phantasma : 환상령 65를 얻으면 5분간 보호막을 얻습니다.
Reinforced Lure Casing : Fractured Phantasma Lure의 페널티를 제거합니다.
Satchel of Phantasma : 환상령 150을 얻습니다.
Significant Phantasma : 획득하는 환상령이 25% 증가합니다.
Stable Phantasma Lure : 획득하는 환상령이 25%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환상령 악마가 생성될 확률이 생깁니다. 환상령 악마는 무작위 방향으로 질주하고 처치 시 모든 파티원의 환상령 획득을 1분간 10% 증가시킵니다.

■ Elethium~ 능력

Elethium Alembic : 특화가 30% 증가하지만 비전 피해와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Beacon : 치명타 및 극대화가 25% 증가하지만 화염 피해와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Censer : 받는 치유량이 100% 증가하지만 신성 피해화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Lantern : 생기 흡수가 15% 증가하지만 암흑 피해와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Muzzle :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지만 물리 피해와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Teardrop :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와 치유량이 30% 증가하지만 냉기 피해와 치유량이 75% 감소합니다.
Elethium Veil : 능력의 자원 소모가 25% 감소하지만 지도를 볼 수 없습니다.
Elethium Weights : 힘, 능력, 체력, 지능이 30% 증가하지만 점프할 수 없습니다.

■ 피해 관련

Corruption Antenna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Disemboweler's Hook : 생명력 10% 이하인 적을 공격하면 즉시 처치합니다. 이 효과가 발동하면 반동으로 당신은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Erratic Howler : 전투중 울부짖음을 해방해 20미터 내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주문을 차단합니다.
Finger of Frozen Fury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 5미터 내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Gaze of Death : 12초마다 죽음의 시선이 20미터 내 무작위 적에게 8초간 집중합니다. 대상은 1~50% 피해를 더 입습니다.
Flame Jet : Flame Jet 능력을 얻어 30초마다 자신 앞의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히고 방어도를 10초간 100% 감소시킵니다.
Frostchipper : 냉기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대상의 생명력을 20% 감소시킵니다.
Gruul's Shattered Toenail : 기절에 걸리거나 이동 속도가 느려지면 1초마다 5미터 내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Heart of the Forge : 근처 적에게 5초마다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Imperial Warrant : 펫이 50% 피해를 더 입힙니다.
Kerim's Amulet of Laceration : 전투중 15미터 내의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3초마다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Knowledge of Mortality : 피해를 입히는 주문이나 능력이 대상에게 12초간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Lens of Elchaver : 적에게 치명타로 직접 공격당하면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Lightning Dust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Potent Acid Gland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어도를 8초간 무시할 수 있습니다.
Pulsing Rot-hive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6초간 자연 피해를 입히고 효과가 끝나면 같이 싸우게 합니다.
Sated Guillotine : 정예 적에게 처음 공격하면 대상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3번 발동하면 이 능력은 사라지고 최대 생명력이 30% 증가합니다.
Scroll of Elchaver : 비전 피해를 입히면 정예가 아닌 적을 일정 확률로 즉시 처치할 수 있습니다.
Heart-Seeking Fang : 전투중 2초마다 주문력의 일정만큼 15미터 내 무작위 적에게 생기를 흡수합니다. 대상이 출혈중이라면 피해와 치유량이 3배로 증가합니다.
Stormcycle Peridot : 자연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1초마다 자연피해를 영원히 입힙니다.
Subjugator's Manacles : 새로운 적을 공격하면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간 침묵시킵니다.
Yel'Shir's Powerglove : 피해를 입히는 주문이나 능력이 다음 근접 공격을 강화합니다.
Tremorbeast Tusk : 적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히면 그 적은 자연 피해를 입습니다. 당신의 생명력 5% 이상 피해를 입혔다면 밀려납니다. 밀려나는 효과는 한 대상에 10초간 1회만 발동합니다.
Watchful Lightfly : 당신을 근접공격하는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방어 관련

Bottled Enigma : 당신 주위에 안개가 생깁니다. 적은 안개 밖에서 안개 안의 적을 대상 지정할 수 없습니다.
Crumbling Aegis : 이 능력을 선택하고 1.5분동안 모든 피해와 해로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Defiance of Death : 당신은 한 번의 공격으로 최대 생명력 25%이상의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Echo of Azeroth :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생명력과 주 자원을 100% 회복합니다. 이후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Flamestarved Cinders : 입는 화염 피해가 65% 감소합니다.
Icy Heartcrust : 생명력이 15% 미만일 때 입는 피해 60%를 흡수합니다.
Irritating Moth Dust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안개를 생성합니다. 이 안개 안에서 적은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Overgrowth Seedling : 방어도가 100% 증가합니다.
Searing Luminosity : 입는 피해의 50%를 반사합니다.
Blade of the Lifetaker : 피해를 입히는 주문이나 능력이 일정 확률로 대상의 생명력을 훔칩니다.
Curious Miasma : 새로운 적을 공격하면 치유됩니다.
Spectral Oats : 달리고 있으면 1초마다 최대 생명력 2%만큼 치유됩니다.
Stoneflesh Figurine : 최대 생명력 40% 미만일때 입는 피해가 4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The Stone Ward : 최대 생명력 20%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30초마다 갱신됩니다.
Swarm Form : 적의 공격이 빗나갈 확률을 10% 증가시킵니다.
Unstable Form : 전투 중 무작위 주기로 3초간 받는 피해가 99% 감소합니다.

■ Unbridled Darkness 획득

Darkness Fading : 적을 5명 처치할 때마다 Unbridled Darkness를 얻어 시야가 보이지 않습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이 150%,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적을 5명 더 처치하면 해제됩니다. 수동으로 이 효과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Flask of Unbridled Darkness : 30초마다 Unbridled Darkness를 얻어 시야가 보이지 않습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이 50%,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적을 5명 더 처치하면 해제됩니다. 60초 재사용 대기시간. 수동으로 이 효과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 Unbridled Darkness 활용

Censer of Suffocating Shadows : Unbridled Darkness 도중 5초마다 10미터 내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Dancing in the Shadows : Unbridled Darkness 도중 회피가 25% 증가합니다.
Form of Darkness : Unbridled Darkness 도중 적을 처치하면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전투가 끝나면 Unbridled Darkness가 해제됩니다.
Globule of Cloying Darkness : Unbridled Darkness 도중 특화와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0% 증가합니다.
Harvester of Shadows : 5미터 내 아군이 Unbridled Darkness 효과를 받고 있다면 1초마다 15%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Huddled Carvings : 5미터 내 아군이 Unbridled Darkness 효과를 받고 있다면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Oddly Intangible Key : Unbridled Darkness 도중 광역 공격으로부터 30% 피해를 덜 입습니다.
Sands of Desperation : Unbridled Darkness 도중 시간이 30% 더 빨리 흐릅니다.
Tollar's Dancing Garments : Unbridled Darkness 도중 회피가 25% 증가합니다.
Tollar's Hidden Flask of Fortification : Unbridled Darkness 도중 최대 생명력이 40% 증가합니다.
Tollar's Willful Blinder : Unbridled Darkness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Weight of Darkness : Unbridled Darkness 도중 획득하는 환상령이 100% 증가합니다.
Wild Flail of Tollar : Unbridled Darkness 도중 5미터 내 적이나 아군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Writhing Shadow-Tendrils : Unbridled Darkness 도중 일정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5미터 내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간 실명시킵니다.

■ 아이템 획득 관련

Blooded Satchel : 뼈와 고기가 든 가방을 얻습니다.
Crystallum Orbis : 층 끝에 고르는 령 능력 선택지에서 일반 등급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Mobius Graft : 층 끝에 고르는 령 능력 선택지를 한 번 새로 볼 수 있습니다.
Satchel of Nature's Bounty : 약초와 물고기가 든 가방을 얻습니다.
Visor of the Firstborn : 벽 너머 보물 상자와 정예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 나락쥐 관련

Bloating Fodder : 나락쥐를 처치하면 폭발해 근처 적에게 역병 피해를 입힙니다.
Disguise: Mawrat : 30초간 나락쥐로 위장해 적으로부터 공격받지 않습니다. 공격하면 해제됩니다.
Irresistible Cheese : 15미터 내 나락쥐가 공포에 면역이 되고 생명력이 낮을 때 도망가지 않습니다.
Secret Spices : 나락쥐를 처치하면 최대 생명력이 2%씩 최대 100% 증가합니다.

■ 이동 속도 관련

Edgelurker : 벽 근처나 복도 끝에서 이동 속도가 60% 빨라집니다.
Glasswing Charm : 전투가 끝나면 이동 속도가 80% 빨라집니다.
Negation Well : 점프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Oversized Boots : 밟고 지나가는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고 이동 속도가 3초간 50% 빨라집니다.

이외에 토르가스트 내 몬스터를 타거나 변신해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 스탯 관련

Dark Armaments : 적을 처치하면 10초간 가속이 25%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Fallen Armaments : 전투중 10초마다 12초간 가속이 5%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Gift of Ardenweald :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15초간 가속이 35% 증가합니다.
Kyrian Blessing :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15초간 특화가 35% 증가합니다.
Maldraxxian Repayment :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15초간 유연이 35% 증가합니다.
Venthyr's Gratitude : 주문이나 능력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15초간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5% 증가합니다.
Prisoner's Concord : 영혼을 해방하면 10초간 치명타빛 극대화가 100% 증가합니다.

■ Obleron~ 능력

Obleron Endurance : 최대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Increase maximum health by 20%.
Obleron Ephemera : 유연이 5% 증가합니다.
Obleron Spikes : 치명타 및 극대화가 5% 증가합니다.
Obleron Talisman : 특화가 5% 증가합니다.
Obleron Venom : 치명타 및 극다화 피해, 치유가 10% 증가합니다.
Obleron Winds : 가속이 5% 증가합니다.

