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레벨에 배울 수 있는 공격 스킬 중 1개는 용계에 등장하는 특정 인간형 몬스터를 사냥하면 랜덤하게 스킬 교본을 입수할 수 있다. 문제는 용계 중에서도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인간형 몬스터만이 준다는 것인데......
다음 지도를 보고 스킬 교본을 얻을 사냥터를 선정하기 바란다.
55레벨 스킬 교본 드랍 몬스터의 출현 지역. 인간형만 드랍한다는 것에 주의하도록.
현재까지 잉기스온에서 55레벨 스킬 교본을 드랍하는 인간형 몬스터의 출현 장소는 다음의 네 곳(이 외에도 더 있을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은 누가 뭐래도 타락한 지하요새. 입구의 53~54레벨 강화 몬스터는 혼자서도 충분히 상대할 수 있으며, 다른 지역에 등장하는 정예 몬스터와 비교해 봐도 드랍률이 그다지 낮은 편은 아니다.
게다가 이곳에서 사냥하다 보면 용신도 시리즈 장비도 구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겠다.
그 외의 지역에서도 스킬 교본을 얻을 수 있으나 결코 쉬운 지역이 아니라서, 타락한 지하요새 만큼의 효과를 얻기는 어렵다.
55레벨 스킬 교본 드랍 몬스터의 출현 지역. 인간형만 드랍한다는 것에 주의하도록.
현재까지 잉기스온에서 55레벨 스킬 교본을 드랍하는 인간형 몬스터의 출현 장소는 다음의 네 곳(이 외에도 더 있을 수 있다).
마족 역시 53~54레벨 강화 몬스터가 출현하는 저주받은 지하도시를 추천한다.
이 지역의 용신도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55레벨에 배울 수 있는 스킬 교본을 얻을 수 있다.
물론 그 외의 지역에서도 스킬 교본을 얻을 수는 있으나,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편인데다, 파티 플레이를 해야 하는 곳도 있으니 어려운 편이라 할 수 있다.
어떻게 보자면 스킬 교본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약한 몬스터로 볼 수 있지 않으려나......
게다가 이곳에서 사냥하다 보면 용신도 시리즈 장비도 구할 수 있다.
- 수호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혈관 베기 II
대상에게 359~363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30초 |

|
방패 휘두르기 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702~70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30초 |
- 검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검기 투척 II
15m내의 대상에게 345~34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8초~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칼날 날리기 - 검기 투척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30초 |

|
검기 폭발 II
15m내의 대상에게 345~34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8초~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칼날 날리기 - 검기 폭발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30초 |
- 궁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충격 화살 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841~845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회피를 1000만큼 감소시킵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74 |
즉시시전 |
30초 |

|
족쇄 화살 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841~845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회피를 1000만큼 감소시킵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74 |
즉시시전 |
30초 |
- 호법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관통쇄 II
25m내의 대상에게 480~48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12초 |

|
타격쇄 II
25m내의 대상에게 480~484을 기준으로 한 랜덤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12초 |
- 치유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응징의 번개 II
25m내의 대상에게 630을 기준으로 한 랜덤 바람속성 마법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41 |
즉시시전 |
16초 |

|
징벌의 번개 II
25m내의 대상에게 691의 바람속성 마법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141 |
즉시시전 |
16초 |
- 마도성 54레벨 스킬
|
이름 |
레벨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
결빙 II
25m내의 대상에게 947의 물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12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258 |
즉시시전 |
1분 |

|
혹한 II
25m내의 대상에게 947의 물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12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캐릭터의 직업, 장비, 레벨에 따라서 수치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
54 |
정신력 258 |
즉시시전 |
1분 |