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더욱 강력해진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SUPER RTX 게이밍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Twin’을 새롭게 출시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Twin D6 8GB’는 기존 RTX 2070보다 더욱 강력하고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업그레이드형 제품이다. 그래픽 성능을 크게 좌우하는 CUDA 코어가 2,304개에서 2,560개로 약 12% 증가했다.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eal-Time Ray Tracing), AI 프로그래밍 등 첨단 기능을 구현하는 RT 코어 및 텐서 코어 개수까지 추가해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이번 ‘ZOTAC GAMING GeForce RTX 2070 SUPER Twin’은 검은 수트를 입은 듯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되었다. 상위 모델인 RTX 2080 Twin에 적용된 2개의 고성능 대형 90mm 팬을 탑재해 쿨링 성능을 강화했다. 풀 커버리지 이상을 감싸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와 함께, 고성능 증기 방식의 베이퍼 챔버 방식을 적용하여 기존 히트파이프보다 더 넓은 면적으로 열을 전달하여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가장 강력한 쿨링 솔루션 ‘아이스스톰(IceStorm) 2.0’ 적용을 통해 발열 해소 효율성을 더했다.

여기에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판 및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된 감성을 보장한다. 측면의 로고 LED는 시스템에 세련된 LED 감성을 더해주며, FireSto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SUPER AIR 바로가기

한편, 엔비디아의 새로운 RTX 20 SUPER 시리즈 런칭과 함께 신규 게임 번들이 진행 중이다. 7월 9일 이후,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자에게는 ‘울펜슈타인’ 및 ‘컨트롤’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듀얼 게임 코드가 증정된다. 자세한 안내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조텍코리아에서는 SUPER 시리즈 출시를 축하하며, 화제의 경기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관람 티켓을 주는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