■ 유틸리티

Band of Deep Burns : 화염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초간 40% 감소시킵니다.
Coffer of Spectral Whispers : 침묵과 차단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Crown of Obstinance : 15미터 내 적의 시전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Hematoma Bat :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25초간 같이 싸우게 합니다.
Lumbering Form : 전투중 당신의 크기가 100% 증가하고 2미터 내 적과 아군을 밀어냅니다.
Roots of the Dreamtree : 최대 생명력이 100% 증가하고 밀어내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가만히 서있으면 이동속도가 일시적으로 감소합니다.
Shimmering Wingcape : 적의 감지 반경을 5미터 줄입니다.
Soulward Clasp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영혼 강화 구역을 만듭니다. 이 안에 있는 아군은 10초간 피해와 치유량 및 이동속도가 25% 증가합니다.
Suffused Noble Writ : 당신에게 걸린 마법, 저주, 질병, 독 효과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Ever-Beating Heart : 속박과 느려짐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V'lara's Cape of Subterfuge :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흐려져서 위협 수준을 6초간 감소시킵니다. 흐려진 동안 치명타및 극대화율이 25% 증가합니다.
Ultimate Detainment : 40미터 내 적을 영구적으로 속박하고 침묵시키는 Ultimate Detainment 능력을 배웁니다. 한 층에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Elongated Skeletal Arms : 자동 공격 사거리를 10미터 늘립니다.
Ephemeral Effigy : 물리 피해를 30% 덜 입고 마법 피해를 15% 더 입습니다.
Resonating Effigy : 마법 피해를 30% 덜 입고 물리 피해를 15% 더 입습니다.
Golden Idol : 환상령을 가진 적을 볼 수 있습니다.
Ravenous Anima Cell : 정예가 아닌 적을 령 구체로 변환합니다.
The Fifth Skull : 전투중 10미터 내에 5명 이상의 적이 있다면 2초마다 모든 적과 아군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Cilice of Denathrius : 새 층에 도착하면 피해와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층을 오르면 최대 생명력의 5%를 잃습니다.
Glutton's Kerchief : 특화, 가속, 치명타 및 극대화, 유연이 20% 증가합니다. 새 층에 도착하고 3분이 지나면 5초마다 증가하는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Offer of Souls : Soul Remnants 10을 얻습니다.
Pocketed Soulcage : 상자를 열면 Soul Remnants. 10~20을 얻습니다.

이외에 데이터로만 확인되는 능력으로 토르가스트 내에서 Deadsoul Chorus의 형상으로 변하는 능력인 Chorus of Dead Souls, 나락 야수 동반자, 토르가스트 전용 Vitality 스탯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Chorus of Dead Souls는 Deadsoul Chorus으로 변신해 나락 기반 주문으로 교체하는 능력으로 보이며 이 형상에서 5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 빨라진다. 교체되는 기술을 강화하는 령 능력이 다수 있으나 어떤 기술로 교체되는지 확인되지 않았다.


직업 및 전문화별 령 능력

■ 전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Bladed Bulwark : 고통 감내가 20% 확률로 투사의 혼(무기)/ 격노의 재생력(분노)/ 방패의 벽(방어)를 발동합니다.
Bloodstained Whetstone : 소용돌이와 천둥벼락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Brawler's Brass Knuckles : 분노 생성이 20% 증가합니다.
Champion's Decree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다음 격돌/ 복수의 피해가 5% 증가합니다.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Edge of Hatred : 죽음의 일격(무기)/광란(분노)/방패 밀쳐내기(방어)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Fan of Longswords : 죽음의 일격(무기)/광란(분노)/방패 밀쳐내기(방패)가 33% 확률로 소용돌이를 시전합니다.
Gibbering Skull : 피격당하면 10% 확률로 고통 감내를 시전합니다.
Hurricane Heart : 소용돌이(무기, 분노)/천둥벼락(방어)으로 입힌 피해의 50%를 회복합니다.
Misshapen Mirror : 주문 반사가 200% 더 길게 지속되고 파티원에게 적용됩니다.
Ogundimu's Fist : 자루 치기가 대상을 밀어내고 4초간 기절시킵니다.
Periapt of Furor : 광전사의 격노가 100% 오래 지속되고 파티원을 광란 상태로 만듭니다.
Pleonexian Command : 연전연승이 대상에게서 5의 환상령을 빼앗습니다.
Ragemote : 이 능력을 선택하면 1.5분간 능력이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Resonant Throatbands : 외침 기술에 영향을 받은 적은 20%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Scratched Knife : 분쇄의 투척에 처음 맞은 대상은 10,000% 증가한 피해를 입고 Anima Cell을 방출합니다.
Shadehound Tooth : 죽음의 일격(무기)/피의 갈증(분노)/방패 밀쳐내기(방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Signet of Tormented Kings : 칼날폭풍(무기)/무모한 희생(분노)/투신(방어)을 사용하면 다른 두 능력 중 하나를 무작위로 같이 사용합니다.
Singing Stones : 외침 중 하나의 지속 시간이 500%증가합니다. 적용받는 외침은 이 능력을 선택했을 때 결정됩니다.
Smoldering Inertia : 돌진과 영웅의 도약을 사용한 후 4초간 공격력 200% 증가합니다.
Soulwrought Studs : 방어와 막기 수치가 10% 증가합니다.
Spattered Soles : 나락쥐를 돌진이나 영웅의 도약으로 타격하면 즉시 처치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Succulent Carpaccio : 고통 감내가 추가로 최대 생명력의 10%만큼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Thundering Roar : 외침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Umbral Ear Trumpet : 외침을 사용하면 다른 무작위 외침을 같이 사용합니다.
Unbound Fortitude : 영혼을 해방시켜 Soul Remnant's Blessing이 적용되면 적용 횟수당 투사의 혼/격노의 재생력/방패의 벽의 지속시간이 10% 증가합니다.
Voracious Culling Blade : 마무리 일격의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을 30회 사용하면 대상의 생명력에 관계 없이 마무리 일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Warlord's Resolve : 투사의 혼(무기)/격노의 재생력(분노)/최후의 저항(방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 감소합니다.
Zovaal's Warbanner : 칼날 폭풍(무기)/투신(분노)/무모한 희생(방어)의 지속 시간이 40% 증가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Battlelord's Cypher : 전쟁 기계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Gift : 연속 돌진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Invocation: : 재기의 바람(무기)/분노의 돌진(분노)/짜릿한 천둥(방어)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Legacy : 부수적인 피해(무기)/전투의 열정(분노)/강화(방어)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Lesson : 대학살(무기)/신선한 고기(분노)/차디찬 복수(방어)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Mythos : 살상의 기회(무기)/???(분노)/참전(방어) 특성을 획득합니다.
Battlelord's Ultimatum : 분노 제어(무기)/막무가내(분노)/묵직한 반격(방어)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Ancient Prolegomenon : 보루의 창을 사용하면 대상에게 방어구 가르기 5 중첩을 부여합니다.
Elysian Shoulderwrap : 보루의 창의 주기적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Kyrian Warhelm : 청지기가 제공하는 평온의 약병이 보루의의 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Spearheads of Eternity : 보루의 창을 사용해 하나 이상의 적을 맞췄을 경우 창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15회 중첩됩니다.
Stonepiercer Signet : 보루의 창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 벤티르
Distillation of Sin : 규탄이 5% 확률로 정예가 아닌 적을 즉시 처치합니다.
Pridebreaker's Anvil : 규탄이 대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Writhing Noose : 규탄의 피해량과 피해 방지량이 25% 증가합니다,

- 강령군주
Hateful Fetish : 정복자의 깃발을 설치하면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되며 생기 흡수가 50% 증가합니다.
Repulsive Pennant : 정복자의 깃발이 활성화되면 15미터 근처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Sinew-Sewn Tassels : 정복자의 깃발이 당신과 아군의 치명타 및 극대화를 10% 증가시킵니다.

- 나이트페이
Livingwood Pommel : 자동 공격이 일정 확률로 고대의 여진을 발동합니다.
Overgrowth Catalyst : 고대의 여진의 피해와 분노 생성량이 50% 증가합니다.
Petrified Wildseed : 고대의 여진이 분노를 생성할 때 마다 무작위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2초 줄입니다.


■ 도적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Distracting Charges : 혼란을 사용하면 10초 후 대상을 폭발시켜 화염 피해를 입히고 3초간 기절시킵니다.
Draped Prism Shawl : 속임수 거래가 당신과 목표의 회피를 5초간 15% 상승시킵니다.
First Steps : 갈고리 던지기(무법)/그림자 밟기(무법 이외)의 도착지 근처의 8개 대상은 다음 마무리 일격에 400% 피해를 더 받습니다.(무법)
Flowing Potential Wraps : 연계 점수를 생성하는 능력이 33% 확률로 연계 점수를 저장합니다. 어둠의 칼날(무법, 잠행)동안/원한(암살)을 활성화한 후 20초 간 마무리 일격이 5의 연계 점수를 돌려줍니다.
Generator I : 단일 대상 연계 점수 생성기가 대상 근처의 적에게 연계 점수당 추가로 20%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Invigorating Shadowdust : 소멸이 다른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 감소시킵니다.
Jack of All Trades : 아드레날린 촉진, 원한, 어둠의 칼날 중 하나를 사용하면 나머지 두 능력의 효과를 얻습니다.
The Last Blade : 속결(무법)/절개(무법 이외)가 추가로 25% 피해를 입힙니다.
Leather Apron : 군중 제어 능력에서 회복한 후 5초 동안 대상이 5초간 10% 피해를 덜 입힙니다.
Muffled Metronome : 당신의 군중 제어에 걸린 30미터 내의 적 하나당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Organized Vial Satchel : 진홍색 약병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Pouch of Soul-Ash : 적을 처치하면 소멸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Quicksilver Mixture : 진홍색 약병이 회피, 그림자 망토, 교란 중 하나를 4초간 부여합니다.
Red Ink : 치명독이 Red Ink 독을 함께 적용해 대상이 당신의 독과 출혈로부터 30% 피해를 더 입게하고 12초간 자연 피해를 입도록 합니다.
Restless Onyx Geodes : 갈고리 던지기(무법)/그림자 밟기(무법 이외)를 사용하면 3초간 그림자 망토, 회피, 교란, 진홍색 약병 중 하나의 효과를 받습니다.
Rupturing Spike : 그림자 일격(잠행)/매복(잠행 이외)가 연계 점수 1점의 파열을 적용합니다.
Scroll of Forewarning : 회피, 교란, 그림자 망토, 소멸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Shadowlaced Armaments : 연계 점수 생성기가 대상에게 보유한 연계 점수 1개당 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himmering Cloaktrails : 공격을 피하면 회피의 지속 시간을 1초, 최대 10초까지 늘립니다.
Silent Footpads : 은신 상태로 들어가면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은신이 끝나면 피해량이 3초간 5% 증가합니다.
Slippery Wraithcoil : 갈고리 던지기(무법)/그림자 밟기(무법 이외)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만큼 감소하고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Surefoot Grease : 이동 방해 기술이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Terror-laden Slumbersand : 실명과 혼절시키기의 대상이 실명, 혼절에서 깨어나지 않고 다른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50%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Thistler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엉겅퀴 차를 얻을 확률이 생깁니다.
Tiny Toxic Blades : 독칼이 당신이 대상에게 적용한 독과 출혈을 주변 적에게 퍼뜨립니다.
Unceasing Chain Link : 마무리 일격이 다음 연계 점수 생성 기술의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
Vein Rippers : 소멸이 대상 8미터 내 적을 당신의 독과 출혈에 피해입도록 하며 민첩을 증가시킵니다.
Vial of Unseen Poison : 대상의 뒤에서 공격하면 마무리 일격이 15%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특성 획득 능력

