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3-02-18 17:14
댓글 :
509

Locodoco 나진 실드 원거리되나? 나진 실드 1차 선수 테스트 완료

김지명(Roii@inven.co.kr)



나진 e-mFire 프로게임단의 shield팀(이하 나진 실드)이 'Locodoco' 최윤섭 / 'yelloout' 백영진 영입을 밝히며 재정비를 끝냈다.


나진 실드는 지난 3주간 온라인을 통해 공석이었던 미드 AP와 원거리 AD 포지션에서 활약할 선수들의 테스트를 거쳐왔고, 그 결과 미드 AP에 'yelloout' 백영진 선수를, 원거리 AD에는 'Locodoco' 최윤섭 선수를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힌 것이다.


나진 실드에서 새출발을 하게 된 'Locodoco' 최윤섭 선수는 리그오브레전드 이스포츠 초창기부터 활동해왔으며 MIG Forst를 시작으로 스타테일부터 CLG NA까지 국내외를 넘나들며 프로게이머 생활을 해온 선수다.


함께 테스트에 합격하여 미드 AP를 담당하게 될 'yelloout' 백영진 선수는 아직 대회에서 활약한 적이 없는 뉴페이스지만, 시즌3 챌린저 티어 49위를 기록중이며 시즌2에서도 탑 레이팅 2519점을 기록했을 정도로 좋은 실력을 보여준 선수다. 이번 온라인 테스트에서도 치열한 경쟁 끝에 다른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올라왔다고.


나진 프로게임단의 감독을 맡고 있는 박정석 감독은 인벤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이 두 선수가 1차 테스트를 합격한 것은 맞지만 이것이 최종 합격은 아니다."라고 밝히며 "현재 이 두 선수는 이후 테스트를 위해 숙소에 들어와 연습을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이 결정될 것"이라며 "향후 열리게 될 SWL과 기타 대회들을 통해 검증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두 선수들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 특히 'Locodoco' 최윤섭 선수는 '어떤 문제든 감독님이 하라는 대로 하겠다'며 자신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 전적으로 따르겠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팀에 들어오면서 그런 문제에 대해 확답을 받은 상태고, 이번 테스트는 실력에서부터 인성적인 부분까지 총체적인 검증 과정을 거친다고 보시면 된다"고 전했다.


이 두 선수의 합류로 인해 나진 실드의 멤버 구성의 윤곽은 어느 정도 드러난 셈. '모쿠자' 김대웅 선수의 빈자리를 'Nofe' 정노철 선수가 맡게 되었으며, '훈' 김남훈 선수와 '준식짱' 배준식 선수의 빈자리를 각각 'yelloout' 백영진 선수, 'Locodoco' 최윤섭 선수가 맡게 되었다.



◆ 나진 실드 팀원 목록


ㅁ Top - 구본택, Expession

ㅁ Mid - 백영진, Yelloout

ㅁ Jungle - 정노철, Nofe

ㅁ Ranged AD - 최윤섭, Locodoco

ㅁ Support - 이재완, Wolf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바로가기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 인벤에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 바르고 고운 말로 성숙한 게시판 문화를 만들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