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2-05-25 18:24
댓글 :
226

[이스포츠] 로코도코 선수, MiG 탈퇴한다

김지명(desk@inven.co.kr)

 

 

 

MiG Frost의 오더이자, 원거리 AD였던 최윤섭 선수(Locodoco, 원거리 AD)가 MiG를 떠난다.

 

 

최윤섭 선수는 MiG Frost가 이번 스프링 리그에서 준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팀을 지휘했던 핵심 선수. 팀의 오더가 바뀌는 일이 흔하지 않다보니 이에 대해서 궁금증을 갖는 팬들도 많은 상황이지만, MiG를 떠난다는 결정은 변함이 없을 예정이다. 

 

 

MiG의 강현종 감독은 "이번 대회가 끝난 후 전체 팀원과 가진 면담에서 최윤섭 선수가 다른 팀에서 활동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어 합의하에 팀을 떠나게 되었다"고 최윤섭 선수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강현종 감독에 따르면, 최윤섭 선수가 맡고 있던 원거리 포지션을 맡을 사람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몇 몇 인원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강현종 감독은 "조만간 새로운 멤버 결정과 함께 창단이나 후원 등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MiG를 떠난 최윤섭 선수의 거취에 대해서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에 대해 인벤이 확인한 바에 따르면 아직 확정된 것은 없는 상황이라고. 

 

 

제닉스 스톰의 이인철 매니저는 "새로운 선수 영입에 대해서는 언제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다. 하지만 최윤섭 선수 등의 영입이나 새로운 팀 구성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히 결정된 것이 없는 상황"이라며 "비공식인 루트로 확정되지 않은 사실이 나가 조금 당황스럽다. 확정이 되면 공식적으로 팬 분들에게 소식을 전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 인벤에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 바르고 고운 말로 성숙한 게시판 문화를 만들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