Shadowblade's Cypher : 무기의 달인(잠행, 무법)/독의 대가(암살)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Gift : 밤추적자(잠행, 암살)/곡예의 일격(무법)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Invocation : 위안의 어둠(잠행)/강철 위장(무법)/착취 독(암살)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Legacy : 어둠 속 습격(잠행)/비열한 수법(무법)/내출혈(암살)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Lesson : 강한 체력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Mythos : 짙은 어둠(무법)/납 주사위(무법)/독의 희열(암살) 특성을 획득합니다.
Shadowblade's Ultimatum : 어둠의 대가(잠행)/춤추는 강철(무법)/독 폭탄(암살)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Elysian Trickster-Ring : 울려퍼지는 문책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Lightblade Haft : 울려퍼지는 문책이 기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Razorfeather : 울려퍼지는 문책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Reverberating Strike :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는 마무리 일격은 연계 점수 20점을 사용하는 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Ringing Doom :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면 울려퍼지는 문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Screaming Signet : 울려퍼지는 문책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Shadesinger's Bargain : 울려퍼지는 문책이 2점의 추가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제공합니다.
Sharpened Harpstring : 울려퍼지는 문책이 대상이 입히는 피해를 50% 감소시키고 받는 피해를 100% 증가시킵니다.
Silent Elysian Bell : 울려퍼지는 문책을 비용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00의 기력을 회복시키고 3의 연계 점수를 제공합니다.

- 벤티르
Caustic Binding Agent : 살육의 독 적용 확률이 100%로 증가하고 효과가 추가로 20회 쌓입니다.
Slaughter Sling : 갈고리 던지기(무법)/그림자 밟기(무법 이외)가 살육의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Thirsty Venom Vial : 살육의 독이 활성화 된 동안 사망한 적에게 남은 피해를 다음 살육에 추가합니다.

- 강령군주
Fractured Bone Shards : 톱니 뼈 가시의 출혈 피해가 100% 상승하고 근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Hollow Bones : 톱니 뼈 가시의 사정 거리가 50미터로 증가하고 최대 거리에서 피해가 500% 증가합니다.
Spring-loaded Bone Pouch : 톱니 뼈 가시가 2회 충전되고 대상이 죽으면 5의 충전을 돌려받습니다.


- 나이트페이
Backup Poison Injectors : 피고름이 근처 3개의 적에게 퍼지며 퍼질 때 마다 지속 시간이 추가로 3초 늘어납니다.
Boiling Poison Sores : 피고름이 근처 3개의 적에게 대상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독 피해를 입힙니다.
Poisoned Rush : 피고름의 대상이 죽지 않았다면 원한, 아드레날린 촉진, 어둠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사냥꾼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crobat's Rations : 철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Acrobat's Razor : 철수를 사용하면 무작위 함정이 도약을 시작한 지점 및 도착 지점에 떨어집니다.
Amplifying Mirror : 눈속임이 활성화된 동안 눈속임의 대상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Bag of Mawrat Eyes : 이 능력을 선택한 직후 및 새 층 시작 시 60초 동안 야수의 격노(야수)/협공(생존)/정조준(사격)이 활성화됩니다.
Beaststalker's Signet : 거북의 상(야수)/협공(생존)/정조준(사격)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합니다.
Bone Barbs : 마무리 사격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Bursting Tar : 타르 덫의 반경이 100% 늘어납니다.
Cadaverous Cleats : 철수를 사용하면 받는 피해가 10초간 50% 감소합니다.
Chelonian Crest : 거북의 상이 공격으로부터 보호해주지 않지만 지속 시간이 100% 늘어납니다.
Craven Strategem : 죽은 척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하고 가장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Deadeye Satchel : 마무리 사격이 25% 확률로 대상을 즉시 처치합니다.
Euphoria Emblem : 활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Feline Femur : 치타의 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Fogged Crystal : 눈속임이 활성된 동안 눈속임의 대상이 받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
Forsworn Feather : 철수가 이동 속도를 영구적으로 3% 증가시킵니다. 최대 30회 중첩.
Hateful Shard-Ring : 날개 절단(생존)/충격포(생존 이외)가 대상을 5초간 속박합니다.
Hunter's Spoils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다음 날카로운 사격(야수)/고정 사격(사격)/살상 명령(생존)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Mawrat Scent Gland : 당신의 야수가 나락쥐와 10미터 내에 있다면 야수가 즉시 나락쥐를 처치하고 피해가 10초간 100% 증가합니다. 이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Necrotic Venom : 조준 사격(사격)/살상 명령(사격 이외)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Neural Pet Enhancer : 야수의 눈 효과를 받고 있는 야수의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Peltsman's Grit : 덫의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은 10초 간 25%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Petrified Pet Food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10% 확률로 석화된 야수 음식을 얻습니다. 사용하면 15초간 야수의 크기가 100% 증가하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Piercing Scope : 사냥꾼의 징표가 대상이 받는 피해를 추가로 10% 증가시킵니다.
Scaredy Rat : 야수 겁주기를 나락쥐에게 사용하면 나락쥐가 3초 후 사망합니다.
Sigil of Skoldus : 함정을 사용하면 야수의 피해가 10초간 25% 증가합니다.
Soulforge Embers : 섬광을 타르 덫 안에 사용하면 타르 덫 안에 있는 적이 12초간 2초마다 화염 피해를 입습니다.
Soulsteel Pinion : 구속의 사격(사격)/위협(사격 이외)를 사용하면 치명타 및 극대화가 100%로 증가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6초간 100% 증가합니다.
Sticky Tar : 대상의 이동 속도를 추가로 15% 감소시킵니다.

* 특성 획득 능력

Huntmaster's Cypher : 살수의 본능(야수)/사격의 명수(사격)/독사의 맹독(생존) 특성을 획득합니다.
Huntmaster's Gift : 피의 향기(야수)/신중한 조준(사격)/게릴라 전술(생존) 특성을 획득합니다,
Huntmaster's Invocation : 독액 코브라(야수)/꾸준한 집중(사격)/피 추적자(생존) 특성을 획득합니다.
Huntmaster's Legacy : 타고난 야성 특성을 획득합니다.
Huntmaster's Mythos : 발구르기(야성)/치명적인 사격(사격)/창끝(생존) 특성을 획득합니다.
Huntmaster's Ultimatum : 야수의 상(야성)/사격 지휘(사격)/맹금(사격)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Deadsoul Aspect : 공명의 화살을 사용하면 사냥꾼과 야수가 최대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Hell-Hardened Quartzite : 공명의 화살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Pact of the Soulstalkers : 공명의 화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가 파티원에게 적용됩니다.
Super Soul Scope : 공명의 화살이 추가로 차명타 및 극대화율을 25% 증가시킵니다.
Deathwire : 공명의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Sling of the Unseen : 공명의 화살에 영향을 받는 적이 받는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만약 사냥꾼이 해당 적에 대해 시야가 없다면 효과가 3000%로 증가합니다.

- 벤티르
Blood-soaked Bow String : 약탈의 사격이 추가로 10초 지속됩니다.
Serrated Arrowhead : 약탈의 사격이 마무리 사격의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Deathdealer's Scope : 약탈의 사격 효과가 끝날 때 ??? 능력의 효과를 적용합니다.

- 강령군주
Bag of Munitions : 죽음의 회전표창이 타격한 적마다 폭발 사격을 적용합니다.
Chakram Throwers : 죽음의 회전표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Pendulum of Impending Doom : 죽음의 회전표창이 추가로 1회 타격합니다.

- 나이트페이
Capsule of Pure Moonlight : 야생 영혼이 적용된 상태로 죽은 대상은 폭발을 일으켜 근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Glowing Pollen Satchel : 야생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Majestic Antler Fragment : 야생 영혼에 영향을 받은 대상은 사냥꾼과 야수에게 25% 피해를 더 입습니다.


