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닉스


30만 명이 선택한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 www.xenics.co.kr )에서 아레나 레드 게이밍의자는 외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십일절쇼킹딜 특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4일부터 11까지 약 8일간 진행되는 이번 11번가 십일절쇼킹딜에서는 아레나 제로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골드 등 제닉스 인기 상품 아레나 시리즈와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한 어피치, 라이언 컴퓨터의자도 함께 할인 판매 된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지난 11월 누적 판매 30만 대를 달성한 제닉스의 인기 상품 라인업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고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컴퓨터의자는 카카오IX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제품으로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라이언 캐릭터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의자 전후면에 새겨져 있는 제품이다.

토트넘 홋스퍼,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는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제품으로 특히 토트넘 홋스퍼 의자는 제품 뒷면에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번과 시그니처가 있어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제품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토트넘 홋스퍼,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카카오프렌즈 게이밍의자를 11번가 십일절쇼킹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