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리포터 뉴스

전체 리포터 23개 등록됨

[실험] 은화 수급량 최고 사냥터 '소산 주둔지', 나이트메어 비교 대비 효율은? [4]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10-25 18:43
메디아 북부 신규 사냥터 소산/슐츠 지역 개방과 함께 이 지역에서만 드롭하는 '소산 보급품 꾸러미'가 생각보다 드롭률이 높다. 소산 보급품 꾸러미에서는 황금 조각상을 비롯한 희귀 전리품을 얻을 수.....
[실험] '용맹의 땅 6단계', 핫타임 이벤트 때는 은화를 얼마나 벌 수 있을까?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10-12 17:51
지난 업데이트로 용맹의 땅에 신규 상위 단계가 등장했다. 용맹의 땅 6단계는 입장 가능 전투력이 3800으로 5단계와 비교했을 때 입장 재화 '용맹의 증표'를 5개 소모하는 만큼 은화 획득 및 아이템 획득.....
[실험] 전투력 3600대 금수랑, '투구족 동굴 vs 유적 발굴지' 중 효율 높은 곳은? [3]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9-11 18:59
가장 최근에 개방한 '투구족 동굴'과 '유적 발굴지'는 오마르 용암동굴과 병사의 무덤 이후 사냥터로 유저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금수랑을 육성 중인 유저가 전투력 3,600~3,700 정도 달성했을 때,.....
[실험] 13레벨 정제소에서 총 2,096개 회수! 과연 '최상급 블랙스톤'은 몇 개일까? [3]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7-26 19:23
'블랙스톤'은 장비의 잠재력을 돌파할 때 사용하는 중요한 재료 아이템이다. 흑정령 레벨과 캐릭터 레벨도 전투력에 영향을 미치지만, 장비의 잠재력 돌파 수치가 높을수록 전투력은 더 많이 오른다. 하.....
[실험] '최상급 수정 상자 100개' 제작! 총 1,000개 중 유일 수정은 몇개 나왔을까? [1]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7-25 18:58
수정은 장비 세팅에서 장비 못지않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증가하는 공격력과 방어력, 그리고 공속/이속/치명타 등의 옵션과 계열 피해량의 수치가 높아진다. 유일 등급 수정은 수정 .....
[실험] 노란 광원석이 갖고 싶어! '광원석 12,000개 합성', 그 결과는? [6]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7-16 18:45
다른 모험가들의 물품 획득 알림을 봤을 때 누구나 한 번쯤은 "나도 저런 거, 먹어볼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해봤을 것이다. 착실한 모험가들은 열심히 은화를 모아 주기적으로 거래소를 둘러보거나 파트.....
[실험] 62레벨 달성 시 '필드 아이템 10% 증가' 버프, 용맹의 땅에도 적용될까? [7]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 2018-05-28 15:38
지난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62로 증가한지 약 3주의 시간이 지났다. 60부터 62까지 요구하는 경험치량은 상당한 편이지만, 5월 동안 진행되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 덕분에 62레벨에 도달한 유저들이 빠.....
[정보] 추가된 지식 12개, 방어력 2 상승! 마르니 제2 실험터 '추가 지식 정리' [2]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5-25 15:50
금일(25일), 메디아 남부 지역에 신규 사냥터 '마르니 제2 실험터'가 업데이트됐다. 이와 관련된 지형, 생태, 모험, 인물 지식이 추가됐다. 추가된 지식은 총 12개로 방어력 2 상승한다. 이 외에도 벌목.....
[실험] 권장 전투력 2700대 사냥터 '크론성 입구 vs 폐철광산' 더 효율적인 곳은? [5]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5-21 12:40
신화 무기를 드랍하여 인기 사냥터로 급부상한 '폐철광산'은 약 2700의 전투력을 요구한다. 마녀의 예배당보다 높지만, 크론성 순찰로 보다는 낮다. 사냥 난이도 측면에서 비교하면 크론성 입구와 비슷한.....
[실험] 일반 필드보다 3~8배 좋다! '용맹의 땅 3단계' 획득 은화 및 전리품 통계 [4]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 2018-05-14 18:41
용맹의 땅이 나온지 벌써 한달이 지났다. 그 사이 용맹의 땅은 유저들에게 드롭율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때에만 가는 곳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30분마다 파티에 참가하고 전리품을 정리하는 것이.....