■ 마법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rcanic Pulse Detector : 사망하면 자동으로 투명화를 사용해 사망 회수가 알려지지 않도록 합니다. 이후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Art of the Blinkmage :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가 없어지지만 이동 속도가 초당 3미터로 제한됩니다.
Bombardier's Etching : 신비한 폭발(비전)/눈보라(냉기)/불기둥(화염)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오색 방벽(비전)/얼음 보호막(냉기)/이글거리는 방벽(화염)을 적용합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 발생합니다.
Bottled Tesseract : 시간 돌리기의 최대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Chaos Invitation : 각 층에서 처음 사용하는 불기둥(화염)/눈보라(냉기)/신비한 폭발(비전)의 피해가 추가로 850% 피해를 입힙니다.
Clouded Diamond : 점멸을 사용하면 10초간 지속되는 환영 복제를 남깁니다.
Constellation Shield : 마법 차단을 성공하면 마법사가 입는 피해를 10초간 25% 감소시킵니다.
Dimensional Blade : 점멸로 나락쥐를 통과하면 즉시 나락쥐를 처치하고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choes of Elisande : 시간 왜곡이 시간의 흐름을 30% 빠르게 합니다.
Everwarm Socks : 얼음 방패를 사용 중에 매우 느린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Fire Juggler : 화염구가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Grisly Icicle : 피해가 얼음 회오리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Highly-Polished Handmirror : 환영 복제가 더 많은 주문과 능력을 사용합니다.
Mad Wizard's Intellect : 매 층 시작에 특정 주문을 순서에 맞게 사용해야하는 직감을 얻습니다. 올바른 순서로 성공하면 지능이 10% 증가합니다.
Manascale : 당신의 화염과 냉기(비전)/냉기와 비전(화염)/비전과 화염(냉기)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Pandemonium Lens : 신비한 폭발(비전)/불기둥(화염)/눈보라(냉기)의 반경이 4미터 증가합니다.
Polymorbid Rat Liver : 언데드에게 작동하는 변이를 배웁니다.
Resolute Medallion : 방벽류 주문의 흡수량이 50% 증가합니다.
Rotten Grains : 변이의 지속시간이 60초 증가합니다.
Runecloth Wrappings : 투명 상태에서 사용하는 비전 작렬(비전)/화염구(화염)/얼음 화살(냉기)의 피해가 2000% 증가합니다.
Sapphire Prism : 환영 복제가 추가로 1개 환영을 생성합니다.
Scroll of Explosure : 신비한 폭발로 피해를 입은 적은 받는 피해가 10초간 15% 증가합니다.
Seeker's Scroll :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를 부수면 다음 화염구(화염)/얼음 화살(냉기)/비전 작렬(비전)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Spaceweaver's Thread :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Spellweaver's Mojo : 당신의 화염, 비전, 냉기 주문의 대상은 8초간 다른 원소의 주문으로부터 50% 피해를 더 입습니다.
Timebreaker's Paradox : 시간 왜곡의 지속시간이 200% 증가하지만 효과가 끝나면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가 죽습니다.
Timeweaver's Needle Casting : 시간 돌리기가 모든 파티원의 시간 변위 디버프를 10초 줄입니다.
Tome of Zoomancy : 변이된 생물이 75% 더 늦게 체력을 회복하며 처음 피해를 입는 3번의 공격이나 주문이 변이를 풀지 않습니다.
Triune Ward : 방벅류 주문을 사용하면 이글거리는 방벽, 얼음 보호막, 오색 방벽을 모두 적용합니다.
Tundrid Phial : 얼음 회오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Wand Grease : 비전 작렬(비전)/화염구(화염)/얼음 화살(냉기)의 시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Whizzard Hat : 신비한 폭발(비전)/눈보라(냉기)/불기둥(화염)으로 생물을 처치하면 15초간 가속이 10% 상승합니다. 최대 10회.

* 특성 획득 능력

Archmage's Cypher : 방화광(화염)/사무치는 냉기(냉기)/증폭(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Gift : 이글거리는 영혼(화염)/빙하의 단절(냉기)/마나 보호막(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Invocation : 꺼지지 않는 불꽃(화염)/얼어붙은 손길(냉기)/공명(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Legacy : 부산스러운 속도(화염)/혹한의 바람(냉기)/시간 전환(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Lesson : 주문술사의 흐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Mythos : 화염 파편(화염)/빗발치는 냉기(냉기)/잔향(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mage's Ultimatum : 덧불(화염)/열기 동공(냉기)/과부하(비전)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Anima-Flecked Topaz : 빛나는 불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Long-Forbidden Words : 빛나는 불꽃을 즉시 시전할 수 있으며 상대의 주문 시전을 차단합니다.
Scroll of the Arcane Meditator : 빛나는 불꽃의 최초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Urael's Finality : 빛나는 불꽃으로 적을 타격하면 대상에게 사용하는 다음 4번째 주문이 추가로 600% 피해를 입힙니다.
Winged Curio : 빛나는 불꽃의 지속 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Wizard's Prayer : 빛나는 불꽃으로 입힌 피해의 800%가 파티의 체력으로 돌아옵니다.

- 벤티르
Lingering Torments : 고문의 거울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Malevolence : 고문의 거울을 즉시 시전할 수 있고 거울로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Maliced Rumination : 고문의 거울의 마지막 거울이 근처 적에게 피해, 속박, 침묵을 적용합니다.

- 강령군주
Chilling Touch : 죽음의 혈통이 마법사 주위에 냉기 폭풍을 만들어 이동 속도를 40% 느리게 하고 구역 내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One With Death : 죽음의 혈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Power Overwhelming : 죽음의 혈통이 추가로 5% 주문 피해를 입힙니다.

- 나이트 페이

Fae Concentration : 힘의 전환을 이동하며 시전할 수 있으며 지속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40% 빨라집니다.
Fae Tendrils : 힘의 전환이 타격한 적을 5초간 속박합니다.
Infinite Power : 힘의 전환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흑마법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ccursed Ashes : 파멸의 저주의 지속시간 및 피해가 증가합니다.
Art of the Blood Passage : 악마의 관문을 3초마다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5%를 잃습니다.
Blood-Stained Dagger : 생명력 집중이 악마가 입는 피해를 10초간 10% 감소시킵니다.
Bottled Shadow : 영혼을 구해 Soul Remnant's Blessing을 얻으면 중첩마다 15초간 악마의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Chaotic Effigy :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를 부수면 다음 어둠의 화살이나 소각의 피해가 5% 증가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Choking Chains : 악마 소환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Claw of Endereth : 생명력 흡수가 같은 양의 체력을 10% 더 빨리 흡수합니다.
Crystal of Perpetual Displacement : 악마의 마법진: 순간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 감소합니다.
Darkwhisper Signet : 암흑시선 소환(고통)/악마 폭군 소환(악마)/지옥불정령 소환(파괴)가 추가로 1마리 소환합니다.
Detonation Torch : 부패의 씨앗(고통)/파열(악마)/불의 비(파괴)의 반경이 20% 증가합니다.
Disembodied Tongue : 언어의 저주에 걸린 40미터 내 적 하나당 가속이 5% 증가합니다.
Dissolving Vial : 부패가 대상의 이독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Doomstone : 어둠의 화살, 소각이 파멸의 저주를 즉시 폭발시킬 확률이 생깁니다.
Eye of Endereth : 해방한 영혼 하나당 부패의 피해가 10%씩 최대 250% 증가합니다.
Glutton's Guise : 지옥사냥개 소환(고통)/Malefic Rapture(악마)/혼돈의 화살(파괴)를 시전하면 5의 환상령을 얻습니다.
Heart of Endereth : 당신의 암흑시선, 악마 폭군, 지옥불정령이 근처 플레이어의 유연을 25% 올립니다.
Hellfire Pact : 소환한 악마의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Inferno Skewers : 부패의 씨앗(고통)/파열(악마)/불의 비(파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5%로 증가합니다.
Kiss of Recklessness : 무모함의 저주가 적의 전투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Mark of Borrowed Power : Malefic Rapture(고통)/지옥사냥개 소환(악마)/혼돈의 화살(폭군)이 15% 확률로 조각 2개를 돌려줍니다. 지옥사냥개 소환(악마)은 추가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Pact of Infernal Intimacy : 소환된 악마의 생명력과 공격력이 100% 증가하고 새 층에 오를 때 마다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악마가 죽거나 소환을 해제하면 사라집니다.
Pact of Thickness : 먼저 소환된 악마는 생명력이 25% 증가합니다.
Realmlord's Insignia : 암흑시선 소환(고통)/악마 폭군 소환(악마)/지옥불정령 소환(파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Sacrificial Vermin : 나락쥐를 처치하면 어둠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Shadowed Shortblade : 어둠의 격노의 기절 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Smoking Shard of Teleportation : 악마의 소환진: 순간이동이나 악마의 관문을 사용하면 10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Soul Platter : 암흑시선 소환(고통)/악마 폭군 소환(악마)/지옥불정령 소환(파괴)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하지만 50% 확률로 Soul Remnant를 소모합니다. 만약 소모했다면 암흑시선/악마 폭군/지옥불정령의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Soulvoid Bag : 부패로 적을 처치하면 5% 확률로 Soul Remnant를 얻습니다.
Spattershield : 불안정한 고통(고통)/지옥사냥개 소환(악마)/혼돈의 화살(파괴)의 영혼 흡수 피해 흡수량이 400% 증가합니다.
Tainted Blood Vial : Malefic Rapture(고통)/굴단의 손(암흑)/혼돈의 화살(파괴)가 조각을 소모하지 않지만 대신 현재 생명력의 50%를 소모합니다.
Thirsting Chain : 생명력 흡수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Visage of Lethality : 공포가 즉시 나락쥐를 처치합니다.
Void Etched Talisman : 생명석을 사용하면 받는 치유량이 30초간 50% 증가합니다.
Warlock's Bargain : 즉시 8~12의 Soul Remnant를 얻습니다. 낮은 확률로 사망합니다.
Whispers of the Jailer : 공포의 지속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Zovaal's Resolution : 영원한 결의의 지속시간이 1000% 증가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Netherlord's Cypher : 일몰(고통)/공포채찍(악마)/섬락(파괴) 특성을 획득합니다.
Netherlord's Gift : 고통의 몸부림(고통)/악마의 부름(악마)/불확실성 역전(파괴) 특성을 획득합니다.
Netherlord's Invocation : 씨앗 뿌리기(고통)/어둠 속에서(악마)/지옥불(파괴) 특성을 획득합니다.
Netherlord's Legacy : 암흑의 격노 특성을 획득합니다.
Netherlord's Mythos : 어둠의 선물(고통)/영혼 전도체(악마)/울부짖는 불길(파괴) 특성을 획득합니다.
Netherlord's Ultimatum : 영혼 전도체(고통)/희생된 영혼(악마)/영혼 전도채(파괴)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Ash and Anima : 헌금 갈취가 65% 빨리 효과를 마칩니다.
Indebting Word : 헌금 갈취의 주기적 피해가 75% 증가합니다.
Languishing Soul Detritus : 헌금 갈취의 지속시간이 200% 증가합니다.
Shard of Slath'gerrar : 헌금 갈취를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Tithing Dish : 헌금 갈취 효과를 받는 적이 사망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25의 환상령을 제공합니다.
Tome of Taking : 헌금 갈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 벤티르
Contained Perpetual Explosion : 다가오는 대재앙의 마지막 폭발 피해가 경로상에 타격한 적 하나당 10% 증가합니다.
Glass Eye of Perfection : 다가오는 대재앙의 사거리가 10미터로 증가합니다.
Unstable Containment Crystal : 다가오는 대재앙이 암흑시선(고통)/악마 폭군(악마)/지옥불정령(파괴)을 소환합니다.

