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99개 등록됨 (2017-12-11 ~ 2017-06-10)

[인터뷰] 돌아온 아크로드 어웨이크, "절대군주를 향한 여정이 시작됐다" [15]
인터뷰 | 이두현 (Biit@inven.co.kr) | 2017-12-11 19:17
"혈맹의 군주여 얼라이언스의 영웅이여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아크로드가 돌아왔습니다. 아크로드만의 끈끈한 길드 커뮤니티 시스템을 이제 '아크로드 어웨이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절대군주.....
[인터뷰] "시즌2,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크루세이더퀘스트 개발진 인터뷰 [75]
인터뷰 | 이광진 (Niix@inven.co.kr) | 2017-12-08 15:03
크루세이더퀘스트 시즌2가 최초로 언급된 것은 지난 2016년 4월 말, 로드컴플릿 배정현 대표의 강연에서였습니다. 이후 여러 차례의 인터뷰와 방송, 간담회 등을 거치며 시즌2에 대한 정보들이 조금씩 공.....
[인터뷰] "최고의 팀을 지원할 것" 투자와 채용, 슈퍼셀의 문은 열려있다 [1]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12-07 10:55
지난 11월, 슈퍼셀은 한국 모바일 게임사에 대한 투자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개발사에 대한 완벽한 자율성을 보장하면서 말이다. 슈퍼셀은 작은 셀 단위의 팀으로 구성되어있다. 각각의 팀은 독.....
[인터뷰] 펄어비스 김대일 의장, "난 여전히 현역 개발자... 차기작 이미 개발중" [236]
인터뷰 | 이동원,박태학 (desk@inven.co.kr) | 2017-12-06 16:59
김대일 의장은 입체적인 인물입니다. 고집과 능력을 모두 갖춘 게임 개발자 출신으로, 자신이 그려왔던 MMORPG를 만들기 위해 펄어비스를 세웠습니다. 이후 처녀작 '검은사막'은 세계적인 흥행을 거뒀고.....
[인터뷰] 10개의 국적을 가진 17명의 팀, '클래시 로얄' 개발팀 인터뷰 [3]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12-06 10:01
간단한 맵과 카드로 만들어진 모바일 RTS, ‘클래시 로얄’. 단순한 맵이지만 어디에 유닛을 배치할지, 어떤 카드 구성을 가진 덱을 가지고 게임을 진행할 것인지, 어떻게 공격하고 어떻게 수비할 것인지.....
[인터뷰] '클래시 로얄'에 올림픽의 정신을 담았다, 아시아 e스포츠 담당 조현조 인터뷰 [7]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12-06 10:00
접근은 쉽지만 어쩐지 장시간 즐기기엔 어려운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이 e스포츠에 적합할까? 중국을 중심으로 모바일 e스포츠는 점차 그 규모에서는 성장하고 있지만, 작은 핸드폰을 들고 진행하는 e스.....
[인터뷰] "브라운더스트 엘린, 보자마자 어울리겠다 싶었죠!" 코스플레이어 슈퍼마켓 [37]
인터뷰 | 강승진 (Looa@inven.co.kr) | 2017-12-05 14:00
수년 전까지만 해도 '코스프레'는 흔히 그들만의 문화로 불리는 서브 컬처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한층 높아진 연출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낯선 무언가가 아닌, 하나의 작품으로 바라보는 팬들의 시선이.....
[인터뷰] 기술 오타쿠가 세상을 구하리! '붕괴3' 류웨이 대표 [18]
인터뷰 | 원동현,이광진 (desk@inven.co.kr) | 2017-12-04 17:06
최근 한국 모바일 게임업계는 그야말로 '지각변동'을 겪고 있습니다. 기존 국내 대형 게임사 작품으로만 이루어져 있던 모바일 게임 순위에 중국발 게임들이 하나, 둘 등장하기 시작했기 때문이죠. 지난.....
[인터뷰] "클래시 로얄은 룰을 몰라도 보는 재미가 있다" 한국 대표 '대형석궁장인', '윤겔라' [58]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12-03 02:34
슈퍼셀이 주최하는 ‘클래시 로얄’ e스포츠 대회, ‘크라운 챔피언십 글로벌 파이널(CCGS)’이 내일(3일)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2천7백만 명의 유저가 참여해 예.....
