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만 그리던 나의 친구가 눈앞에! 게임 속 나 자신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나, 혹은 친구를 탄생시켜줄 수 있는 이카루스의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이용해보자!


■ 커스터마이징의 시작


캐릭터 생성의 시작은 직업과 성별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이카루스에서는 계정당 최대 5개의 생성할 수 있다. 5개의 다양한 직업 중 자신이 좋아하는 타입의 직업과 성별을 선택했다면 본격적인 외형 커스터마이징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 커스터마이징 메뉴


▲ 세세한 부분까지 설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

커스터마이징 메뉴를 사용해 캐릭터의 피부색, 헤어스타일, 체형 등의 전체적인 외형 설정부터 화장, 눈, 코, 입 등의 생김새와 크기 등 세부 항목들을 세세하게 조절하여 예쁘고 개성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설정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메뉴는 기본 설정과 얼굴 설정, 세부 설정으로 나뉘어져 있다. 기본 설정과 얼굴 설정은 미리 정해진 프리셋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의 외형을 결정할 수 있는 메뉴이며, 세부 설정에서는 캐릭터의 전반적인 외형을 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마우스 휠 버튼을 조작해 카메라 뷰를 자유롭게 줌 인, 아웃 으로 조정할 수 있고, 마우스 우클릭 드래그로 캐릭터를 좌우로 회전시킬 수 있으니, 체형과 얼굴 등 세세한 부분을 확인하고 싶다면 참고할 것.

▲ 마우스 우클릭, 휠 조작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다.


▶ 커스터마이징 세부 메뉴

구분설정설정 예시
기본전체 캐릭터 프리셋
얼굴 프리셋
헤어스타일
꾸밈 (남성 전용)
체형 프리셋
피부색 선택
얼굴
(외형 및 색상 변경)
눈썹
눈화장
눈동자
문신
세부체형머리크기, 키, 목, 가슴, 허리, 엉덩이 둘레 & 크기 변경, 팔, 다리 굵기 & 길이 변경
얼굴옆턱, 아래턱 모양 & 길이, 광대뼈, 볼두께 수정
눈 크기, 안구 크기, 돌출여부, 간격, 위치, 앞트임, 뒤트임 위치 및 각도 변경, 눈썹, 눈꺼풀 위치 변경
콧대 굵기, 길이, 높이, 코 끝 높이, 코 크기, 콧망울 변경
입 크기 & 위치, 입술 두께, 모양, 구강돌출, 입모양 변경


▲ 눈동자와 입술색만 바꿨을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