- 강령군주
Depleted Soul Vessel : 학살의 화살이 추가 3회의 어둠의 화살을 강화합니다.
Satchel of Soul Dust : 학살의 화살로 강화된 어둠의 화살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Smoking Ash Pile : 학살의 화살이 12초간 당신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15% 증가시키고 치명타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 나이트 페이
Accursed Hand Wraps : 영혼 부식을 시전하면 생명력 흡수의 피해가 8초간 200% 증가합니다.
Idol of Lost Souls : 영혼 흡수가 추가로 1개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Withered Root Cluster : 영혼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사제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nimagrips Casting : 생각훔치기를 사용하면 나락 힘을 얻을 확률이 생깁니다. 층마다 한 번만 발동합니다.
Art of Phantasmal Healing : 순간 치유가 즉시 시전되며 마나 소모가 없어지지만 5의 환상령을 소모합니다.
Catharstick : 받은 피해의 20%가 Catharstick에 저장됩니다. 다음 어둠의 권능: 고통의 최초 피해에 저장한 피해가 더해집니다.
Consuming Refrain : 신성한 불꽃의 주기적 피해가 추가 4초 지속됩니다.
Cruelty Censer : 공포, 기절, 현혹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Dead Mawrat : 나락쥐를 처치하면 어둠의 권능: 죽음을 추가로 충전합니다. 최대 28회까지 충전 가능.
Death Harvester : 적에게 마지막 타격을 입히면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가 5% 증가합니다.
Diary of Necrotic Thoughts : 정신 지배를 언데드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chanted Shroud : 신의 권능: 인내가 입는 마법 피해를 10% 감소시킵니다.
Flashbox : 순간 치유를 사용하지 않으면 30초마다 다음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최대 6회.
Flash-Echo Focus : 순간 치유가 4초 후 다시 시전되어 본래의 50%만큼 치유합니다.
Fragments of Obscurity : 소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며 당신의 이동 속도가 80%이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합니다.
Holyfire Draught : 50% 확률로 신성한 불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Holy Hellstone : 신성한 불꽃이 만료되면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Horrific Dictionary : 권능류 주문을 시전하면 5분간 지능이 5% 증가합니다.
Idea Eater : 정신 분열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1000의 마나(신성, 수양)/20의 광기(암흑)을 얻습니다.
Impulsor Casting : 정신 분열을 시전하면 대상이 현혹되고 이동 속도 및 적중률이 1분간 20% 감소합니다. 정신 분열을 다시 사용하면 이 효과는 사라집니다.
Light-Tinged Scraps :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Mark of Righteous Protection : 신성한 불꽃의 효과를 받는 10미터 내의 적에게 35% 피해를 덜 입습니다.
Mind Exploder : 정신 분열의 피해가 5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00% 증가합니다.
Painbreaker Psalm : 어둠의 권능: 죽음이 어둠의 권능: 고통의 효과를 흡수해 남은 피해를 한꺼번에 입힙니다.
Painwheel :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Pandemonium Loop : 정신 분열, 어둠의 권능: 공허를 시전하면 대상 주변의 적이 모두 공포에 걸립니다.
Power Word: Snuggle : 당신의 신의 권능: 인내에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는 주위 3미터 내 파티원의 체력을 10% 증가시킵니다.
Psychic Wallet : 정신 지배를 시전하면 15의 환상령을 빼았습니다.
Puppetmaster's Strings : 정신 지배가 대상의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Rapid Contagion : 정신 지배를 나락쥐에게 사용하면 15미터 내 모든 나락쥐가 2~5개의 나락쥐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Red-Hot Mindpokers : 어둠의 권능: 고통의 첫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Scales of Trauma Holy : 순간 치유나 치유의 치유량(신성)/어둠의 치유(신성 이외)의 100%만큼 다음 정신 분열을 강화합니다. 저축되는 피해는 최대 생명력의 200%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Schaden Fluorite : 어둠의 권능: 고통이 만료되면 대상 20미터 내 모든 파티원은 최대 생명력의 10%만큼 회복합니다.
Searing Lantern : 순간 치유의 대상은 20초간 50%의 피해를 반사합니다.
Thick Burlap Sash : 신의 권능: 인내가 추가로 5%의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Vandal's Zeal :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를 부수면 다음 순간 치유가 극대화로 적용됩니다.
Volatile Phantasm : 소실이 10초간 환영을 만들어 적이 공격하도록 합니다. 환영이 죽으면 폭발해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Wailing Visage : 정신 폭탄, 영혼의 절규가 4초 더 지속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High Priest's Cypher : 깨달음(신성)/책망(수양)/정신의 요새(암흑)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 Priest's Gift : 천사의 자비(신성)/육체와 영혼(신성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 Priest's Invocation : 마지막 한마디(암흑)/영혼의 목소리(암흑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 Priest's Legacy : 빛의 쇄도(신성)/많은 사람의 죄(수양)/상서로운 영혼(암흑)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 Priest's Lesson : 우주의 파장(신성)/수양 보호막(수양)/뒤틀린 운명(암흑)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 Priest's Mythos : 나루의 빛(신성)/Light's Caress(수양)/공허의 유산(암흑)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Feathered Fetters : 승천자의 은혜의 피해와 치유량이 300% 증가하지만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Glorious Prayer : 승천자의 은혜가 당신을 100% 치유합니다.
Ascended Eruption restores 100% of your Mana.
Deeply-Held Vow : 승천의 작렬이 적에게 어둠의 권능: 고통을 적용하고 아군에게 소생을 적용합니다.
Second Chorus : 승천자의 은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Torch of Humility : 다음 승천자의 은혜가 30초 지속됩니다.
Faithstone : 승천자의 은혜로 자신을 치유하는 양이 100% 증가합니다.

- 벤티르
Earworm : 공격당하면 정신 조작이 적용될 확률이 생깁니다.
Cracked Mindscreecher : 정신 조작이 끝날 때 대상을 약화시켜 5초간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침묵시킵니다. 침묵 동안 대상은 100%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Mindmancer Handgloves : 정신 조작이 20% 피해를 더 입히게 하고 치유와 주문 시전이 20% 빨라지게 합니다.

- 강령군주
Baroness' Lost : 정신 작렬, 신성한 불꽃, 어둠의 권능: 죽음이 부정한 수혈의 지속 시간을 3초 연장합니다.
Maldo's Soul Exploder : 적을 처치하면 20% 확률로 부정의 회오리가 발생합니다.
Necromight Infusion : 부정의 수혈로 치유된 아군은 10초간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

- 나이트페이
Dream-spun Mushrooms : 페이의 수호자가 100% 더 오래 지속됩니다.
Fae-bliss Lantern : 피해와 치유량이 30% 증가한 추가 페이 수호자를 얻습니다. 마력 주입을 따릅니다.
Pixie Dust : 페이 수호자가 주문을 따라할 때 당신과 아군을 주기적으로 치유합니다.