[인터뷰] 컴투스 북미 공략의 비결? "정직한 소통, 신뢰받는 브랜드" [25]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11-30 09:11
글로벌 공략. 말은 참 쉽다. 더구나 모바일 게임은 유통이 상대적으로 원활하기 때문에 더 많이 쓴다. 하지만 실제로 글로벌 공략에 성공한 한국 회사가 얼마나 있는지 생각해보면 이 단어가 풍기는 무게.....
[인터뷰] 테마곡에 캐릭터성이 들어가 있도록, '오버히트' 방종호 사운드 디렉터 [6]
인터뷰 | 허재민 (Litte@inven.co.kr) | 2017-11-27 11:04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가 11월 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26일 사전 오픈한 '오버히트'는 120종의 캐릭터, 조합과 진형에 따른 전투, 다.....
[인터뷰] SWC 우승자 토마토, "'서머너즈 워'는 사용자가 즐기게 하는 방법을 안다." [3]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7-11-26 17:02
컴투스는 25일(현지시각),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의 결승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씨어터(Microsoft Theater)에서 개최했다. SWC는 지난 석 달간 전 세계 지.....
[인터뷰] 키위웍스 장수영 "마녀의 샘 100만 다운로드 돌파, 시장에 인정받은 기분" [59]
인터뷰 | 윤홍만 (Nowl@inven.co.kr) | 2017-11-25 11:13
지난 14일, 키위웍스의 마녀의 샘 시리즈가 글로벌 기준 유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신작인 '마녀의 샘3'가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가운데 일어난 일로 시리즈가 이어지는 가운데 팬.....
[AIC : Asia 2017] 대만 Samsung TTP, "이번 AIC : 2017에서는 우승이 목표" [1]
인터뷰 | 전상후 (Nelta@inven.co.kr) | 2017-11-24 17:13
24일 상암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펜타스톰 아시안컵 AIC : 2017 그룹스테이지 - B조 경기가 진행됐다. 대만의 S.T (Samsung TTP)는 첫 경기에서 대만이 강국으로 꼽히는 이유를 입증하며 운영, 교전.....
[인터뷰] 성취감은 상실감에 기반한다! '항아리 게임' 개발자 베넷 포디 [70]
인터뷰 | 원동현 (Wony@inven.co.kr) | 2017-11-24 14:52
Q. 인터뷰에 앞서 간단히 자신의 경력에 대해 소개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베넷 포디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NYU에서 게임 디자인을 가르치고 있으며 한명의 게임의 디자이너로서도 활동 중.....
[인터뷰] 소녀에게 삶을 살아갈 기회를 주세요, '투생' [10]
인터뷰 | 원동현 (Wony@inven.co.kr) | 2017-11-23 17:25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인터뷰에 앞서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인디게임 팀 찌콘(zzicon)에서 있는 윤성배라고 합니다. 프로그래밍과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트워크 담당 분은 따로 없으신가.....
[인터뷰] "한층 높아진 한국의 실력을 보여주겠다" AIC 한국 대표 Olympus
인터뷰 | 이광진 (Niix@inven.co.kr) | 2017-11-21 14:43
PSPL 시즌1 우승, MK챌린지 준우승. 팀 NewMetA는 국내 펜타스톰 공식 대회에서 탁월한 성적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는 팀입니다. PSPL 시즌1의 우승과 함께 이번 AIC : Asia 2017(이하 AIC)의 시드를 배.....
[인터뷰] 월드 파이널 앞둔 서머너즈 워, "유저 모두 즐기는 축제가 되길" [11]
인터뷰 | 이두현 (Biit@inven.co.kr) | 2017-11-20 14:49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오는 25일 미국 LA에서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치릅니다. 지난 8월부터 치러진 ‘서머너즈 워’ e스포츠는 서울, 뉴욕, 파리, 상해.....
[인터뷰] "저한테 게임은 '별' 같은 존재에요", 서울 디지텍 고등학교 [9]
인터뷰 | 원동현 (Wony@inven.co.kr) | 2017-11-20 09:36
'꿈'이란 단어는 떠올리기만 해도 기분 좋은 설렘이 느껴지는 단어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못 이룬 꿈에 대한 씁쓸함이 느껴지기도 하죠. 어쩌면 현실과 이상 속에서 갈등하다 놓쳐버린 아쉬운 꿈도 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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