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이벤트/스페셜 데이
[노말] 해피 뉴 2018 메이플! : 2018년 새해가 되는 순간을 메이플과 함께하기 (JMS/추억)

[노말] 해피 뉴 2019 메이플! : 2019년 새해가 되는 순간을 메이플과 함께하기 (JMS/추억)

[노말] 해피 뉴 2020 메이플! : 2020년 새해가 되는 순간을 메이플과 함께하기 (JMS/추억)

[노말] 해피 뉴 2021 메이플! : 2020년 새해가 되는 순간을 메이플과 함께하기 (JMS)

[에픽] [히나마쓰리] 히나마쓰리 잘 부탁해! : 히나마쓰리 장식 800개 완성(종류 무관) (JMS/추억)
        → 보상 : 히나마쓰리 훈장 교환권 

[에픽] [히나마쓰리] 밝은 미래를 비추고 : 본보리 200개 완성 (JMS/추억)
        → 보상 : 히나마쓰리 타투 교환권 

[에픽] [히나마쓰리] 씩씩하고 용감하게! : 다이리사마 80개 완성 (JMS/추억)
        → 보상 : 히나마쓰리 뱃지 교환권 

[에픽] [히나마쓰리] 현명하고 온정적인 : 오히나시마 100개 완성 (JMS/추억)
        → 보상 : 히나마쓰리 꽃장식 교환권 



카테고리 : 아이템/수집
[노말] 고양이의 친구 : 쇼와 마을의 상처투성의 고양이에게 5종류의 음식 먹이기 (JMS/GMS)

[레어] 엄마고양이 : 쇼와 마을의 상처투성의 고양이에게 10종류의 음식 먹이기 (JMS/GMS)
        → 보상 : 펫장비 공격력 주문서 100%, 펫장비 마력 주문서 100%

[노말] 피포파의 조수 : 쇼와 마을의 몬스터가 드랍하는 피포파의 사건 일지 10장 모으기 (JMS/GMS)

[레어] 이 사건은 내가 파헤치겠다! : 쇼와 마을의 몬스터가 드랍하는 피포파의 사건 일지 30장 모으기 (JMS/GMS)

[에픽] 모든 것이 명확해졌다! 범인은?! : 쇼와 마을의 몬스터가 드랍하는 피포파의 사건 일지 50장 모으기 (JMS/GMS)
        → 보상 : 골동품 TV 의자 

[노말] 각양각색의 구슬 수집 : 구라코에게서 10개의 서로 다른 구슬 버프 받기 (JMS/GMS)

[레어] 태양은 이글이글, 구슬은 반짝반짝 : 처음으로 독특한 색의 유리 구슬 버프를 받기 (JMS/GMS)
        → 보상 : 유리 구슬(불릿) 

[에픽] 쇼와 수집왕 : 쇼와 마을에서 찾을 수 있는 아이템 모두 모으기 (JMS/GMS)



카테고리 : 아이템/퀘스트
[레어] 쇼와 마을 방범대 : 쇼와 마을 퀘스트 완료 (JMS/GMS)



카테고리 : 모험/탐험
[노말] 목욕탕 지박령 : 온천에서 30분 이상의 시간 보내기 (JMS/GMS)

[레어] 머리가 어질어질 : 온천에서 60분 이상의 시간 보내기 (JMS/GMS)
        → 보상 : 온천 매니아(칭호) 

[레어] 전차는 추억을 싣고 : 전차 1번 타기 (JMS/GMS)

[레어] [지역탐험] 하진 탐험 : 하진 모든 지역 탐험하기 (CMS/TMS)



카테고리 : 전투/필드
[노말] 목욕탕은 청결제일! : 온천 지하실에서 실버 슬라임 333마리 퇴치 (JMS/GMS)



카테고리 : 소셜/기타
[레어] 한장의 편지에 마음을 담고 : 우편함을 통해 쇼와 마을 주민들에게 편지를 보내고 답장 받기 (JMS/GMS)
        - 보상 : 편지 의자 



카테고리 : 직업/스토리
[레어] 묵현의 서 : 묵현 스토리 퀘스트 모두 완료 (CMS/TMS)





번역기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