■ 주술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ll-Consuming Blaze : 당신과 당신이 소환한 정령의 화염피해가 대상이 용암 폭발로부터 받는 피해를 3%씩 증가시킵니다. 최대 99회.
Astral Phantasma : 획득한 환상령 1개당 영혼 이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Astral Bulwark : 영혼 이동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Blackened Boulder : 적을 기절시키거나 밀어내면 해당 적이 받는 피해가 영구적으로 25% 늘어납니다.
Blessing of Ahune : 냉기 충격이 이동 속도를 추가로 20% 느려지게 하고 6초 더 지속됩니다.
Blood of Heroes : 매 층 첫 번째 피의 욕망은 만족함을 유발하지 않으며 만족함이 있어도 효과를 받습니다,
By Fire Be Purged : 적을 성공적으로 정화하면 용암 폭발을 발사합니다.
Call of Earth : 대지 충격, 지진, 대지 정령의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Call of Fire : 용암 충격, 용암 폭발, 용암 광선, 화염 정령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Call of Lightning : 번개 화살, 연쇄 번개, 폭풍 정령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Chains of Devastation : 연쇄 치유를 사용하면 다음 연쇄 번개를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연쇄 번개를 사용하면 다음 연쇄 치유를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Cracking Fissure : 지진이 30% 넓어집니다.
Deadened Earth : 대지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Deathseer Choker : 활성된 토템 하나당 피해와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Deathseer's Satchel : 토템을 설치하면 무작위 토템을 하나 더 설치합니다.
Deathseer's Reins : 치유 토템, 불타는 토템이 거의 영구적으로 지속되고 10초마다 당신 근처로 순간이동 합니다.
Deathseer's Whip : 토템을 설치하면 파티원에게 5초간 피의 욕망을 적용합니다.
Deeptremor Stone : 대지 정령이 영구적으로 자신 근처에 지진을 시전합니다.
Earthen Resonance : 활성화된 지진 하나당 지능이 10% 증가합니다.
Elemental Core : 폭풍인도자 버프를 소모하면 폭풍의 일격의 피해가 5% 증가합니다. 50회 쌓이면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고양)/용암 쇄도 버프를 소모하면 용암 폭발의 피해가 5% 증가합니다. 50회 쌓이면 용암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고양 이외)
Essence of the Ancestors : 피의 욕망이 추가로 가속을 10% 증가시킵니다.
Flames of the Cauldron : 화염 충격의 주기적 피해가 20% 더 자주 일어납니다.
Flowing Streams : 치유 토템이 대상을 치유할 때 그 대상에게 연쇄 치유를 자원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rious Spirits : 영웅심/피의 욕망의 지속 중 승천 효과를 얻습니다.
Galvanizing Nimbus : 번개 화살, 연쇄 번개가 다음 천둥폭풍을 강화시켜 150% 증가한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최대 30 중첩.
Ghost Bone : 영혼 늑대의 속도가 추가로 20% 상승합니다.
Guardian's Cudgel : 축전 토템의 기절 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축전 토템이 사라지면 다른 축전 토템이 같은 장소에 설치됩니다.
Heart of the Deathseer : 토템 근처 10미터 내에 서있으면 2초마다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Ignan Oblation : 폭풍 정령/화염 정령을 소환하면 승천 효과를 10초간 얻습니다.
Improved Healing Surge : 치유의 파도가 100% 더 치유합니다.
Leeching Lilypad : 사술이 주기적으로 암흑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당신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이 피해로 사술이 풀리지 않습니다.
Lingering Reverberations : 지진이 2초 더 지속됩니다.
Magma Fist : 용암 충격이 대상을 밀어냅니다.
Mawrats on Ice : 냉기 충격이 나락쥐를 즉시 처치합니다.
Might of the Worldsplitter : 지진이 적을 넘어뜨릴 때 12의 소용돌이를 얻습니다.
Molten Shock : 대지 충격이 용암 쇄도를 부여합니다.
Mountains Will Fall : 지진에 특화: 정기 과부화가 적용됩니다.
Rimeblood : 냉기 충격의 대상은 피해를 10초간 25% 덜 입힙니다.
Secret of Living Flame : 화염 정령이 영구적으로 지속되지만 냉기 주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Shake the Foundations : 지진을 시전하면 지진 내 무작위 적 1명에게 연쇄 번개를 사용합니다.
Shield of Spirits : 영혼 이동 지속 중 25% 확률로 주문에 저항합니다.
Spike of the Ice Guardian : 냉기 충격이 생명력 10% 이하인 적을 즉시 처치합니다.
Storm Conduit : 번개 화살과 연괘 번개의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Tectonic Storm : 연쇄 번개가 지진 안에 있는 적에게 항상 정기 과부화로 시전됨니다.
Thermal Harmony : 화염 충격을 시전하면 얼음 충격을 같이 사용합니다.
Totemic Slam : 토템을 설치하면 주위에 지진이 생깁니다.
Tsunami Relic :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치유 주문이 20% 빨리 시전됩니다.
Unquenchable Flame : 화염 충격이 영구적으로 지속됩니다.
Untaintable Waters : 치유 토템으로 치유된 대상은 10초간 피해를 25% 덜 입습니다.
Unstable Terrain : 지진이 적의 이동 속도를 30% 느려지게 합니다.
Vial of Soothing Waters : 치유 토템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Violent Tremors : 지진의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하나의 적만 있다면 50% 증가합니다.
Wailing Winds : 날카로운 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Farseer's Cypher : 격류(복원)/대지의 분노(정기)/바위주먹(고양)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Gift : 정기의 메아리(복원)/여진(정기)/산사태(고양)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Invocation : 선조의 활력(복원)/원소의 대가(정기)/불타는 맹공(고양)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Legacy : 자연의 수호자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Lesson : 영혼 늑대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Mythos : 범람의 치유(복원)/마력의 쇄도(정기)/몰아치는 폭풍(고양) 특성을 획득합니다.
Farseer's Ultimatum : 만조(복원)/무한한 힘(정기)/원소 정령(고양)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Diamondine Vesper : 만과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합니다.
Generosity of the Winged Seer : 만과 토템의 피해 및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Vesperwind Bit : 만과 토템이 추가로 1명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합니다.

- 벤티르
Blood Stained Gauntlet : 연쇄 수확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 증가합니다.
Crystallized Elemental Heart : 연쇄 수확이 다음 5회의 연쇄 번개의 피해를 100% 증가시키고 다음 5회의 연쇄 번개의 치유량을 100% 증가시킵니다.
Elemental Conduit : 연쇄 수확으로 치유된 대상에 성난 해일을 적용합니다. 연쇄 수확으로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화염 충격을 적용합니다.

- 강령군주
Fossilized Bone Fragments : 태고의 파도가 다음 번개 화살(고양)/용암 폭발(정기)/치유의 물결(복원)의 피해 및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Hourglass of Soul Dust : 태고의 파도가 추가 2회 충전됩니다.
Splintered Elemental Rod : 태고의 파도로 강화된 번개 화살(고양)/용암 폭발(정기)/치유의 물결(복원)이 가속을 10초간 10% 증가시킵니다.

- 나이트 페이
Bloody Thorn Stalk : 페이 수혈의 정신집중 시간과 주기적 피해의 주기가 15% 짧아집니다.
Crystalline Leaf : 페이 수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Seeds of Rampant Growth : 페이 수혈을 시전하면 야수 정령(고양)/화염 정령(정기)/치유의 해일 토템(복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성기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ncient Writ of Order :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이 30% 더 효과적이게 됩니다.
Badge of the Mad Paragon : 천벌의 망치가 응징의 격노를 4초 연장합니다.
Blood Beacon : 전투에 참여하면 10초마다 신성함 힘 하나를 얻습니다.
Coldheart Plume : 응징의 격노 지속 동안 적에게 입는 피해 50%를 방지합니다. 이 피해는 응징의 격노가 끝나고 적이 살아있다면 당신에게 입혀집니다.
Defiled Prayer Beads : 축복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Divine Shield : 천상의 보호막이 모든 파티원을 보호합니다.
Faintly Glowing Ember : 응징의 격노와 참을성이 신성한 힘을 채웁니다.
Gavel of True Judgment : 대상을 처음 심판하면 50% 확률로 대상의 피해와 생명력을 영구적으로 20% 감소시킵니다.
Golden Plume : 응징의 격노의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Mark of Conk-quest : 천벌의 망치가 다음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이 100% 더 효과적이게 합니다.
Negative Energy Token : 악령 퇴치가 대상 생명력이 75%미만까지 풀리지 않습니다.
Of Dusk and Dawn : 신성한 힘 5에 도달하면 10초간 피해가 25% 증가하고 신성한 힘이 0이 되면 10초간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Pendrake's Brooch : 파티원의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내려가면 대상에게 희생의 축복을 시전합니다. 45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Pendrake's Locket : 희생의 축복으로 받는 피해가 80%로 감소하고 입는 피해에 따라 10초간 지능(신성)/힘(신성 이외)이 증가합니다.
Pendrake's Visor : 45초에 한 번씩 영광의 서약이 주문 수호의 축복을 적용합니다.
Radiant Essence : 참을성이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Ring of Unburdening : 능력이 신성한 힘을 1개 덜 소모합니다.
Shattered Gauntlet : 천벌의 망치의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Shard of Milkglass : 적에게 마지막 타격을 하거나 생명력 2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고위 천사가 부여됩니다. Small Smooth Spike : 천벌의 망치가 추가로 3회 충전됩니다.
Soulforged Censer : 신성화 안에서 적이 죽으면 10초간 피해와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Soulsteel Hasp : 천상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Soul-Touched Spurs : 천상의 축복의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Soul-Touched Reins : 위대한 성전사(보호), 전쟁의 기술(징벌), 빛 주입(신성)이 천상의 군마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5초 줄입니다.
Theory of Justice : 천벌의 망치가 30% 확률로 심판의 망치를 사용합니다.
Thread of Beads : 다음 3회의 신의 축복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Vestige of Hope : 심판과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Winged Medallion : 매 층에 입장하고 30초동안 응징의 격노를 얻습니다.
Words of Incomprehensible Glory : 신성 피해를 입히면 대상을 5초간 기절시킬 확률이 생깁니다.

* 특성 획득 능력

Highlord's Cypher : 열정(징벌)/신성한 방패(보호)/성전사의 권능(신성)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lord's Gift : 심판의 불길(징벌)/최초의 응징자(보호)/불굴의 정신력(신성)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lord's Invocation : 빛의 심판(신성)/불굴의 정신력(신성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lord's Lesson : 심판의 손길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lord's Mythos : 관대한 치유사(징벌)/빛의 심판(보호)/축성의 분노(신성) 특성을 획득합니다.
Highlord's Ultimatum : 마지막 수호자(보호)/신성한 목적(보호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Belt of the Mawsworn Avenger : 응징의 격노 시작 및 끝에 천상의 고통을 시전합니다.
Big Clapper Casting : 천상의 고통이 30미터 내 모든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Ember of the Carillon : 천상의 고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 천상의 고통이 적을 즉시 처치할 확률이 생깁니다.

- 벤티르
Hallowed Candle : 잿빛 신성화가 추가로 1개 목표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합니다.
Undead Bone Ash : 천벌의 망치가 잿빛 신성화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감소시킵니다.

