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와우헤드 그리고 포션의 장미저택님 입니다.


———————————————-


10.0.7 DB로 보는 징벌 성기사 특성.

10.0.7에서 징벌 성기사의 많은 것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직 서버는 열리지 않았지만, DB에 추가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 많이 중구난방인데 아직 미완인게 많아서 그런지 양해바랍니다.


Answered Prayer - 생명력이 40% 이하로 떨어지면 즉시 자신에게 영광의 서약을 시전합니다. 6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Blade of Justice - 적에게 전투력의 181.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Blade of Vengeance - 심판의 칼날이 주변 적에게 전투력의 181.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악마와 언데드면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Blade of Wrath - 전쟁의 기술로 심판의 칼날이 초기화될 확률이 50%만큼 증가하고, 10초 동안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Blades of Light - 천상의 폭풍이 물리 피해와 신성 피해를 모두 입힙니다.

Blazing Blade - 성전사의 일격이 추가로 신성한 힘 1개를 더 생성합니다.

Blessed Champion - 성전사의 일격이 추가로 2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Blessed Hammers - 축복받은 망치를 5초 동안 1초마다 던집니다. 이 망치는 외곽으로 나선형을 그리며 뻗어 나가 적에게 주문력의 11%의 신성일격 피해를 입힙니다. 축복받은 망치 당 1개의 신성한 힘을 생성합니다.

Blessed Hammers - 축복받은 망치가 나선형으로 뻗어 나가며 적중한 적들에게 전투력의 11%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적들의 다음 공격으로 자신이 받는 피해를 전투력의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Blessed Hammers - 축복받은 망치가 나선형으로 뻗어 나가며 적중한 적들에게 전투력의 11%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Boundless Judgement - 심판이 추가로 두 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Commanding Judgment - 심판이 추가로 두 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Crusader's Reprieve - 성전사의 일격이 10%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치유합니다.

Crusader's Reprieve - 심판과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Crusading Strikes - 성전사의 일격이 자동 공격을 대체하고 신성한 힘을 부여하는 대신 이제 10초마다 n개의 신성한 힘을 생성합니다.

Divine Storm - 자동 공격 시 20% 확률로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purgation - 심판의 칼닐이 대상이 6초에 걸쳐 입은 피해의 6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악마와 언데드면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Hammer and Anvil - 천상의 군마가 활성화된 동안 n초 동안 n초마다 주변 적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Healing Burst - 천상의 폭풍이 최대 생명력의 n%만큼 치유합니다.

Highlord's Judgement - 심판과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15% 만큼 증가합니다.

Highlord's Judgment - 심판이 물리 피해도 입힙니다.

Highlord's Judgment - 심판이 심판 대상자가 다음 2번의 신성한 힘 능력으로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Holy Crusader - 심판의 칼날이 물리 피해와 신성 피해를 모두 입힙니다.

Holy Prism - 여러 대상을 향해 흩어져 충돌하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적 대상에게 사용 시 주문력의 75%의 신성 피해를 입히고, 15미터 내에 있는 아군 5명의 생명력을 주문력의 70%만큼 회복시킵니다. 아군 대상에게 사용 시 생명력을 주문력의 140%만큼 회복시키고, 15미터 내에 있는 적 5명에게 주문력의 45%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Blade of Justice - 심판의 칼날이 2충전이 됩니다.

Inquisitor's Ire - 3초마다 다음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Judgment of Justice - 심판이 적을 30%만큼 느리게 합니다.

Jurisdiction - 기사단의 선고와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선고, 심판의 칼날, 심판의 망치의 사거리가 25미터로 증가합니다.

Light's Celerity - 빛의 섬광이 즉시 시전되고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하지만,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Light's Celerity -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Light's Strength - 성전사의 일격과 기사단의 선고의 치명타율이 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Lightforged Blessing -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자신과 주변 아군 n명의 생명력을최대 생명력의 5%만큼 치유합니다.

Mark of the Silver - 힘과 체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Martial Training - 물리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Overwhelming Justice - 천상의 종이 여러 번 발동합니다.

Overwhelming Justice -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n초만큼,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n초만큼 감소합니다.

Penitence - 주기적인 효과의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Physical Judgment test -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Physical Presence - 성전사의 일격과 심판의 칼날의 치명타 피해가 20%만큼 증가하고, 자동 공격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Punishment - 적을 차단하는데 성공하면 기사단의 선고를 시전합니다.

Reckoning(*집행) - 신성 성기사의 경우 다음 심판 추가 피해량이 2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Righteous Cause - 최후의 선고가 100%의 확률로 다음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Righteous Verdict -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이 다음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Seal of Protection - 신의 가호로 받는 피해가 10%만큼 더 감소하고, 복수의 방패가 흡수하는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Sealed Verdict -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이 다음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Searing Light - 물리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Stay of Execution - 사형 선고의 지속 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Templar's Verdict - 자동 공격이 20%의 확률로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Templar's Verdict -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입힌 피해의 100%만큼 치유합니다. 기절한 대상에게 기사단의 선고 사용 시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Truth's Wake - 파멸의 재가 대상을 불태워 10초에 걸쳐 추가로 전투력의 200%의 광휘 피해를 힙힙니다.

Vanguard's Momentum - 천벌의 망치가 1회 추가로 충전되고,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대상의 생명력이 20% 이하면 신성한 힘 1개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Vanguard's Momentum - 알 수 없음.

Wake of Ashes(*파멸의 재) - 피해 범위가 12미터에서 14미터로 감소하고, 이감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Zealot's Fervor - 자동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자동 공격이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합니다.

Zealot's Fervor - 자동 공격 속도가 n%만큼 증가하고 생기 흡수가 n%만큼 증가합니다.


——————————————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진짜 저거 다 적용되면
역사상 유래없는 레이드 쐐기 투기장 모조리 S를 한참 뛰어넘은
SSSS 와우 올타임 GOAT 개씹우주씹사기 클이 될거 같습니다…
ㄹㅇ 눈을 의심케 하는 내용이 많네요…
아예 그냥 징기를 몽땅 새로 만드는거 같습니다 컨셉부터 처음부터 끝까지… 리워크나 리메이크 수준을 넘어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