[실험] 전투력 3,000 이하라면? '마녀의 예배당 vs 크론성 입구' 효율 비교 [28]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 2018-05-07 13:48
크론성이 추가된 지, 어느덧 20여 일이 지났다. 현재 순위권 유저를 제외하고서는 순찰로에서 물약 없이 사냥이 불가능한 상황이기 때문에 대부분 유저들은 크론성 입구에서 사냥을 하거나 기존 지역인 .....
[실험] '7시간이면 공헌도 32,000', 검은사막M 공헌도 작업 시간 대비 효율은? [14]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4-26 17:15
공헌도는 메인 퀘스트, 반복 의뢰, 영지 퀘스트 등을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경험치로 등급이 존재한다. 공헌도 등급을 올리면 높은 등급의 영지민을 고용하거나 영지민의 등급을 한 단계 올릴 수 있다......
[실험] 샤카투 상점에 '금주화 3만 개 올인' 신화 장비, 과연 얻었을까? [48]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Elphin@inven.co.kr) | 2018-04-19 16:29
샤카투 상점에서 전설 등급 이상의 장비를 획득하기 위해 많은 양의 금주화를 탕진한 경험이 한 번 씩은 있기 마련이다. 솔직하게 말하면 행운아라 불릴 만큼 운이 따라주지 않았다면 고대 금주화를 수 .....
[실험] 수정 1만개 합성, 그 결과는? 재미로 보는 검은사막M '수정 합성 확률' [16]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Veil@inven.co.kr) | 2018-04-18 17:06
"아, 난 언제 저런 거 먹어볼까." 다른 모험가들의 득템 로그를 봤을 때 누구나 한 번쯤은 떠올리는 멘트. 착실한 사람들은 열심히 은화를 모아 거래소를 주기적으로 둘러보고, 샤카투 신을 믿는 누군가.....
[실험] 투기장에서 CC 연계 이렇게 하세요! 검은사막M '상태이상' 연계 정보 [19]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Veil@inven.co.kr) | 2018-04-16 15:07
상태이상은 사냥에서 물약 소비를 줄여주고 PvP에서 상대를 일방적으로 공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경직, 기절, 빙결, 바운드, 넉다운, 넉백, 띄우기, 잡기 총 8가지의 상태이상이.....
[정보] 아히브의 추가 피해 발동 확률은 약 10%! 검은사막M 아히브 계열 효과 실험 [22]
게임뉴스 | 지민호 기자 (Lau@inven.co.kr) | 2018-04-12 15:31
'아히브'는 기술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피해를 주는 계열이다. 아히브가 적용된 기술을 사용하다 보면 주황색으로 나타나는 대미지 수치가 바로 아히브의 추가 피해 효과다. 그러나 아히브의 효과는.....
[실험] '보이지 않는 치명타 대미지' 검증 실험, 실제 대미지는? [11]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Veil@inven.co.kr) | 2018-04-09 15:02
치명타 피해량은 치명타가 발생했을 때 대미지가 얼마나 증가하는 지 알려주는 스탯이다. 일반적으로 치명타 피해량이 150%인 캐릭터가 다른 몬스터나 캐릭터를 공격할 때 입히는 일반 피해가 100이라면.....
[실험] 라브리프로 증가하는 치명타 확률은? 검은사막M 라브리프 계열 효과 실험 [36]
게임뉴스 | 지민호 기자 (Lau@inven.co.kr) | 2018-04-05 12:55
기술에 적용할 수 있는 4가지 계열 중 '라브리프'는 치명타 확률에 영향을 주는 계열이다. 라브리프를 적용한 기술은 치명타 확률이 증가해 평소보다 더 높은 대미지 기댓값을 가진다. 그러나 라브리프의.....
[실험] 저레벨 캐릭터가 고레벨 지역에서 사냥을 하면 경험치를 더 먹을까? [3]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 2018-04-04 12:51
기존 워리어 레벨 60을 달성한 후, 경험치가 쌓이는 속도가 매우 더뎌지면서 부캐릭터를 키우기로 했다. 선택한 직업은 신규 직업 무사. 무사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한가지였다. 레벨 달성 무사 패키지를 .....
[실험] 장비 추출에 크론석 투입은 비효율적! 결정 추출소 실험 [9]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 2018-04-02 15:24
영지에 결정 추출소가 추가되면서 강화를 한 장비에서 블랙스톤을 추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정 추출소의 레벨이 높아질 수록 높은 등급의 장비를 추출할 수 있는데요. 5레벨까지 건설하면 최대 신화.....
이전 1 | 2 다음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