- 강령군주
Darkened Ember : 제압자의 망치가 2의 신성한 힘을 생성합니다.
Tome of the Vanquished : 제압자의 망치가 추가 천상의 폭풍을 발동합니다.
Worn Leather Strap : 제압자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나이트 페이
Calibrated Sextant : 사계의 축복이 계절에 따라 추가로 300의 스탯을 제공합니다. (봄-특화, 여름-치명타 및 극대화, 가을-가속, 겨울-유연)
Dried Fire Flower : 사계의 축복의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Pristine Fallen Leaf : 사계의 축복의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ffinity Stones : 모든 친화 지속 효과 보너스를 받고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Blood-Tinged Teeth : 포효가 대상이 받는 피해를 8초간 30% 증가시킵니다.
Bottle of Moonshine : 달빛 섬광에 영향을 받는 적은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Circlet of Weeds : 지속 피해와 치유가 33% 더 자주 발생합니다.
Cloak of Thorns : 나무껍질과 무쇠껍질이 공격자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Coil of Wire : Kindred Spirits(신규 기술)이 강화되면 피해를 덜 입은 동료는 가장 피해를 입은 동료에게 5%의 생명력을 전달합니다.
Curious Bramblepatch : 휘감는 뿌리가 2초마다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Draught of Midday Calm : 달빛 섬광, 갈퀴 발톱, 도려내기, 회족이 단일 대상에게 적용되어있다면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Draught of Midnight Blazes : 달빛 섬광이나 갈퀴 발톱이 3개 대상 이상에게 적용되어있다면 피해량과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Draught of Waning Twilight : 대상에게 3개 이상의 주기적 효과를 적용했다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및 치유하는 양이 50% 증가합니다.
Grasping Tendrils : 나무껍질이나 무쇠껍질에 공격하는 첫번째 근접 공격의 공격자는 휘감는 뿌리에 걸립니다.
Leaf on the Water : 번뜩임과 꿰뚫기가 100% 더 자주 발동하고 일식을 활성화 하는데 주문이 1회 덜 필요합니다.
Lycara's Bargain : 피해와 치유량이 50% 증가하지만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할 때 마다 이동 속도가 1% 감소합니다. Lycara's Sash : 변신할 때 마다 나무껍질(인간형)/쇄도의 포효(표범)/광포한 재생력(곰)/별똥별(달빛야수)를 시전합니다.
Lycara's Twig : 변신하면 칼날 발톱(야성)/짓이기기(수호)/천벌(조화)/재생(회복)의 피해나 치유량이 200% 증가합니다.
Moon-Spirit Essence : 광폭화(야성)/천체의 정렬(조화)/평온(회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Oath of Druids : 영구적으로 야생의 정수의 효과를 얻습니다.
Orbit Breaker : 매 20번째 달빛섬광은 대상에게 보름달을 사용합니다.
Petrus Ring : 휘감는 뿌리의 해제에 필요한 피해가 300% 증가합니다.
Plague-Hardened Hide : 무쇠가죽이 3초 더 지속되며 곰 형상에서 벗어나도 유지됩니다.
Preserved Ironwood Seed : 환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집니다.
Revitalizing Spirit : 재생의 주기적 치유가 대상의 주요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Rootwood Scarab : 휘감는 뿌리가 끝나면 폭발해 근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Silent Spirit : 숨기가 끝나고 5초간 입히는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Soulborne Clasp : 대상이 죽으면 대상에게 적용된 지속 피해 효과가 15미터 내 다른 대상에게 이동합니다.
Steelwood Slab : 나무껍질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String of Fangs and Talons : 별빛쇄도(조화)/ 신속한 치유(회복)/흉포한 이빨(야성)/난타(수호)의 피해 및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Sylvatican Charm : 주기적인 치유가 대상에게 나무껍질을 적용할 확률이 생깁니다.
Writings of Lycara : 각 형상에서 가속(인간형)/치명타 및 극대화(표범)/유연(곰)/특화(달빛야수)이 증가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Archdruid's Cypher : 가시나무(수호)/포식자(야성)/풍요(회복)/자연의 균형(조화)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Gift : 범의 질주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Invocation : 거센 강타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Legacy : 숲의 영혼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Lesson : 야성 친화(조화)/조화 친화(야성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Mythos : 대지의 파수꾼(수호)/피의 향기(야성)/내면의 평화(회복)/항성 이동(조화) 특성을 획득합니다.
Archdruid's Ultimatum : 상처 찢기(수호)/청명의 시간(야성)/광합성(회복)/유성(조화)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Twin Friendship Ring : 야생의 영혼이 추가로 4초 강화합니다.
Hardened Bark Sliver : 야생의 영혼을 사용하면 유대한 하군에게 나무껍질과 무쇠껍질을 적용합니다.

- 벤티르
Shard of Silvered Glass : 굶주린 광란의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Mote of Blood Thirst : 굶주린 광란 보너스의 50%가 아군에게 적용됩니다.
Dried Blood of the Beast : 굶주린 광란의 보너스와 후속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 강령군주
Perfectly Preserved Insect : 적응의 무리가 30% 확률로 두 대상에게 옮겨갑니다.
White Pollen Mote : 적응의 무리의 주기적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Dried Flower Petal : 적응의 무리가 대상에게 도착하면 달빛섬광이나 회복을 적용합니다.

- 나이트 페이
Energy Focusing Crystal : 영혼 소집을 정신집중하고 있으면 피해와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 죽음의 기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Ancient Drake Breath : 얼음같은 인내력을 사용하면 근처 적에게 12초간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Animate Armaments : 죽음의 손아귀가 적의 무기를 빼았고 6초간 같이 싸우도록 합니다.
Blightstone : 돌발 역병(부정)/피의 소용돌이(혈기)/울부짖는 한파(냉기)의 반경이 5미터 늘어납니다.
Blood-tinged Poker : 희생의 서약의 재사용 대시기산이 없어지고 시체 되살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로 감소합니다.
Bone Growing Juice : 가고일 소환(부정)/얼음 기둥(냉기)/춤추는 룬 무기(혈기)의 지속시간 동안 힘과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Bone Harvester : 죽음의 고리의 대상은 5초간 60%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동안 대상이 죽으면 Risen Skulker나 Magus of the Dead로 되살립니다.
Boundless Fortitude : 정신 얼리기가 얼음같은 인내력을 활성화합니다.
Chains of Anguish : 얼음 결계가 대상들의 생명력을 묶어 50%의 피해를 공유합니다.
Creeping Decay : 죽음과 부패의 반경이 3미터 증가합니다.
Darkreaver's Lens : 대마법지대가 해로운 마법 효과를 반사합니다.
Darkreaver's Ward : 대마법지대가 3초 더 지속되고 받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10% 줄입니다.
Death Turf : 당신과 하수인은 죽음과 부패 안에서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Entropic Pool : 죽음과 부패가 추가로 충전됩니다.
Exterminator : 죽음의 손아귀를 나락쥐에게 사용하면 즉시 처치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Force Pull : 죽음의 손아귀가 대상을 땅에 꽂아 주위 적을 3초간 넘어지게 합니다.
The Horsemen's Call : 죽음의 관문을 사용하면 칠흑의 기사단을 불러 전투를 돕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이 됩니다.
Lich Robes : 리치의 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하고 죽음의 일격을 사용할 때 같이 사용됩니다.
Monstrous Concoction : 죽음의 고리를 사용하면 당신과 하수인의 공격 속도와 피해가 1분 동안 15% 증가합니다. 최대 2회 중첩.
Necromantic Bile : 희생의 서약이 200% 피해를 더 입히고 폭발 반경이 2미터 증가합니다.
Occult Emitter : 대마법 보호막이 모든 해로운 마법 효과를 제거합니다.
Phearomones : 죽음과 부패로 피해를 입은 적이 3초간 위축될 확률이 생깁니다.
Plaguebringer : 골수 분쇄(혈기)/절멸(냉기)/고름 일격(부정)이 5초간 질병이 150% 더 빠르게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Rune Hunter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10% 확률로 룬을 얻습니다. 최대 8개 추가 룬.
Skull Bloomer : 죽음의 고리가 50% 추가 피해와 치유를 합니다.
Slick Ice : 얼음길이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Superstrain : 서리 열병(냉기)/피의 역병(혈기)/악성 역병(부정)이 다른 두개의 질병을 적용합니다.
Tome of Swordplay : 정신 얼리기를 성공하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Unbreakable Cuffs : 얼음 결계가 추가로 1개 대상을 타격하고 3초 더 지속됩니다.
Undertaker's Crown : 리치의 혼이 대상 또는 당신에게 죽음의 고리를 사용합니다.
Unending : 취소할 때 까지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Unquenchable Blade : 가고일 부르기(부정)/룬 무기 강화(냉기)/춤추는 룬 무기(혈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특성 획득 능력

Deathlord's Cypher : 거침없는 공격(냉기)/감염된 발톱(부정)/심장파괴자(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Gift : 룬 감쇠(냉기)/상처 폭발(부정)/신속한 부패(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Invocation : 눈사태(냉기)/전염성 고름(부정)/죽음의 요새의 결의(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Legacy : 영구 결빙(냉기)/주문 포식자(부정)/망자의 움켜쥠(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Lesson : 섬뜩한 죽음(냉기)/망자의 움켜쥠(부정)/부정의 보루(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Mythos : 휘몰아치는 폭풍(냉기)/유행병(부정)/탐식(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Deathlord's Ultimatum : 만년설(냉기)/저주받은 자들의 군대(부정)/연옥(혈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Darkhelm of Nuren : 부덕한 굴레가 10미터 내의 적을 공포에 떨게 하고 5초간 기절시킵니다.
Hateforged Cilice : 부덕한 굴레가 당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Eyes of the Unceasing : 부덕한 굴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Twisted Hellchoker : 부덕한 굴레가 대상을 현혹해 7초간 같이 싸우게 합니다.
Reinforced Manacle : 부덕한 굴레가 적이 당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추가로 10% 감소시킵니다.
Oppressor's Chain : 근접 공격을 하면 부덕한 굴레가 자동으로 시전됩니다. 이는 20초에 한 번만 발동하며 부덕한 굴레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벤티르
Death's Deliverance : 모여드는 안개 동안 어둠의 문(성약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며 도착 지점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Formless Executioner : 모여드는 안개가 추가로 회피를 15% 증가시키고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모여드는 안개의 피해가 10%씩 최대 50% 강해집니다.
Swarm Host : 죽음의 손아귀가 모여드는 안개를 3초간 활성화합니다. 이미 모여드는 안개가 활성화 중이라면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 강령군주
Engorged Limb : 소모한 룬 1개당 흉물 사지의 지속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Prosthetic Grabber : 흉물 사지에 추가 팔다리가 생겨나 40미터 내 적을 끌어당깁니다.

- 나이트 페이
Corrupted Sapwood : 죽음의 대가가 추가로 15회 쌓입니다.
Nightmare Tendrils : 죽음의 대가를 시전하면 8초간 대상을 속박하고 주기적 피해를 입힙니다.
Toxic Accumulator : 죽음의 대가로 피해를 입은 적은 죽음의 대가로부터 10%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최대 15회 중첩.


■ 수도사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36 Pressure Point Technique :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6초 감소합니다.
Amplified Samples : 범의 장풍이 추가 신비한 손길을 3초 적용합니다.
Bad Karma : 조롱이 업보의 손아귀를 시전합니다.
Balance of the Ox : 전투 중, 주문이나 능력의 피해나 치유가 6초간 20% 상승하지만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최대 5중첩. 이동 기술을 사용하면 6초간 자유로워집니다.
Bottled Wind : 구르기가 최대 생명력의 15%만큼의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Caught by the Dropkicks : 주문이나 능력을 차단하면 30초간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Celestial Dynasty :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양조)/백호 쉬엔의 원령(풍운)/주학 츠지의 원령(운무)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하고 매 층 첫 번째 전투에서 소환됩니다.
Celestial Lasso : 회전 학다리차기가 근처 20미터 내 무작위 적을 끌어옵니다.
Cloud of Feathers : 회전 학다리차기가 당신과 근처 아군이 받는 피해를 10% 감소시킵니다.
Constellation Star-Chart : 원령을 소환하면 추가로 원령을 하나 더 소환합니다.
Corrosive Dosage : 생기 충전이 치유한 대상 근처에 부식성 안개를 남겨 치유량의 50%만큼 자연 피해를 주기적으로 입힙니다.
Deathtouched Brew : 절명의 손길의 피해가 강화주를 강화해 추가로 최대 체력의 5%를 증가하게 합니다.
Ever-tumbling Stone : 이 능력을 얻은 직후 및 층을 오를 때마다 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동안 없어집니다.
Fatal Flying Guillotine : 절명의 손길이 추가로 근처 4개 대상을 타격합니다.
Feathers of a Hundred Flocks : 회전 학다리차기의 피해와 반경이 25% 증가합니다.
Flowing Chi Rolls : 기의 물결이 구르기로 통과한 모든 적에게 시전됩니다.
Fortified Leg Braces : 팽이 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Hit Scheme : 의식 상실의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맥주통 휘두르기, 해오름 차기, 분노의 주먹의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최대 4회 중첩.
Katamawri : 나락쥐 시체와 잿빛 성물함을 통과해 구르면 30초간 받는 피해가 2% 감소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Rolling Tigers : 구르기가 범의 욕망을 근처 대상에게 사용합니다.
Shadowboxing Treads : 의식 상실의 일격의 피해가 50% 상승하고 추가로 2개 대상을 타격합니다.
Technique of the Rushing Tiger : 범의 장풍의 사거리가 5미터 증가하고 추가로 1개 대상을 타격합니다.
Tiger and Crane Figurines : 구르기를 하면 학 자세와 호랑이 자세를 전환합니다. 학 자세에선 특화와 유연이, 호랑이 자세에선 가속과 치명타 및 극대화가 오릅니다.
Tumbling Rollstone : 구르기가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Whirling Stormgem : 잿빛 성물함을 파괴하면 20초간 이동 속도가 2% 증가하고 회전 학다리 차기의 피해가 2% 증가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Wrist Wraps of the Zen Master : 신비한 손길에 영향받은 적이 사망하면 폭발하여 대상 최대 생명력의 5%만큼의 피해를 주위 8미터 내 적에게 입힙니다.

* 특성 획득 능력

Grandmaster's Cypher : 감싸는 안개(운무)/호랑이의 눈(운무 이외)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Gift : 기민함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Invocation : 호랑이 꼬리 휩쓸기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Legacy : 와리가리(양조)/치유의 비약(운무)/내면의 힘(풍운)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Lesson : 간편 양조(양조)/생명의 순환(운무)/기세등등(풍운)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Mythos : 특별 배달(양조)/옥룡 조각상 소환(운무)/타격 연계(풍운) 특성을 획득합니다.
Grandmaster's Ultimatum : 강한 내성(양조)/집중된 천둥(운무)/영혼 집중점(풍운)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Anima-Tinged Weapon Oil : 질서의 무기의 특화 상승 효과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Balancing Stave : 질서의 무기가 치명타 및 극대화, 가속, 유연, 생기 흡수 또한 증가시킵니다.
Bladed Knuckle-Punchers : 질서의 무기 지속 동안 범의 장풍에 적중한 목표 하나당 특화가 1% 증가합니다.
Celestial Weapon-Chains : 주문과 능력이 8초간 질서의 무기를 발동할 확률이 생깁니다.
Cragsman's Fable : 각 층에 진입하고 2분동안 질서의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집니다.
Forgotten Armor of Order : 질서의 무기가 방어도를 50% 증가시킵니다.
Haven's Breath : 평온의 약병이 질서의 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Maw-Darkened Slippers : 질서의 무기 지속 동안 점프하거나 구르면 근처 적에게 에너지 화살을 발사해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벤티르
* 확인되지 않음

- 강령군주
Bulging Brew : 골분주의 반경이 400% 증가합니다.
Corrosive Carbonation : 골분주가 군중 제어기가 적용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Unfiltered Bone Broth : 골분주의 발동 확률이 3%로 감소하지만 1010% 추가 암흑 피해 또는 치유를 제공합니다.

- 나이트 페이
Fae Aftershock : 페이 지맥 울리기의 지맥이 2초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Fae Footwraps : 페이 지맥 울리기가 가지를 치지 않지만 60미터까지 길어집니다.
Staggered Stomps : 페이 지맥 울리기가 최대 4회 충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1회 충전됩니다.


■ 악마사냥꾼

* 직업 및 전문화 능력

Blindfold of Focus : 20미터보다 멀리 있는 대상에게 글레이브 투척을 사용하면 10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Bountiful Souls : 영혼 파편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Cadaverous Eye : 탈태 지속 동안 안광, 지옥 파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5% 감소합니다.
Darkest Hour : 생명력이 35%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어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2분에 한 번 발생합니다.
Darkglare Medallion : 안광(파멸)/지옥 황폐(복수)가 2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Dark Stalker's Draught : 칼춤이나 인장류 능력을 5회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의 50%를 회복하고 격노를 전부 채웁니다.
Demonglass Curio : 칼춤과 인장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줄어듭니다.
Demonic Bias : 모든 영혼 파편이 악마의 영혼 파편으로 취급되며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 증가합니다.
Demonic Resolve : 흐릿해지기(파멸)/불타는 낙임(복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Fallen Comrade's Blindfold : 안광을 시전하면 안광을 시전하는 동료 악마 사냥꾼을 소환합니다.
Felborn Pendant : 매 층 처음 사용하는 혼돈의 일격(파멸)/영혼 도려내기(복수)는 750% 피해를 더 입힙니다.
Felborn Shield : 혼돈의 일격(파멸)/영혼 도려내기(복수)가 자동으로 흐릿해지기(파멸)/악마 쐐기(복수)를 적용합니다. 20초에 한 번 발동합니다.
Felborn Torch : 제물의 오라가 혼돈의 일격(파멸)/영혼 도려내기(복수)의 피해를 50% 증가시키고 화염 피해로 밖굽니다.
Finely-Honed Bone Blades : 칼춤과 화염의 인장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Fleetwing : 지옥 돌진(파멸)/불지옥 일격(복수)을 시전하면 5초간 이동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Forcewing : 지옥 돌진(파멸)/불지옥 일격(복수)의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Frenzywing : 능력 획득 후 1.5분간 지옥 돌진(파멸)/불지옥 일격(복수) 재충전 시간이 1초가 됩니다.
Furywing : 지옥 돌진(파멸)/불지옥 일격(복수)의 피해가 400% 증가하지만 적에게 적중하지 않았다면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피해를 입습니다.
Fury Wrappings : 칼춤이나 인장류 기술을 사용하면 8초간 회피가 15% 증가합니다.
Heart-Piercing Spine : 능력 획득 후 다음 3회의 글레이브 투척은 언제나 적의 생명력을 50%로 감소시킵니다.
Immolation Flux : 제물의 오라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Manafeeder's Bib : 마법 삼키기를 성공하면 20%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무작위 음식 버프를 얻습니다.
Mark of the Ogre : 탈태하면 크기, 이동 속도, 근접 공격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Phantasmal Iris : 환상령을 획득하면 다음 안광(파멸)/지옥 황폐(복수)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Ragehoof : 탈태 중 나락쥐를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6초 추가됩니다.
Resonant Mawfang : 분열로 차단하면 대상 생명력의 10%의 피해를 입힙니다.
Seeker's Rage : 파괴가능한 오브젝트를 부수면 다음 악마 이빨(파멸)/절단(복수)의 피해가 5%증가합니다. 최대 100회 중첩.
Shield of Unending Fury : 안광(파멸)/지옥 황폐(복수)를 사용할때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Shifting Signet : 탈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Soarstone : 활강중 초당 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Soulrender of Zovaal : 5초마다 근처 적에게서 하급 황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Tormentor's Spiked Noose : 감금이 적을 현혹해 함께 싸우도록 합니다.
Warden Shackles : 감금이 10,000년동안 지속됩니다.
Willbreaker : 혼돈의 일격(파멸)/영혼 도려내기(복수)를 같은 대상에게 3번 사용하면 당신은 그 대상에게 1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특성 획득 능력

Slayer's Cypher : 눈먼 격노(파멸)/심연의 일격(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Gift : 끝없는 허기(파멸)/영혼의 향연(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Invocation : 영혼 분쇄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Legacy : 증오의 순환(파멸)/집중된 인장(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Lesson : 파괴의 흔적(파멸)/지옥불 갑옷(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Mythos : 방출된 힘(파멸)/공허의 절단기(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Slayer's Ultimatum : 악마성(파멸)/최후의 수단(복수) 특성을 획득합니다.

* 성약 능력

- 키리안

Flail of Merkur : 평온의 약병이 하늘의 칙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Mask of the Winged Dominator : 하늘의 칙령으로 입힌 피해의 20%만큼 회복합니다.
Sacrificial Soul-Ash : 능력을 획득하고 다음 하늘의 칙령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고 사용하지 않았다면 매 초 10%씩 최대 300%까지 늘어납니다.
Scouring Rags of Torghast : 하늘의 칙령이 나락쥐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Searing Deathbrand : 하늘의 칙령의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Souleater's Claw : 하늘의 칙령이 2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돌려줍니다.

- 벤티르
Branding Iron : 죄악의 낙인의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Incriminating Ledger : 죄악의 낙인의 대상이 1개 늘어납니다.
Perpetual Sinstone : 안광(파멸)/지옥 황폐(복수)가 죄악의 낙인의 지속 시간을 갱신합니다.

- 강령군주
Deadly Toll : 불길의 양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1초 감소합니다.
Fel Ignitor : 불길의 양식으로 소환한 규탄받은 악마가 죽으면 폭발이 일어나 근처 적을 밀어내고 불타는 낙인을 적용합니다.
Fel Scorched Contract : 불길의 양식이 20초동안 4초마다 화염의 인장을 시전하는 악마를 소환합니다.

- 나이트 페이
Fae Empowered Elixir : 사냥을 사용한 대상이 20초 내로 사망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Hunting Bola : 사냥이 근처 8미터 내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Stalker Sling : 사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